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컬러가든', '상상마당' 등 체험 프로그램 운영현대아울렛, 보고 듣고 즐기는 피크닉·아티스트 행사 전개신세계아울렛, 팝업 및 푸드트럭을 한 곳에서 즐기는 'THE GIFT CARNIVAL' 열어
-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고객을 잡기 위해 주요 아울렛에서는 체험과 전시,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행사를 연다. 특히 올해 추석명절의 경우 6일간의 긴 휴일이 이어지는 만큼 가족들과 쇼핑과 나들이를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날 추석 당일 휴무하며 그 외 연휴기간 동안은 정상적인 영업을 이어간다.먼저 동부산점에서는 10월 29일까지 매주 주말 동안 컬러 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러 가든은 상상력을 키우는 어린이 체험 공간으로, 크레용을 활용해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만 7세 이하 유아동은 보호자 1인 이상 동반 입장해야 가능하다.10월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롯데월드 마스코트인 로티와 로리 등이 함께하는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를 진행한다.김해점에서는 11월 30일까지 매주 주말간 어린이 미술 놀이터 '상상마당'을 운영한다. ▲대형칠판 ▲클리어보드 ▲드로잉 ▲컬러링 등 4개 존으로 이루어지며, 참가하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을 카카오톡 친구 채널에 추가해야한다.
-
현대프리미엄아울렛도 추석 당일만 휴점한다.대전점에서는 가족이 함께 탈 수 있는 조이풀 프램을 11월 12일까지 운영한다. 매주 금·토·일과 공휴일에만 운영되며, 탑승 이용권은 현대아울렛 어플리케이션에서 매주 금요일 자동으로 발급된다. 이용권은 2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매 시간별로 50분 운행 후 10분 휴식한다.동대문점에서는 종료시까지 어린이 체험 전시 모던 아티스트 행사를 진행한다. 피카소, 샤갈, 르네, 달리 등 다양한 모던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책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의 작품을 퍼즐로 맞춰볼 수도 있다. 해당 행사는 별도 비용이 없으며 자율적으로 운영되는 체험 공간이다.대구점에서는 10월 22일까지 매주 금·토·일과 공휴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피크닉 가든 행사를 진행한다.
피크닉 매트와 폴딩박스 테이블, 랜턴, 꽃다발, 비누방울 스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무료로 대여해 9층 하늘정원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또 블럭뽑기·얼음깨기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무료 증정하며, 어린이 트램펄린도 사용 가능하다. -
신세계아울렛 역시 29일 추석 당일에만 휴점하며, 그 외 기간 동안은 정상 운영한다.먼저 여주점에서는 10월 3일까지 THE GIFT CARNIVAL 행사를 진행한다. 온 가족을 위한 쇼핑 혜택부터 이색 팝업스토어까지 모두 선보인다. 토·일 및 공휴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로보락 팝업 스토어를 연다. 로보락 대표 모델인 S8 프로 울트라 제품을 게임 형식으로 체험해보고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경기도 관광지를 만날 수 있는 테마파크 컨셉 스토어 경기로운랜드에서는 경기도 전통주를 시음하고 AR을 통한 생태관광존도 둘러볼 수 있다.WORLD FOOD FESTA를 통해 세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존도 운영한다.파주점은 기네스 콜드브루와 올드페리 도넛을 함께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기네스 콜드브루&올드페리도넛 팝업스토어를 연다. 같은 기간 벤엔제리스, 고피자 등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