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가을맞이 리빙페어’ 개최130개 브랜드 총동원, 최대 70% 할인가구∙침구∙조명 등 가을 상품 제안
-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 130여개 인기 브랜드를 한 자리에 선보인다.기간 중 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가구, 리빙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2종을 매일 제공한다.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5% 할인쿠폰’ 2종을 한 장씩 더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브랜드 별로 ‘중복 할인쿠폰’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G마켓에서는 스마일페이 카드 결제 할인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카드를 활용해 가구/DIY, 커튼/침구 카테고리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ID 당 최대 1만원까지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행사는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에 따뜻한 집안 분위기를 만들어줄 가구와 침구는 물론, 조명 및 인테리어 등 13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따뜻한 분위기의 ‘레이디 스칸딕 로맨틱 Q 원목침대 프레임’, ‘구르미애 유기농 오가닉 순면 친환경 옥수수솜 차렵이불’, ‘르헤브 극세사 인테리어 카페트 모음’ 등을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포근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이모레돌런트 디퓨저 본품’, ‘스틸퓨어 무선 퍼퓸 디퓨저’, ‘이클아트 충전식 무선 LED 센서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웜인테리어와 관련된 상품 외에도 식탁세트나 리클라이너소파, 책장세트 등의 가구와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템, 공구/자동차 관련 카테고리까지 한 눈에 살필 수 있다.G마켓 리빙팀 이정은 팀장은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따뜻한 집안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웜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침실 분위기를 바꿔줄 가구와 침구류는 물론, 조명 및 인테리어 용품,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소개하는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