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차크닉' 로망 투자 통해 실현
  • ▲ (왼쪽부터)정재윤 디지털마케팅셀장, 권민지 고객.ⓒ신한금융투자
    ▲ (왼쪽부터)정재윤 디지털마케팅셀장, 권민지 고객.ⓒ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본사 사옥에서 '소원성취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도심형 캠핑카를 증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소원성취 이벤트는 올 초부터 3월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여행이나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에서 새롭게 떠오른 차크닉(차에서 즐기는 피크닉)이라는 로망을 주식투자를 통해 실현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했다. 기아자동차의 레이를 개조한 도심형 캠핑카인 레이 로디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정재윤 디지털마케팅셀장은 "많은 신규 고객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며 이벤트에 응모했고 랜덤 추첨을 통한 당첨자도 올해 주식거래를 시작한 90년대생 고객"이라며 "주식에 대한 MZ세대의 높아진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