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스타벅스, 제2회 시니어 바리스타 라떼아트 대회 개최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독거 어르신에 ‘헬씨누리’ 케어푸드 간편식 전달
-
◇ 젝시믹스, 대만 '가민 런 아시아 타이베이' 공식 스폰서 참여
젝시믹스는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글로벌 마라톤 대회 ‘가민 런 아시아 타이베이(Garmin Run Asia Taipei)’를 성료했다.
아시아 대회의 첫 시작 도시인 타이베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타이베이의 리버사이드 파크에서 진행됐으며, 대만 국가대표 마라토너들과 일반인 러너들을 포함해 총 8000여명이 참가했다.
젝시믹스는 하반기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예고했던 만큼 해외 매출 2위인 대만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대회 협찬사로 참여했다. 젝시믹스는 현장 참가자들에게 운동복과 가방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
◇ 리복, 서울 성수동에 ‘클럽C 패밀리 라인업’ 팝업 스토어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아티스트 나얼과 협업해 패션, 아트, 음악이 결합된 ‘클럽C 갤러리’를 연다.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코사이어티 서울숲에서 진행되는 ‘클럽C 갤러리’ 팝업스토어는 리복의 헤리티지 스니커즈이자 메가 히트아이템인 ‘클럽C’의 라인업 확대를 기념하는 패밀리 라인업 전시로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는 스트릿 캐주얼을 선호하는 1020세대부터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찾는 3040세대까지 전 연령대를 타깃으로 한 클럽C 패밀리 라인업을 전시해 38년 역사의 클럽C 헤리티지를 한 자리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가 본격적인 부츠의 계절을 앞두고 브랜드 모델 (여자)아이들 소연과 함께 가을·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소연과 함께 선보였던 여름 캠페인이 10~20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자 연중 가장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가을·겨울에도 소연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Feels like UGG’의 일환으로, 스스로를 찾아가는 과정인 ‘셀프 리플렉션(Self-reflection)’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소연이 가장 나답고 편안하게 느끼는 순간들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
◇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서울 이외 지역 첫 오프라인 스토어로서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대구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는 22일 오픈하고 공식 운영에 돌입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는 지하 2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5개층으로 구성됐다. 공간 면적은 534평에 달해 무신사 스탠다드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공간 중 최대 규모에 해당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동성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오픈 후 3일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성로점에서 오픈 3일까지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22일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1가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
◇ 풀무원, 기능성 표시 건강음료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 출시
풀무원녹즙이 기능성 표시 건강음료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는 식약처가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시행함에 따라 기능성 표기가 가능하게 된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유산균음료 제품이다.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모닝스텝(녹즙 배달원), #풀무원(샵풀무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30ml)에 2800원이다. -
◇ 롯데월드, 온 가족이 즐기는 한가위 프로그램 선봬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롯데월드가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실내 공간에서는 마법의 보름달 ‘슈퍼문’을 테마로 명절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28일부터 10월3일까지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는 흥겨운 ‘추석맞이 민속 농악대’ 공연이 펼쳐진다.
29일부터 10월1일까지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관람하기에 좋은 퓨전 국악 서커스 ‘달과 별주부전’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리움에서는 커다란 슈퍼문 포토존이 전시되다.
-
◇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독거 어르신에 ‘헬씨누리’ 케어푸드 간편식 전달
CJ프레시웨이가 추석을 맞아 서울시 마포구 지역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에게 케어푸드 간편식과 음료로 구성된 ‘효(孝) 선물 꾸러미’ 400세트를 전달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일 마포구청에서 전달식을 열고 마포복지재단을 통해 ‘효(孝)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전달식 행사에는 김진중 CJ프레시웨이 급식SU장과 박강수 마포구청장, 이홍주 마포복지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준비한 선물 꾸러미에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간편식 5종으로 구성된 ‘소담한상’ 세트와 홍삼음료를 담았다.
-
◇ 스타벅스, 제2회 시니어 바리스타 라떼아트 대회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20일 경기도 군포시 군포시니어클럽에 위치한 스타벅스 시니어 바리스타 커피 교육장에서 ‘제2회 시니어 바리스타 라떼아트 대회’를 진행했다.
결승전에는 대회에 참가하는 시니어 바리스타를 비롯해 보건복지부,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심사는 스타벅스 최고 커피 전문가인 장광열 커피대사가 진행했다.
이날 전국에서 지역 예선을 걸쳐 최종 선정된 16명의 시니어 바리스타 중에서 최종 4명이 결선에 진출했으며 대상 2명과 최우수상 2명이 선발됐다.
대상인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스타벅스 대표이사상은 각각 대구남구시니어클럽 곽귀연 바리스타, 경기화성시니어클럽 임재수 바리스타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인 보건복지부 장관상에는 충남논산시니어클럽 김미희 바리스타, 서울서대문시니어클럽 정융성 바리스타가 이름을 올렸다. -
◇ 이마트24, 한정판 ‘킹소주24’ 판매 개시이마트24가 오는 22일부터 ‘킹소주24’를 판매한다.‘킹소주24’는 신세계L&B가 이마트24를 통해 40만 병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소주로 상품명에서 유추해 볼 수 있듯이 알코올 도수가 24도에 달한다. 해당 상품의 용량은 360mL으로 신세계L&B 제주사업소에서 생산된다.킹소주24의 가격은 병당 2400원이고,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까지 6병 구매 시에는 9900원의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오는 10월까지 ‘킹소주24’와 ‘킹덤오브더딜라이트’ 3종을 총 6개 9900원에 골라담기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일명 ‘킹소맥’ 콘셉트의 결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양주점’ 신규 오픈전자랜드가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양주점’을 신규 오픈했다.랜드500 양주점은 전자랜드가 지난 5월 가전양판점 최초로 유료 회원제 매장을 내놓은 이후 12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지점이다.전자랜드는 랜드500 양주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TV 등 주요 가전제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혼수와 이사를 준비 중인 고객 중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최대 500만원의 패키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 롯데칠성음료, 추석 선물로 추천하는 와인 4종 추천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용 와인을 추천했다.2만~3만원대 가격으로 부담없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은 와인으로 ‘트리벤토 리저브 2종’과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 세트를 선보인다.‘트리벤토 리저브 2종’은 전세계 아르헨티나 와인 판매 NO.1 브랜드 이며, ‘트리벤토 리저브 카버네 소비뇽’과 ‘트리벤토 리저브 말벡’ 이렇게 2종 세트로 구성 돼있다.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은 롯데칠성음료와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와 공동 기획한 시그니처 와인 2종을 담은 와인 세트로 스페인 와인 ‘란 멘시온 리제르바’ 와 호주 와인 ‘더 슬라우치 쉬라즈’ 2종으로 구성됐다.
-
◇ GS샵, 아웃도어 브랜드 기획전 진행GS샵이 22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2023 F/W 신상을 한 데 모아 ‘고프코어 쇼핑(Gorpcore Shopping) 기획전’을 진행한다.GS샵은 본격적인 FW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구매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한 화보 콘셉트의 브랜드 행사를 기획했다. 참여 브랜드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노스페이스 ▲K2 ▲아이더 ▲블랙야크 ▲밀레 등이다.
상품과 이번 2023 F/W 모델 화보 컷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행사 페이지를 구성해 홈쇼핑에 익숙한 4050세대는 물론 2030 신규 고객들까지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
◇ 롯데홈쇼핑, 울산에 ‘작은도서관’ 85호점 개관롯데홈쇼핑은 지난 20일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언양서부지역아동센터에 문화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친환경 학습공간 ‘작은도서관’ 85호점을 개관했다.롯데홈쇼핑은 언양서부지역아동센터 3층 전체를 2개월에 걸쳐 독서 전용 공간으로 리모델링했다. 놀이공간과 독서공간이 분리되지 않아 아이들이 독서에 집중하기 어려웠던 환경을 개선했다. 안전한 독서 환경을 위해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페인트와 목재를 활용해 시공하고, 책장, 책걸상도 지원했다.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매트 구역을 마련하고, 에어컨 등 노후화된 시설도 교체했다. 향후 지역 아동 20여 명이 사용하는 학습공간으로 활용되며, 독서교육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
◇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일손 부족 농가 봉사활동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서울 시내 농가 일손돕기 봉사활동에 나섰다.
해바라기 봉사단 7조 1기는 지난 16일 서초구 내곡동에 위치한 태관농원을 방문해 일손돕기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특별시 농업기술센터가 자원봉사를 원하는 시민과 도움이 필요한 농가를 연계해 일손 부족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추진하고 있는 농사일손돕기 사업을 통해 진행됐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태관농원에서 운영하는 온실의 내외부 청소와 주변 정리정돈 등 해당 농가에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일손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