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제주특별자치도 민관 협업 지역 상권 활성화제주 워케이션 참여 고객에 최대 1만원 캐시백
  • ▲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제주특별자치도청과 손잡고 제주도로 워케이션을 떠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워케이션(Workcation)은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결합한 신조어로 다양한 문화와 환경을 경험하며 업무를 수행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의미한다.

    ◇제주 외식업종 가맹점서 결제시 탐나는 캐시백 혜택

    이달 31일까지 KB Pay에서 이벤트 응모 후 KB Pay 또는 국민카드(KB국민 기업·BC·선불카드 제외)로 제주도 외식업종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현장 결제 시 2000원 캐시백을 최대 5회(1만원)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운영하는 공공형 워케이션센터인 '아일랜드 워크랩 제주'를 방문해 워케이션 참여를 인증하면 제주도 지역화폐 '탐나는전' 상품권 1만원권도 지급한다.

    KB Pay 최초 가입 고객은 이벤트 응모 시 메가MGC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워케이션 희망 직장인에 제주도가 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사전 협약을 맺은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공형 워케이션센터인 아일랜드 워크랩(제주·서귀포)을 무료로 제공한다.

    최소 1주일부터 최대 2개월까지 이용 신청이 가능하다. 아일랜드 워크랩 신청은 '제주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워케이션 중 제주도의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여가 체험비 최대 5만원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제주워케이션 홈페이지 △KB Pay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카드는 "민관 합동 워케이션 활성화 이벤트를 통해 제주도를 방문한 직장인에게 혜택이 되고 관광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역 상권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의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