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창욱 WARC 코리아 대표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진행된 '2021 라이언즈 프리뷰(LIONS Preview)'에서 'COVID19 1년 후, 마케터를 위한 인사이트'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칸 라이언즈 코리아는 프리뷰가 진행되는 16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인천, 부산 CGV에서 칸 라이언즈 역대수상작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칸 라이언즈 역대 수상작 몰아보기 극장 상영회'를 연다.

    상영회에서는 최근 5년 간 칸 라이언즈에 출품한 18만 7,729개 작품 중 주요 수상작 45점을 약 110분간 선보인다. 2021 칸 라이언즈는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100% 디지털로 진행된다. 

    올해 콘텐츠 아젠다는 △Content in Culture(문화 콘텐츠) △Data-Driven Communication(데이터 드리븐 커뮤니케이션) △the Value of Creativity(크리에이티비티의 가치) △Will Brands Save the World?(브랜드가 세계를 구할 것인가) △Better Creative Businesses(더 나은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New Rules of Retail(소매의 새로운 법칙) △the New Consumer(새로운 소비자) △Icons and Trailblazers and New Platforms and Technologies(아이콘, 트레일블레이저, 새로운 플랫폼 그리고 기술) 등 8개 주제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2021 칸 라이언즈는 디지털 패스를 구매하거나 라이언즈 멤버십 구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