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만원 투자지원금 제공하고, 신용담보 이자율 30일간 1.99% 적용 등
  • 유진투자증권은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한 고객 대상으로 ‘성공투자 기원 3종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계좌를 최초로 신규 개설한 고객이 당월 내 국내주식 거래 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국내주식은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ETF, ETN 등이다. 

    또 온라인 계좌 최초 신규 개설 고객은 이달부터 오는 12월 31일 한도 소진 시까지 이벤트 신청 당월에 조건 충족 시 30일간 이자율 연 1.99%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월 추첨을 통해 신용융자, 담보대출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계좌 최초 신규 개설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국내주식을 입고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단 입고 후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와 12월 8일까지 순입고 금액 유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김경식 디지털금융실장은 ”최근 국내 주식시장의 경우 박스권 장세가 이어지고 있어 투자자들의 고민이 깊다”며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3종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