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4부터 6/30까지 본점, 잠실점 등 30여개 점포서 실시자체브랜드 ‘유닛’ 리넨 제품 총 60여 스타일, 최대 60% 할인10만원 이상 구매 시 ‘유닛 에코백’ 선착순 1000명 증정
-
- ▲ ⓒ롯데쇼핑
올해 여름은 지난해보다 더 빨리 찾아올 전망이다.기상청에 따르면 5월 13일부터 수도권 지역 대부분의 낮 최고 기온이 25도 이상 될 것으로 예측되는 등 평년보다 더위가 빨리 찾아올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유통업계는 최근 여름 마케팅에 발빠르게 나서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5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주요 30여개 점포 매장에서 ‘2021롯데 리넨페어’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점별로 상이하다. 올해는 여름이 빨리 다가올 것에 대비해 행사 시점은 지난해보다 3주 앞당겼고 기간도 한달 이상 늘렸다.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 ‘유닛(UNIT)’이 1년여간 사전 기획한 올해 신상품 및 이월 상품 총 60여 스타일, 200여 종의 리넨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리넨(Linen)’은 마 식물 원료로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고 소재 특성상 통기성이 좋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인기 의류 소재다. 원단이 가벼워 간편하게 걸칠 수 있으며, 재킷, 셔츠, 원피스 등 오피스와 일상을 구분하지 않고 다양한 연출 및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하는데 용이하다는 설명이다.특히 ‘유닛’의 리넨 100% 제품의 경우 아마 식물의 줄기에서 추출한 섬유질로 만든 고급 소재로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성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대표적으로 리넨 100% 소재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움과 가볍고 청량한 감촉에 니팅(Kniting)을 접목해 구김 걱정을 덜하면서 쉽게 입을 수 있는 ‘리넨 100% 반팔 티셔츠’를 2만9000원에 선보인다.
베이지, 핑크, 옐로우 등 1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컬러와 라운드넥, 브이넥 등 고객 취향에 맞는 넥 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다. 슬리브리스, 가디건, 스커트, 슬랙스 등 다양한 디테일이 가미된 리넨 제품들도 5만~17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이번 행사 기간에는 리넨 제품을 포함한 ‘유닛’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코튼 소재의 ‘유닛 에코백’을 선착순 사은품으로 증정한다.한편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이번 행사를 7일부터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