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행동강령·4가지 실천사항 발표
  • ▲ ⓒ메트라이프생명
    ▲ ⓒ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이 고객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서비스 약속'과 '서비스 다짐'을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서비스 약속'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 ▲고객 목소리를 소중하게 경청할 것 ▲고객 자산과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것 ▲고객과 충분히 소통할 것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것 등 5가지 행동강령으로 구성됐다.

    '서비스 다짐'은 ▲3일 이내 심사완료 ▲1일 이내 보험금 지급 ▲30초 이내 콜센터 응대 ▲1시간 이내 지급 등 4가지 실천사항으로 정해졌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해 하반기 및 올해 상반기 보험금 평균 지급기간이 각각 1일과 1.25일로 업계 최상위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