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호밍스, ‘모두의 만두 부추잡채’ 출시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 더 샌드박스에 뷰티 테마 공간인 선봬G마켓, ‘코웨이 메가브랜드위크’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
-
◇ 대상 청정원 호밍스, ‘모두의 만두 부추잡채’ 출시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신제품 ‘모두의 만두 부추잡채’를 선보인다.100%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당면과 부추, 마늘, 생강 등 엄선한 6가지 야채,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잡채로 만두소로 꽉 채웠다. 부추와 간장 베이스 양념에 참기름 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만능 만두’답게 만두피에도 힘을 줬다. 찹쌀가루를 넣고 3000번 이상 진공으로 치댄 만두피를 사용해 찌거나 삶으면 부드럽고, 구웠을 땐 보다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아모레퍼시픽, 더 샌드박스서 ‘뉴뷰티 스퀘어’ 오픈아모레퍼시픽이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에 뷰티 테마 공간인 ‘뉴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를 오픈하고 주요 브랜드 체험과 스토리를 선보인다.뉴뷰티 스퀘어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한 메타버스 경험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다채로운 사용자 경험을 입체감 있게 제공할 예정이다.첫 번째로 공개하는 브랜드는 최근 디아일(THE ISLE) 세계관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니스프리다.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테마로 무한한 가능성의 섬 세계관 스토리를 메타버스 게임으로 제공한다.
-
◇ LF 보리보리, 피크닉룩 쇼핑 지원 ‘패션위크’ 프로모션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본격적인 꽃놀이 시즌을 맞아 피크닉룩 아이템을 특가에 살 수 있는 ‘패션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오는 14일까지 4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6만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즉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원데이 특가에서는 베이비, 토들러, 브랜드키즈, 주니어, 신발잡화 등 42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날마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즌오프에서는 망설이던 봄 시즌 인기상품을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예일키즈는 신상 맨투맨, 티셔츠를 최대 80% 할인하며, 컬리수는 SS베스트 상품을 74% 특가에 선보인다.
-
◇ 신라면세점, 키즈 상품 인기에 온라인 기획전 열어신라면세점이 최근 가족 단위의 해외여행이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온라인몰에서 키즈 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의류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인기 키즈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명품 키즈 브랜드 프로모션에는 △톰 브라운 키즈 △몽클레르 키즈 △폴로랄프로렌 키즈 총 3개의 럭셔리 키즈 브랜드가 참여한다. 톰 브라운 키즈는 30%, 몽클레르 키즈는 20%, 폴로랄프로렌 키즈는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어그 △팁토이조이 △블루독 △보그스 등 인기 신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키즈 신발 할인전도 마련됐다. 어그는 20%, 팁토이조이는 25%, 블루독은 20%, 보그스는 45% 할인된 가격에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G마켓, ‘코웨이 메가브랜드위크’ 진행… 렌탈 상품 특가G마켓이 14일까지 ‘코웨이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렌탈료 반값 할인에 스마일캐시 증정, 100원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비렉스 제품을 포함해 행사 상품의 렌탈료를 6개월 이상 반값에 제공한다. 계약 완료한 고객에게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최대 30만원 지급한다. 2대 이상 결합상품 계약시 렌탈료 최대 15% 할인에 스마일캐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타임딜’도 진행한다. ▲9일 아이콘 얼음 정수기 ▲10일 듀얼아이스 정수기 ▲11일 아이콘2 정수기 ▲12일 정수기+비데 렌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타임딜 상품 구입 시 23만원 상당의 ‘알레르망 차렵이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 100원딜 상품 구매 완료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이벤트 상품을 증정하는 100원딜 이벤트도 마련했다.
-
◇ LG생활건강, ‘그린벨류 YOUTH’ 프로그램 전개LG생활건강이 청년 기후 활동가 100여 명과 함께 ‘그린밸류 YOUTH’ 프로그램을 새롭게 시작한다.그린밸류 YOUTH는 LG생활건강과 에코맘코리아, 유엔환경계획(UNEP), 환경부가 공동 주최하는 기후환경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이다. 2014년 ‘글로벌 에코리더’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10년 간 5000여명의 청소년 수료생을 배출했다.올해는 MZ세대의 시각에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기업의 기술혁신 및 핵심역량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 ‘미래 세대인 우리가 원하는 건강하고 올바른 제품은 무엇인가’, ‘우리가 원하는 환경적, 차별적 가치란 무엇인가?’ 등을 주제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