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지속에 따른 소비 행태 변화온라인 판매 실적 꾸준히 상승 중온라인 전용 8입 제품 출시
  •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늘어나는 온라인 판매에 발맞추기 위해 온라인 전용 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는 추세에 힘입어, 마시는 타입의 액티비아 제품의 상반기 매출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액티비아 쿠팡 전용 제품은 대량 구매하는 최근 온라인 소비 경향에 발맞춰 8입 제품으로 구성되며, 플레인 맛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