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주말 한정 세일 ‘위캔드오프’ 진행신원 베트남 생산법인, 12만5000장 의류 기부쿠팡, ‘플레이타임 전국 키즈카페’ 단독 특가
  • ▲ ⓒW컨셉
    ▲ ⓒW컨셉
    ◇ W컨셉, 주말 한정 세일 ‘위캔드오프’ 진행

    W컨셉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주 주말 3일 간 ‘위캔드오프(WEEKEND OFF)’ 행사를 연다. 위캔드오프는 W컨셉이 지난 2021년 7월부터 매주 주말 3일마다 시즌 트렌드에 맞는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에 선보이는 정기 행사다.

    이번주에는 패션 카테고리에서 2030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15개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70% 할인율로 선보인다. 새해 첫 주말을 맞아 5일부터 7일까지 카테고리별 행사도 연다. 새해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라이프 특가’, ‘윈터 액세서리 72시간 팝업 행사’ 등을 진행한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보름달 신제품 및 신년 프로모션 진행

    SPC삼립의 대표 정통빵 ‘보름달’이 갑진년을 맞이해 한정판 ‘럭키치즈 보름달’을 출시하고 신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2024년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노랗고 밝은 보름달을 표현하는 고소한 체다 치즈 크림을 넣어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살렸다. 제품에는 ‘신년 부적 띠부씰(전면 야광)’ 60종을 동봉해 구매하는 재미를 더했다.

    출시를 기념해 오 21일까지 ‘행운 부적 띠부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립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토리 기능 속 행운 부적 이벤트 필터를 사용해 띠부씰을 촬영 후 자신의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7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 ▲ ⓒ신원
    ▲ ⓒ신원

    ◇ 신원 베트남 생산법인, 12만5000장 의류 기부


    신원은 지난해 12월4일, 베트남 정부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굿네이버스와 협력해 아동의류 제품 약 12만5000장을 베트남 하이즈엉성(省) 및 호아빈성에 기부했다.

    신원이 기부한 약 6억6000만원 상당의 의류는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현지 빈곤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원은 2020년에도 코로나19로 실직∙임금 삭감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베트남 현지 취약계층을 위해 의류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8억5000만원 상당의 의류 약 22만 장을 베트남 하이즈엉성의 약 6만명에게 전달했다.


     

  • ▲ ⓒ마몽드
    ▲ ⓒ마몽드
    ◇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모공 관리를 위한 신제품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를 출시했다.

    늘어나는 고밀착 패드로, 손으로 잡아당기면 약 10cm이상 늘릴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고민 부위에 제품을 부착하면, 바쿠치올 성분이 모공 속 피지를 불려 말끔하게 제거하고 빈자리에 수분을 채워 피지 생성을 예방해준다. 쿨링감 있는 소재가 즉각적인 모공 수축을 돕고, 레티놀 성분이 모공 주변 피부에 탄력 강화 효과를 선사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 ‘위대한 소스빨’ 기획전 개최

    아워홈은 19일까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불향 소스 기획전 ‘위대한 소스빨’을 진행한다.

    기획전 제품은 △불향굴소스 △불향블랙소스 △불향레드소스 총 3종으로 요리에 직화, 숯불 풍미를 입히는 데 효과적이다. ‘불향굴소스’는 감칠맛이 풍부한 굴소스에 천연 소재 ‘로스티드대파풍미유’를 더해 팬에 볶은 구운 대파 풍미가 특징이다. 

    샘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밥트너 인스타그램 댓글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샘플 소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5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슈펜, ‘뉴이어 리오더’ 기획전 진행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뉴이어 리오더’ 기획전을 오는 7일까지 슈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슈펜MD가 새해를 맞아 새 신발을 장만하려는 고객을 위해 슈펜의 베스트 상품들로만 엄선해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베스트 리오더 아이템’으로는 ‘코지 스웨이드 퍼 슬리퍼’와 ‘바이커 미들 부츠’를 제안한다. 그 중 23FW 시즌 대표 상품인 ‘코지 스웨이드 퍼 슬리퍼’는 카멜, 그레이, 블랙, 아이보리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스웨이드와 퍼 소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175g의 경량 아웃솔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미샤 아일랜드: 개똥쑥, 진정한 100일’ 팝업스토어 오픈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명동 메가스토어에서 ‘미샤 아일랜드: 개똥쑥, 진정한 100일(이하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2월3일까지 진행되는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는 출시 이후 430만개 이상 판매된 미샤의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진정 스킨케어 라인인 ‘개똥쑥’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이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국내 뷰티 1번지인 명동을 찾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소비자 접점 기회를 넓히고 미샤 개똥쑥 라인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 ▲ ⓒ나라셀라
    ▲ ⓒ나라셀라
    ◇ 나라셀라, ‘잉크 그레이드’ 와인 출시

    나라셀라가 나파 카운티 최대 바이오 다이나믹 인증 빈야드인 ‘잉크 그레이드’ 와인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하웰 마운틴 카버네 소비뇽 ▲안도솔 레드 블렌드 ▲나파 밸리 카버네 소비뇽 ▲나파 밸리 소비뇽 블랑 등이 있다.

    대표 와인인 하웰 마운틴 카버네 소비뇽은 가장 높은 지점에 자리한 빈야드에서 손수확한 포도로 만들어진 와인으로 하웰 마운틴 특유의 무겁고 진한 특성과는 대조적으로 순수하고 우아하며 복합적인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 ⓒ나라셀라
    ◇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선발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의 2024년도 단원인 8기 모집을 통해 지난 3일 최종 합격자 10명을 발표하고 이번 달부터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

    2024 'BSR 봉사단' 선발은 지난 12월 4일부터 3주간에 걸쳐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되었다. 총 10명 모집 과정에서 해당 게시글의 조회수는 약 1만7000건을 기록, 관련 문의 및 지원자가 약 300명에 달했다. 최종적으로 2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합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수료자 전원은 bhc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 제공, 활동 최우수자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활동 기간 동안 bhc치킨 상품권 지급과 각종 bhc그룹 프로모션 시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 ▲ ⓒ쿠팡
    ▲ ⓒ쿠팡
    ◇ 쿠팡, ‘플레이타임 전국 키즈카페’ 단독 특가

    쿠팡이 1월 5일 단 하루,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플레이타임 전국 키즈카페’ 입장권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대상 브랜드는 복합놀이체험공간인 ‘플레이타임’, ‘애플키즈클럽’, ‘리틀란드’, 스포츠 놀이체험공간인 ‘챔피언1250’, ‘챔피언’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