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프랑스 등 글로벌 송출이강인 등 주요 선수들이 제품 즐기는 모습 담아각 선수별 매칭된 대표 제품 5종 출시
  • ▲ ⓒSPC그룹
    ▲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한 ‘렛츠 파이’ 광고 영상을 글로벌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파리 생제르맹 대표선수들이 선택한 파리바게뜨 대표 제품들’이라는 주제로, 파리 생제르맹 소속 선수들이 등장해 파리바게뜨 제품들을 각자의 방식으로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먼저 홈 경기장인 파르크 데 프랑스의 경기장에서 선수들이 파리바게뜨 빵을 즐기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생일을 맞은 팀의 막내 워렌 자이르 에메리를 발견한 이강인, 아센시오 선수가 축하해주며 함께 빵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한다.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대표 제품 5종도 출시한다. ‘찰떡 생크림빵’은 한국과 프랑스의 만남을 주제로 전통 떡인 경단을 모티프로 생크림을 더했다. ‘생딸기 타르트’는 딸기와 바닐라빈이 들어간 커스터드 크림을 올린 왕관 모양으로 구현했다. 

    프랑스식 디저트 플랑을 타르트로 만든 ‘바닐라 플랑 타르트’, 프랑스의 전통 페스츄리인 ‘프렌치 뀐아망’, 잠봉햄과 치즈, 베샤멜 소스로 풍미를 더한 ‘어니언 크로크무슈’ 등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파리 생제르맹과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전 세계 고객과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브랜드 최초로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프랑스, 동남아 등 글로벌로 동시에 론칭되는 글로벌 마케팅을 펼치는 것에도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