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우아한형제들, IT 개발자 60여명 채용

서버,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등 분야 채용

입력 2021-09-16 11:31 | 수정 2021-09-16 13:17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IT 우수 인재 유치에 나선다.

우아한형제들은 '2021년 경력 개발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경력 개발자 공채는 2018년 이후 3년 만에 진행되는 대규모 경력직 채용이다.

회사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시장 경쟁 상황 속에서 우수 인재를 확보해, 서비스 이용자 요구와 시장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번 채용에서는 배민은 물론, 단건배달 '배민1',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 즉시배달 장보기 'B마트' 등 우아한형제들 각 서비스의 개발과 운영을 담당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총 경력 3년 이상의 개발자로, 서버,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SRE(Site Reliability Engineering) 등의 분야에서 총 6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에선 자기소개, 프로젝트 경험 등을 직접 작성해야 하는 서류 항목을 경력기술서 첨부로 대체해 지원 편의성을 높였다.

지원자의 서류 상 스펙보다 직무에 적합한 개발 역량을 중점적으로 평가하고자 서류 접수를 완료한 모든 지원자에게 코딩 테스트 참여 자격을 부여하기로 했다.

서류 접수는 16일 오후 1시부터 이달 30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코딩 테스트 일정은 10월 2일 또는 3일 중 본인이 선택할 수 있다. 이후 면접 전형과 합격자 발표, 입사는 지원자 일정에 맞춰서 개별 진행된다. 
박소정 기자 sjp@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