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베니, 야마자키, 히비키 등 한정 판매'5대 샤또 와인'부터 '믹터스 보머거스' 등 희귀 위스키 까지"온·오프라인 채널서 고객 구매 편의 도울 것"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CU가 인기 주류들을 초특가에 할인 판매하는 오픈런 행사인 ‘렛酒고’ 이벤트를 이달 온라인에서 처음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0일까지 자체 앱인 ‘포켓CU’에서 진행된다. 주류 60여종 3500여개 물량을 정가 대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최근 위스키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는 할인가 9만9900원에 300병, 발베니 14년 캐리비언 캐스크는 16만9900원에 30병 판매한다.

    야마자키DR 및 하쿠슈DR(각 12만5000원), 히비키 하모니(11만9000원)을 각 12병씩 한정 판매한다.

    희귀 위스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믹터스 보머거스(29만9000원), 믹터스 쉥크스(24만9000원), 벤로막 폴리쉬 오크(24만원) 등의 한정판을 선판매하며, 로크로몬드 30년(180만원), 로크로몬드 21년(49만9000원)도 함께 내놓는다.

    ‘5대 샤또’ 와인들도 준비했다. 프랑스 보르도 지방에서 생산돼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와인 5종으로, 샤또 라루르 2005년(243만원), 샤또 마고 2009년(205만원), 샤또 무똥 로칠드 2009년(197만원), 샤또 오브리옹 2009년 (187만원), 샤또 라피트로칠드 2015년(186만원)을 각 8~10병 판매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CU는 온·오프라인 두 채널에서 인기 상품 취급 품목 수를 확대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