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트래블 라인’ 론칭NS홈쇼핑, ‘TV 모바일 채팅LIVE 서비스’ 시작솔드아웃, 아디다스와 함께 헬로, 슈퍼스타 특별 전시 진행
  • ▲ ⓒ트렌비
    ▲ ⓒ트렌비
    ◇ 트렌비, 누적 총 거래액 8000억 돌파

    트렌비는 2022년 6월까지 누적 총 거래액이 8000억원을 돌파했다. 이는 2017년 서비스 오픈 이후 약 5년만에 달성한 수치다.

    트렌비는 2017년 자체 개발한 AI 기반의 ‘전세계 명품 스캐너’를 통하여 전세계 최저가 명품을 찾아주는 기술을 강조하고 있다. 

    전세계 6개의 국가에 글로벌 물류 인프라를 구축하여 전세계를 5일안에 이어주는 성과를 올렸다. 이러한 물류 인프라를 통해서 최소의 고객이 지불해야 하는 배송비용을 효율화에 집중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월 거래액 약 500억원, MAU(월간 활성 사용자수) 450만명을 달성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솔드아웃, 아디다스와 함께 헬로, 슈퍼스타 특별 전시 진행

    무신사의 솔드아웃이 아디다스와 손잡고 스테디셀러 ‘슈퍼스타(Superstar)’ 특별전을 개최한다.

    ‘헬로, 슈퍼스타’ 특별전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슈퍼스타’를 주제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전시 공간이자 스토어 ‘솔드아웃 성수’에서 이달 31일까지 2주간 열린다.

    농구화로 탄생하여 50여 년간 음악, 댄스, 스케이트 보딩 등 패션은 물론 문화 전반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슈퍼스타를 소개할 예정이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쿠론, ‘트래블 라인’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트래블 라인’을 출시한다.

    쿠론은 앤데믹 시대를 맞아 해외여행, 데이트립, 골프,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상황에 맞춰 트래블 라인을 새롭게 기획했다. 캐리어, 레디백, 위켄드백, 벨트백 등 활용성이 높은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쿠론은 오는 25일부터 쿠론의 ‘트래블 라인’ 구매 고객 3명을 추첨, 카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여행바우처를 증정한다.
  •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 롯데시네마, 여름 시즌 음료 4종 론칭

    롯데시네마가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즌 음료 4종을 한정 출시한다.

    먼저 더운 날씨에 여름 대표 커피로 자리 잡은 콜드브루와 아이스돌체라떼인 커피 2종이다. 가격은 콜드브루는 5000원, 아이스돌체라떼는 5500원이며 아이스돌체라떼는 고객 선호에 따라 식물성 우유로 불리는 비건 음료 오트 밀크로 무료 변경도 가능하다.

    여름 대표 과일인 복숭아와 자두를 황금비율로 블렌딩한 이색적인 상큼한 맛의 복숭아자두 에이드와 열대과일인 패션후르츠 에이드 2종도 선보였다. 과일 맛의 에이드는 싱그러움과 청량함을 자랑하며 휴양지 해변에 온 것 같은  상큼하고 달달한 맛으로 MZ 세대들의 입맛을 겨냥할 예정이다. 에이드 단품 가격은 5000원이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비바시티 뷰티풀샷 콜라겐’ 23일 현대홈쇼핑 론칭

    빙그레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가 신제품 ‘비바시티 뷰티풀샷 콜라겐’을 오는 2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초 론칭한다.

    ‘비바시티 뷰티풀샷 콜라겐’은 2022년 최신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복합적인 관리를 위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레늄과 망간이 주원료로 배합됐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핫썸머 바캉스 페스티벌’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오는 27일까지 휴가 용품과 바캉스룩 등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컬럼비아, 아레나, 레노마 등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의 래시가드와 스윔팬츠가 준비됐다. 아디다스 키즈의 샌들과 슬리퍼가 20~30%, 베네통 키즈 여아 수영복과 크록스의 전 상품을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바캉스룩으로는 비지트인뉴욕에서 민소매 점프수트와 쉬폰 원피스, 요이츠 원피스와 바지, 디스커버리 텐션 슬라이드, 라코스테 원피스 등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안경 브랜드 알로(ALO)는 구찌 선글라스를 20% 할인 판매한다. 

    금·토·일 주말간 ‘썸머 웨이브 마켓 위드 마켓인서울’ 행사를 열며 다양한 SNS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핀포인트’와 업무 협약 체결

    티몬이 공간 기반 서비스 플랫폼 기업인 핀포인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먼저 티몬은 핀포인트의 모바일 스마트오피스 앱 ‘탭(Taap)’과 공간관리솔루션 ‘컨트롤룸(Ctrl.Room)’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새 사옥에 도입한다. 티몬 직원들은 탭을 이용해 스마트오피스로 운영되는 티몬 사옥의 좌석과 회의실 예약, 방문자 초대 기능 등을 이용하게 된다.

    핀포인트는 티몬의 새로운 업무 체제인 ‘TSR(티몬 스마트&리모트워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맞춤 제공한다. 탭의 QR코드와 NFC 태그  기능을 기반으로 유연한 공간 운영이 가능해지고, 실시간으로 유휴 좌석 확인과 이용이 가능해 스마트 오피스 운영 효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TV 모바일 채팅LIVE 서비스’ 시작

    NS홈쇼핑은 엑스틴 세대(1970년대생) 공략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TV홈쇼핑 생방송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동시 송출하는 ’TV모바일 채팅LIVE’ 서비스를 시작한다.

    TV와 모바일 모두에 익숙하고 동시 사용하는 세대로서 구매력까지 갖춘 ‘엑스틴 세대’를 겨냥한 것. TV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 상품방송을 동시 송출하는 서비스이다. ’TV모바일 채팅LIVE’ 서비스 적용 TV방송에서 생방송 시청 중 화면 우상단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엔라방’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고, 실시간 채팅도 가능하다.

    TV홈쇼핑 방송과 동일한 상품에 대해 상세 설명을 제공하며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소해주고, 상품 구매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이천시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오비맥주가 ‘카스’ 생산공장이 위치한 경기도 이천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710만원을 기탁했다. 이천 지역에서 판매된 오비맥주 제품의 수익금으로 조성됐다. 전달된 장학금은 이천시 취약계층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비로 쓰일 예정이다.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핵심 기업이념으로 삼고 있는 오비맥주는 2009년부터 매년 이천 지역 내에서 판매된 오비맥주 제품의 수익금 중 일부를 적립해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현재까지 오비맥주가 이천시에 기탁한 누적 장학금은 약 3억1000만원에 달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급식조리사 양성과정 수료식

    홈앤쇼핑이 취약계층 여성 자립지원을 위한 급식조리사 양성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

    지난 21일 서울 용산여성인력개발선터에서 진행된 수료식에는 이원섭 홈앤쇼핑 각자대표,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박은주 용산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 급식조리사 양성과정 1기 수료생 15명 등이 참석했다.

    ‘홈앤쇼핑과 함께 하는 급식조리사 양성과정’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하는 1억원 규모의 지원사업으로 취약계층 여성의 자립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