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추석맞이 제품 및 장학금 전달동원디어푸드, 소비자 체험단 ‘더반찬 미식회’ 모집NS홈쇼핑, 추석 맞이 ‘행복빚기 행복나눔 행사’ 전개
-
◇ 콜마그룹, 기업 모델로 배우 임시완 기용… 첫 캠페인 광고 온에어
콜마그룹이 ‘특별한 당신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첫 번째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On-Air) 했다. 배우 임시완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콜마그룹이 기업 광고에 모델을 기용한 것은 처음이다.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최초 ODM 기업으로서 화장품,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든든한 서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콜마의 비즈니스를 '응원'이라는 콘셉트로 표현했다.
우리의 비즈니스는 고객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응원의 힘을 주는 일이라고 해석하고, 더 나아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캠페인 광고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
◇ 유니클로, 28일 롯데몰 김포공항점 리뉴얼 오픈
유니클로가 28일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유니클로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유동 인구가 높은 공항 옆 복합쇼핑공간에 입점해 보다 다양한 고객층에게 필요한 제품을 제공해왔다.
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롯데몰 MF층에 새롭게 자리잡은 유니클로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새롭게 정비된 매장 환경으로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
◇ LF, 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 성료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그린 디자인’ 혁신을 주제로 올해 첫 주최한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치며, 오는 10월5일까지 출품작을 만나볼 수 있는 ‘Green Step with HAZZYS’ 전시회를 진행한다.
7월17일부터 8월6일까지 진행한 사전 모집에서는 국내는 물론, 홍콩, 이스라엘, 브라질을 비롯한 8개국 총 221명의 국내외 지원자들이 몰려 2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최종 10명을 선발해 8월 21일 발대식을 갖고 서바이벌 형식의 공모전 프로그램을 약 한 달간 진행했다.
지난 8월26일 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로 명동에 위치한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각 분야별 우승자에게 총 2,00만원의 상금과 상패, 헤지스 상품이 수여됐다. -
◇ CJ제일제당, 'PHA' 적용한 칫솔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CJ제일제당이 세계적 권위의 독일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수상작은 CJ제일제당의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PHA’를 적용한 칫솔로, 친환경 제품 전문 디자인 기업인 ‘리벨롭’과 공동 개발했다.
이 칫솔은 석유계 플라스틱 대신 PHA와 산업생분해 소재인 PLA를 적용해 지속가능성을 높인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아 디자인 콘셉트 부문의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분야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
◇ 삼양식품, 추석맞이 제품 및 장학금 전달
삼양식품은 추석을 맞아 삼양원동문화재단, 삼양이건장학재단과 함께 제품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이 함께 기부한 제품은 쿠티크 트러플파스타 2700박스로, 총 1억4000만원 상당이다.
삼양식품은 삼양원동문화재단과 함께 매년 명절을 앞두고 정기적으로 제품을 기부해왔다. 기부된 제품은 전국푸드뱅크 등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전국의 소외계층에게 지원된다.아울러 삼양이건장학재단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내 학교와 학생들에게 장학금 총 3800만원을 전달했다. -
◇ 김찬호 CJ푸드빌 대표이사 친환경 캠페인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김찬호 CJ푸드빌 대표가 친환경 경영 실천과 1회용품 사용률 감소를 위한 메시지 전달 확산을 위해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환경보호를 위해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 감소 취지로 환경부가 지난 2월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김찬호 대표는 롯데GRS 차우철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와 지구인컴퍼니 민금채 대표를 지목했다.
CJ푸드빌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ESG 경영 실천활동 노력을 꾸준히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22년 ESG 경영 원년 선언에 이어 올해 본격적으로 ESG 경영 기반 정립을 추진하며 실행체계를 고도화하는 등 체계적으로 이행하고 있다. -
◇ 동원디어푸드, 소비자 체험단 ‘더반찬 미식회’ 모집
동원디어푸드가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의 소비자 체험단 ‘더반찬 미식회’를 모집한다.
체험 제품은 더반찬&이 직접 만든 3만원 상당의 가정간편식(HMR) 세트 2종이다. 입맛을 돋우는 매콤한 반찬 4종이 담긴 ‘매콤미식세트’(광주소고기육전, 바지락얼갈이 된장국, 깻잎무침, 고추장진미채)와 담백하고 고소한 4종의 반찬들로 구성된 ‘담백미식세트’(광주소고기육전, 닭곰탕, 깻잎순볶음, 들깨양념 버섯볶음) 등이다.
‘더반찬 미식회’는 다음달 15일까지 더반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총 200명의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1주일 이내에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리뷰를 남기면 된다. -
◇ 애경산업, 바디케어 브랜드 ‘럽센트’ 론칭
애경산업은 바디케어 브랜드 ‘럽센트’(LUVSCENT)를 론칭했다.
럽센트는 프랑스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일상 속 행복에 영감을 받아 향기를 통해 기분 좋은 순간을 연상시켜주는 바디케어 브랜드이다. 특히 세계적인 조향사들로 구성된 프랑스 퍼퓸하우스에서 엄선한 프랑스산 향료를 함유했다.럽센트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기분 좋은 잔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디워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퀸즈랜드 너트 오일, 호호바씨 오일, 라벤더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24시간 향 지속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
◇ BGF리테일, 결식 우려 아동에 식사 지원BGF리테일이 추석 명절 연휴 기간 동안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해 10월 3일까지 나트륨 함량 1000㎎ 이하 도시락 3종을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해당 도시락 3종은 시그니처 소불고기 정식, 한돈 듬뿍 김치 제육, 치킨 마요 덮밥 3종으로 결식 우려 아동들은 명절 동안 CU편의점 도시락을 개당 3000~4000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이번 지원사업은 ‘라이프케어 플랫폼’과 포켓CU가 협업하여, 기존 급식 지원 바우처를 온라인 구매 및 픽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확장했다.
-
◇ BAT로스만스, 글로 캡슐형 스틱 출시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시리즈의 새로운 스틱 ‘네오 쥬시 부스트’와 ‘네오 트로피컬 부스트’ 2종을 오는 10월 4일에 출시한다.신제품 2종은 데미 슬림 포맷의 캡슐형 제품으로 캡슐을 통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네오 쥬시 부스트’는 달콤함과 상쾌함, ‘네오 트로피컬 부스트’는 상큼함과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다.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하이퍼 전용 네오’의 라인업은 캡슐형 제품 6종을 포함한 총 8종으로 확대됐다. 가격은 4800원이다.
-
◇ 세븐일레븐, 남성 립케어 브랜드 ‘블리스텍스’ 선봬세븐일레븐이 최근 늘어나고 있는 남성 그루밍족을 겨냥한 립케어 브랜드 블리스텍스를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블리스텍스센시티브’, ‘블리스텍스민트멜론’, ‘멘소래담 메디케이티드’ 등 보습력을 강화한 립케어 7종이며 자연스러운 발색을 내는 컬러 립밤도 재출시 했다.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예상되는 10월에는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나 핸드크림, 바디크림 등의 상품도 추가 도입을 검토 중에 있다.
-
◇ NS홈쇼핑, 추석 맞이 ‘행복빚기 행복나눔 행사’ 전개NS홈쇼핑이 추석을 앞둔 지난 26일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께 송편을 빚어 나누는 행복빚기 행복나눔 행사를 진행했다.14년째 진행해온 본 행사에는 NS홈쇼핑 임직원 자원봉사자 50여명이 참석했다. 송편과 추석 과일, 식혜 등을 담아 만든 추석 간식 패키지는 총 2200명분으로 모두 홀몸 어르신 등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전달됐다.임직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강당에 모여 600명분의 송편을 직접 빚었으며 간식이 담긴 패키지를 들고 홀몸 어르신 댁을 방문해 추석 명절 인사를 드리는 시간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