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100명에게 ‘갤럭시Z플립3’ 경품 증정전 상품 엘페이(L.Pay) 결제 10% 할인 이벤트도생필품 45개 품목에 1+1행사와 20% 할인 혜택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이 10월 경품 증정 행사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10월 한 달간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갤럭시Z플립3을 증정한다고 30일 밝혔다.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세븐앱에 접속해 적립 시 자동 참여되는 방식이다. 담배와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이 대상이다.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11월 중 당첨자 추첨을 진행하며 당첨자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행사도 마련했다. 10월 한 달동안 세븐일레븐에서 담배와 서비스를 제외한 전 상품을 엘페이로 결제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달의 상품 '스타벅스 컵커피 2종'(카페라떼·스키니라떼)은 엘페이 이용시 최대 2000포인트까지 증정한다.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 이후 가까운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소비자를 위해 주요 생필품도 할인한다. 행사 품목은 즉석간편식·신선식품·과일·가정용품이며 총 45개 품목에 1+1 행사와 평균 20% 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풍요의 계절 10월을 맞이해 세븐일레븐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에게 경제적인 혜택과 함께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