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SK브로드밴드, 오리지널 콘텐츠 ‘힐링산장 시즌2’ 첫 방송

SK브로드밴드-채널S 공동제작 힐링 음악 버라이어티음악 콘서트 등 안방에 따뜻한 감성 전달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우리동네 B tv’ 채널 방영

입력 2021-10-11 10:17 | 수정 2021-10-11 10:17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휴먼 음악 버라이어티 ‘힐링산장 줄을 서시오 시즌2’(이하 힐링산장 시즌2)를 11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미디어에스와 공동 제작한 힐링산장 시즌2는 힐링이 필요한 스타를 초대해 그들의 인생이야기와 고민을 함께 나눈다. 시청자들이 공감하는 힐링 콘서트까지 선사한다. 

힐링산장 시즌2의 첫 번째 게스트는 그룹 쥬얼리 출신의 이지현이 7년 만에 방송 나들이에 나선다. 쥬얼리 멤버에서 연기자로, 이제 두 아이의 엄마로 인생 3막을 열고 있는 이지현과 충남 보령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다. 그녀가 지난 7년간 왜 방송을 쉴 수밖에 없었는지에 대한 속사정을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11일 월요일 오후 6시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방영한다.

고영호 SK브로드밴드 케이블방송본부장은 “지역채널 프로그램의 질적 가치에 집중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시청자의 마음을 치유하는 방송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현 기자 gfp@new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