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새해 복 기원 캐릭터 카드 무료 증정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설 흥겨움 돋울 ‘민속 한마당’ 공연야놀자, 12일까지 스키·스파 등 레저 상품 최대 69% 할인
-
9일부터 나흘간 이어지는 설 연휴 기간을 더욱 다채롭게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왔다. 테마파크는 설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여행업계에서는 키즈카페부터 스키, 스파, 테마파크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69%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이날부터 설 연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버랜드 라이브 나비체험관과 카니발 광장에서는 연휴 기간 고객들에게 새해 복 기원 캐릭터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카니발 광장 민속놀이 체험존에서는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대형 윷놀이, 팽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 도구가 비치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복을 입은 레니와 라라, 조아용 캐릭터가 손님들과 사진을 찍는 캐릭터 포토타임은 매일 3회씩 진행되고, 전통 간식인 가래떡 구이부터 떡꼬치 어묵, 녹차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설날 푸드트럭도 운영된다.
에버랜드에서는 판다 가족을 주인공으로 한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겨울축제가 펼쳐지고 있어 연휴 기간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가볼 만하다.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한 고객은 당일 오후 3시30분부터 에버랜드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2일까지 설 연휴의 흥겨움을 최고조로 이끌 ‘민속 한마당’ 공연을 연다. 매일 오후 5시 퍼레이드코스에서 열린다.
9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후 4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코스에서는 특별 공연인 ‘설 맞이 민속 농악대 & 민속 놀이 한마당’도 펼쳐진다. 전통악기를 활용한 신명 나는 농악대의 연주를 즐긴 후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즐거운 민속놀이까지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한복을 착용한 아쿠아리스트들이 12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일 2회(낮 12시, 2시) 메인수조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2시 이벤트에는 청룡의 행운을 전하고자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청룡 캐릭터 ‘블루곤’이 아쿠아리움을 찾는다.
다양한 우대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2월 한달 간 제휴 카드 소지자라면 최대 50%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롯데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가 적용이 가능하다. -
야놀자는 오는 12일까지 ‘설 연휴 놀거리’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요 테마별 레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스키, 스파 등 겨울 인기 레저부터 테마파크, 키즈 카페까지 30여 개 추천 레저 상품을 최대 69%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고 상품별로 최대 20%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여기어때는 25일까지 국내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숙박 페스타’ 표기가 붙은 상품에 쿠폰을 적용할 수 있고, 지방 관광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서울·경기·인천 지역은 제외했다.여기어때는 인구감소 지역 숙소 이용 시 추가 적용이 가능한 최대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지급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결제사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을 더하면 최대 4만5000원까지 숙박 비용을 할인받아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