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W컨셉
W컨셉은 다음달 18일까지 한 달 간 ‘나이키와 맞이하는 새 계절’ 기획전을 열고, 23FW 패션 화보를 선보인다.
이번 패션 콘텐츠에서는 나이키에서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스포츠웨어 24종과 W컨셉 입점 브랜드 상품을 매치해 소개한다. 낫띵리튼, 낸시부, 모어댄파라다이스, 모한, 스컬프터, 잉크, 트렁크프로젝트, 프론트로우, 핸즈아이즈하트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나이키 코르테즈, 에어맥스, 레깅스 등과 어울리는 트위드 재킷, 니트웨어 등을 선별했다.
W컨셉은 23 FW 화보에서 소개한 나이키 상품을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멤버십 론칭 12주년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별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모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등급(웰컴, 그린, 골드)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별을 6개 이상 11개 이하 모은 고객은 추가 별 6개를 얻을 수 있으며, 별을 12개 이상 모은 고객은 추가로 별 12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주문하거나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해 별을 적립해야 하며 개인컵을 이용해 에코별을 1개 이상 모아야 한다. 이벤트로 적립되는 추가 별은 다음달 13일 확인할 수 있다.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추석맞이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이하 더프페)’ 기획전을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더프페’ 기획전은 매달 20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 판매 중인 800여 가지 상온과 냉장(신선식품) 인기 제품에 대해 최소 40% 이상 할인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이번 ‘더프페’ 기획전은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틀 앞당겨 시작했으며, 하나만 사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지난 7월 뜨거운 인기로 조기 품절 사태를 일으킨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를 21일 재출시한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버거 맛도 살리고 우리 농가도 살리는 로컬 소싱 프로젝트 ‘Taste of Korea(한국의 맛)’ 일환으로 출시된 메뉴다. 으깬 감자와 송송 썬 진도 대파가 박힌 크림치즈로 속을 채운 크로켓을 넣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대파보다 맛과 향이 진한 진도 대파를 활용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출시 후 고객들의 즉각적인 호응에 힘입어 일주일 만에 50만개를 판매, 약 한 달간 150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

▲ ⓒ오리온
오리온은 풍선껌 ‘와우 아이셔’를 출시했다.
와우 아이셔는 오리온의 풍선껌 ‘와우’와 신맛 캔디 ‘아이셔’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오리온의 차별화된 껌캔디 연구개발 노하우로 바삭하게 씹히는 사워칩이 천천히 녹으면서 새콤함이 오래 유지되도록 구현해 씹는 재미를 더했다.

▲ ⓒ남양유업
남양유업은 광주와 울산 지역 임산부, 육아맘을 대상으로 임신육아교실을 성황리에 마쳤다.
15일 광주광역시 유스퀘어문화관, 18일 울산광역시 J아트홀에서 각각 열린 이번 행사는 국내 1호 비주얼라이징 강사 김은정 오아시스학교 대표의 특강과 뮤지컬 배우들의 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특히 유모차, 카시트, 아기 침대, 분유포트, 유축기, 젖병 소독기 등 임산부와 육아맘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육아 용품들을 경품으로 구성하고 참석자 모두에게 남양유업 대표 제품과 함께 육아 생필품을 증정했다.

▲ ⓒCJ푸드빌
빕스가 맛과 멋이 깃든 계절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를 21일 선보딘다.
신메뉴는 ‘빕스에 펼쳐진 풍성한 가을 미식 테이블’을 콘셉트로 사과, 밤, 홍시 등 가을 대표 재료를 활용해 BBQ부터 파스타, 피자, 샐러드, 디저트까지 풍성하고 다양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양갈비를 활용한 스테이크도 새롭게 출시하며 스테이크 선택 폭을 넓혔다.
빕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1일 오후 9시에는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하는 G마켓의 ‘G라이브’ 방송을 통해 빕스 1만5000원 할인권을 90% 할인된 1500원에 선보인다. 해당 할인권은 10월 1일까지 G마켓에서 판매하며 사용기한은 11월12일까지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립파이 초코’가 브랜드 경험을 확산시키기 위해 소비자 홍보대사 100명을 모집한다.
립파이 초코는 ‘행복한 나만의 시간’을 지향하는 페이스트리 디저트 브랜드다. 출시 후 4개월간 약 200만갑이 판매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티타임과 함께하는 디저트로 자리잡고 있다. 이런 립파이 초코의 즐거운 경험을 폭넓게 공유하기 위해 소비자 홍보대사 ‘Dear. Me 앰배서더’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Dear. Me 앰배서더’는 총 10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지원은 오는 10월15일까지 립파이 공식 인스타그램 SNS 채널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정 발표는 10월18일 예정이다.

▲ ⓒ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오는 10월22일까지 넥슨의 인기 MMORPG 게임 ‘히트2’와 협업한 ‘히트다히트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히트다히트 세트’는 ▲100% 닭다리살로 만든 맘스터치 대표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1개와 콜라 1잔으로 구성된다. 히트2 게임 캐릭터와 로고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10월 22일까지 ‘히트다히트 세트’ 또는 맘스피자의 모든 피자 주문 고객에게 ‘찬란한 클래스&펫 11회 소환권’, ‘신비한 타임터너 꾸러미’ 등이 포함된 히트2 스페셜 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본격적인 하반기 차별화 전략을 실행한다.
23F/W 시즌은 크게 ▲자체 브랜드인 ‘더카트드롭(THE CART/DROP)’ 리뉴얼 론칭 ▲글로벌 브랜드 전문관 ‘유나이티드(UNITED)’ 오픈 ▲숏폼(Short-form)을 활용한 새로운 골프 스타일링 콘텐츠 제작을 주력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홈플러스

▲ ⓒ호텔신라

▲ ⓒ하이트진로

▲ ⓒ한샘

▲ ⓒ1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