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브리데이, ‘스마일페이’ 도입오뚜기X죽장연, ‘죽장연 빠개장면’ 봄 한정 출시 HDC아이파크몰, ‘뉴스타트 리빙페어’ 개최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X죽장연,  ‘죽장연 빠개장면’ 봄 한정 출시

    오뚜기가 프리미엄 전통장 브랜드 '죽장연'과 협업, 죽장연 빠개장과 봄냉이를 넣어 구수하고 향긋한 맛의 프리미엄 라면 '죽장연 빠개장면'을 출시했다.

    ‘죽장연 빠개장면’은 재래식 빠개장, 새우젓, 바지락을 넣어 구수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며, 청양고추, 양파, 마늘 넣어 매콤한 맛을 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홍성산 냉이를 사용해 향긋함을 더했고, 면은 쌀가루가 20% 첨가돼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죽장연’은 포항 죽장면 상사리 마을 주민이 지역 농가에서 재배한 재료로 직접 장을 만드는 프리미엄 된장 브랜드이다. 오뚜기는 지역 주민들이 직접 만든 빠개장을 넣어 진하고 구수한 국물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라면을 선보였다.


  • ▲ ⓒ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2023 S/S 신제품 프레임 ‘아를라(Arla)’ 출시

    시몬스 침대가 세련된 하운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프레임 신제품 ‘아를라(Arla)’를 출시했다.

    아를라는 패셔너블한 옷을 입은 듯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밝은색과 어두운색이 교차하는 패턴)이 특징이다. 유니크한 체크 패턴의 패브릭 프레임은 침실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설명이다.

    신제품은 스타일리시한 베이지와 시크한 블랙 두 가지 컬러와 퀸(QE), 라지 킹(LK),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등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 ▲ ⓒ노랑푸드
    ▲ ⓒ노랑푸드
    ◇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 확대 출시

    노랑통닭이 꾸준히 증가하는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을 위해 구성을 다양화해 확대 출시했다.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노랑통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과 등 총 4종이다.

    노랑통닭은 이번 출시로 기존 판매되던 28종에 더해 총 32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다. 특히 금액권이 새롭게 추가돼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메뉴를 금액에 맞춰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노랑통닭 SSG 랜더스필드점을 제외한 전국 노랑통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선한 영향력 확산에 앞장... 치킨 1000마리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이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1000마리를 기부했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본사는 신선육(닭고기)을 지원하면 패밀리(가맹점)가 치킨을 조리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기부하는 방식으로,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하는 BBQ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 매출 71% 껑충

    에이블씨엔씨는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의 지난 1월 매출이 론칭 초기인 지난해 7월 대비 7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신규 가입자 수는 128% 늘어났다. 특히 월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우수 구매 고객이 46%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에이블씨엔씨는 이 같은 성과의 요인으로 지난 한 해 집중해 온 경영전략 중 하나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꼽았다. 에이블씨엔씨는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강화해 보다 편리한 쇼핑환경을 구축했다. 마케팅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전개하며 고객의 유입을 늘렸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토리버치, 앰배서더로 박은빈 발탁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타임리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가 배우 박은빈을 최초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박은빈은 지난 14일 뉴욕에서 열린 토리버치 ‘23년 가을겨울 시즌 패션쇼 참석을 필두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국내 앰배서더로서 ‘23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홍보와 함께 다양한 브랜딩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 ▲ ⓒLF
    ▲ ⓒLF
    ◇ LF 라움워치, 명품시계 AR 시착 서비스 도입

    LF의 명품시계 O4O 멀티 편집숍 ‘라움워치’는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가상으로 명품시계를 착용해 볼 수 있는 ‘라움워치AR’ 서비스를 LF몰에 도입한다.

    라움워치AR은 제품 상세 페이지 사진 하단부에 활성화되는 카메라 버튼을 누르고 화면에 표시된 형태로 손목을 촬영하면, 실제 제품을 착용 했을 때와 동일한 제품의 사이즈, 컬러 등이 적용된 시착 손목 이미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헤라, 저자극 수분 선크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신제품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를 출시한다.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헤라만의 생체수 유지 기술(Cell-Bio Fluid SyncTM2.0)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제품에 함유된 L-아르기닌(아미노산) 2만4000PPM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 손실을 막아줘 우수한 보습력을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등 생활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 ▲ ⓒ이마트에브리데이
    ▲ ⓒ이마트에브리데이
    ◇ 이마트에브리데이, ‘스마일페이’ 도입

    이마트에브리데이가 G마켓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도입해 결제 편의성 및 '신세계 유니버스'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

    이날부터 이마트에브리데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마일페이 전용 앱 바코드 스캔을 통한 결제가 가능해진다. 스마일페이에 이마트에브리데이 멤버십을 연동하면 매장 결제 시, 사용 조건에 맞는 이마트에브리데이 쿠폰이 자동 적용된다.

    결제 편의와 함께 추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 앱에서 캐시충전결제 및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스마일페이 모든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2% 자동 적립해준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뉴스타트 리빙페어’ 개최

    HDC아이파크몰이 다음 달 5일까지 최대 55% 할인 혜택과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뉴스타트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리빙페어는 롯데하이마트와 씰리 침대, 자코모, 한샘 등 총 60여 개의 국내외 가구 브랜드가 참여 하며, 기존 리빙페어 행사 대비 아이파크몰 단독 상품 판매 및 외부 제휴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대표 혜택으로 ▲141년간 축적된 씰리의 헤리티지가 담긴 창립 기념 매트리스 ‘씰리 No.141’ 50% 할인 ▲씰리 클레이오3 시리즈 25% 할인 ▲히프노스 전 품목 15% 할인 ▲조명 브랜드 우메이 조명&가구 20% 할인 등이 있다.

    키즈 가구존에서도 브랜드별 할인 특가 상품을 판매하며, 유통업계 최초로 이사 견적 비교 서비스 ‘짐싸’와 협업해 상품권 증정 추첨 이벤트와 ‘짐싸’ 이용고객 배달비 지원, 홈클리닝 앱 ‘청소연구소’ 청소비 지원 등 구매 고객 대상 외부 제휴 이벤트도 마련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한우 특별 판매 행사

    티몬이 16일 단 하루 동안 ‘티프레쉬 1등급 한우 암소 특별행사’를 열고 2월 한우 소매 전국 평균가 대비 36% 낮은 100g당 6125원에 판매한다.

    ‘티프레쉬 1등급 한우 암소 특별행사’는 한우 도매가가 20% 넘게 내리며 축산 농가의 피해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수급 안정과 한우 소비 촉진을 목표로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한우 등심 1등급 400g’(2만4500원)으로 20% 할인이 적용되는 ‘한우촉진쿠폰’ 및 자체 즉시할인 혜택을 더했다.

    이밖에도 한우 암소 1등급 안심, 부채살, 치마살, 업진살, 채끝, 살치살 등 대표적인 한우 부위 등을 할인해 선보인다.
  • ▲ ⓒ스테이브릿지
    ▲ ⓒ스테이브릿지
    ◇ 스테이브릿지, 작년 호텔 누적 투숙객 70만명 돌파 

    숙박시설 개발 전문기업인 스테이브릿지는 자사가 운영하는 호텔의 누적 투숙객이 7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테이브릿지가 운영 중인 브랜드 호텔은 총 25개 매장으로 작년 한 해 동안 누적 70만 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중 스테이브릿지가 운영하는 직영 호텔의 객실당 이용 횟수는 연평균 525회로 약 144%의 객실 회전율을 기록했다. 

    이용 고객의 연령 분포는 20대가 44%, 30대가 35%로, 2030이 전체 79%를 차지했다. 

    한편 스테이브릿지는 지난 2018년 창립 이후 ▲저스트슬립호텔 ▲저스트스테이호텔 ▲저스트스위트호텔 ▲저스트플레이호스텔 ▲호텔아담한 ▲호텔오붓과 프리미엄 베딩&어메니티 브랜드 ▲디어슬립(Dear. Sleep) 등 총 6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새학기 일타템’ 기획전

    쿠팡이 오는 3월 5일까지 새학기 시즌에 필요한 아이템을 엄선해 할인하는 ‘새학기 일타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오늘의 할인 과목’ 코너에선 일부 카테고리 품목 대상으로 일일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중 2월 13일, 16일, 20일, 23일, 27일 총 5회 진행하며, 매 회 다른 카테고리의 상품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할인과목 요점정리, 이것만 챙겨도 만점!’ 코너 상단에서는 대폭 할인된 가격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상품 목록은 기획전 기간 중 월요일과 목요일에 새롭게 변경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 위드그로우 스마트 높낮이 각도조절 책상 (방문설치) ▲ 릴팡 포켓몬 큐티스푼포크케이스 세트 ▲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 ▲웰킵스 마스크▲ 베네통 키즈 책가방▲ 에이수스 2022 Zenbook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