AK플라자, '캠핑∙차박족 겨냥'… 미국산 소고기 최대 50% 할인홈플러스 e파란재단, 백혈병소아암협회에 1억원 기부카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MD 상품 단독 출시
-
- ▲ ⓒAK플라자
◇ AK플라자, '캠핑∙차박족 겨냥'… 미국산 소고기 최대 50% 할인AK플라자는 4월 30일에서 5월 6일까지 수원점과 평택점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육즙 가득 미국산 소고기 할인 행사’를 연다.코로나로 장기화로 증가하는 ‘캠핑족’과 ‘차박족’을 겨냥, 미국산 최고 등급의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행사 품목은 ‘척아이롤’, ‘부채살’, ‘토시살’, ‘살치살’, ‘LA갈비’ 등의 다양한 품목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고추냉이를 증정한다.척아이롤, 부채살, 토시살 등의 부위는 스테이크 및 구이용에 적합해 캠핑족의 선호도가 큰 품목들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 농무부 USDA에서 인증한 상위 2% 제품인 프라임 및 초이스 등급을 엄선해 선보인다. -
◇ 홈플러스 e파란재단, 백혈병소아암협회에 1억원 기부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은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인주 홈플러스 e파란재단 이사장, 이중명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장을 비롯해 김동준 비카인드(슛포러브) 대표, 연태준 홈플러스 대외협력 준법경영부문장(부사장)이 참석했다.기부금은 지난해 11월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지원 사업 홍보와 관심 증대를 위해 e파란재단과 유튜브 인플루언서 ‘슛포러브’가 공동으로 진행한 ‘기부 영상 이벤트’를 통해 마련했다. 이는 고객이 영상을 시청하는 것만으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홈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 1뷰(view, 조회수) 당 100원씩 적립하고, 100만 뷰 달성 시 최대 1억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벤트다. 지난해 11월 30일부터 한 달 만에 100만 뷰를 기록하며 1억원 기부가 가능케 됐다.기부금은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를 비롯해 성장과 사회 적응, 정서적 회복을 위한 돕기 위한 ‘힐링스쿨’ 등에 사용된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2012년부터 9년간 약 58억원의 기금으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총 624명의 소아암 어린이를 지원해왔다.회사 측은 축구 영상을 ‘트릭샷’ 방식으로 흥미롭게 제작해 기부 활동을 진행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슛포러브’와 함께 홈플러스 매장에서 촬영한 이번 영상에 전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 이형택, 전 국가대표 태권도 선수 이대훈이 동참해 화제를 모았다고 설명했다.
-
- ▲ ⓒ카카오커머스
◇ 카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MD 상품 단독 출시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벅스 MD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스타벅스와 모나미가 협업한 한정판 만년필 세트가 대표 상품이다. 상단에 사이렌 로고가 새겨진 만년필과 잉크 카트리지, 가죽 케이스로 구성됐다.스타벅스+모나미 만년필 세트는 ‘로지핑크’와 ‘틸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틸블루 색상은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만년필 세트와 더불어 21 SS 핑크 오드리 텀블러(355ml)도 선물하기 단독 상품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 글라스·머그·텀블러류 등 9종도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