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동반 객실 8실로 확대펫 드라이기·견모차 등 어메니티 제공오션뷰 배경으로 탁 트인 펫 플레이 그라운드 및 동반 식음업장 등 운영
  • ▲ 소노캄 제주ⓒ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캄 제주ⓒ소노인터내셔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 제주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객실을 늘리고 부대시설을 대폭 확장하는 등 ‘펫 프랜들리’ 리조트로 거듭난다고 31일 밝혔다.

    표선 바다와 맞닿아있는 소노캄 제주는 환상적인 전망과 안락한 공간은 물론, 근사한 야외 정원과 인피니티풀, 올레길 4코스의 해변 산책로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주변에 펼쳐진 곱고 푸르른 잔디와 빼어난 야자수들은 휴양지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소노캄 제주는 최근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펫 프랜들리 객실을 총 8실로 확대 운영 중이다. 객실 내에는 펫 드라이기와 애견 유모차, 위생용품 등 다양한 펫 어메니티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야외정원은 물론, 탁 트인 천연잔디 공간에서 반려동물과 휴식을 즐길 펫 플레이 그라운드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앞서 규제 샌드박스 승인을 받은 반려동물 동반 식음업장 ‘셰프스키친2’도 문을 열어 같은 공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하고, 조식 뷔페 이용시에도 픽업 메뉴를 포장해 동반 매장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