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냉수마찰 기절꽃게’ 100g 당 990원에 판매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 출시CJ프레시웨이, 프랜차이즈 맞춤형 상품군 확대
-
◇ “가을 햇 꽃게 990원” 홈플러스, 마지막 ‘앵콜! 홈플런’ 개최홈플러스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올여름 마지막 슈퍼세일 ‘앵콜! 홈플런’ 행사를 진행한다.금어기가 해제된 ‘냉수마찰 기절꽃게’는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해 100g 당 990원에 판매한다. 서해에서 갓 잡은 꽃게를 5도 이하 냉수로 기절시킨 뒤 모래와 유사한 톱밥에 포장해, 홈플러스 매장에 방문하면 살아있는 싱싱한 꽃게를 구매할 수 있다.제철 먹거리도 초저가에 선보인다.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샤인머스캣과 포도는 2박스 이상 구매 시 각 1000원 할인한다. 햇과일인 ‘유명산지 홍로사과∙배(4~6입)’는 각 9990원, 1만3990원에 구매 가능하다.
-
◇ 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 비스타 가든 스플래시’ 출시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가든 스플래시’를 26일 출시한다. 말보로 비스타 시리즈의 첫 1mg 수퍼슬림 더블캡슐 제품으로, 더블캡슐과 후레쉬 필터를 적용해 청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상단에 향 패널을 더해 담배 냄새 관리 기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이로써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은 총 6종으로 확대됐다.2021년 출시된 말보로 비스타 시리즈 중, 트로피컬 스플래시는 2021년 6월부터 2024년 6월까지 편의점 내 일반 담배 더블 캡슐 제품 중 합산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가든 스플래시 출시로 더블캡슐 시장 내 말보로 비스타의 입지는 더욱 견고해질 것으로 보인다.
-
◇ 하이트진로, ‘2024 송도맥주축제’ 다양한 맥주와 하이볼 선봬하이트진로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4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 14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페스티벌 포 올(A Festival For All)”을 주제로 먹거리, 볼거리 가득한 문화축제 형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시원한 맥주,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다채로운 라인업의 음악, 예술 공연과 매일 밤 펼쳐지는 불꽃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하이트진로는 축제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테라, 켈리 등 인기 맥주 포함 총 9종의 주류를 선보인다. 다양한 맛의 맥주를도 제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 축제의 재미를 배가할 예정이다. -
◇ 미쟝센, 슬릭 헤어 만드는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 출시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부스스하고 엉키는 머리를 매끈하게 펴주는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3종을 출시한다.곱슬거리는 모발과 잔머리를 차분하게 정돈해 슬릭한 스타일 연출을 도와주는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으로 선보인다. 라인 전체에 미쟝센만의 오로라 광채 입자를 담아 모발의 표면을 정돈하고 반짝이는 광채를 만들어준다.
-
◇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 출시LG생활건강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가 글로벌 향료사의 생화캡슐을 적용한 건조기용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를 출시했다.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건조기용 시트에 자연 유래 생분해성 향기 캡슐을 적용했다. 그래서 자사 기존 제품과 대비해 향기가 4배 더 오래간다.특히 향기 캡슐이 건조기 내부의 고온에도 향기를 보호하기 때문에 건조기에 사용 후에도 잔향이 약 30일 동안 지속된다.
-
◇ 교원투어 여행이지, 추석 메가 위크 개최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추석 연휴에 더욱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이지 고 딜’ 추석 메가 위크를 개최한다.여행이지는 홈페이지와 앱에서 열리는 이지 고 딜 추석 메가 위크를 통해 고객에게 총 5000만원 규모의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이지 고 딜 추석 메가 위크 할인쿠폰은 일본과 중국, 동남아를 포함해 유럽, 미주, 남태평양, 골프 등의 패키지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쿠폰을 적용하면 장거리 여행지의 경우 최대 50만 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고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
◇ 빙그레, 제로슈거 ‘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 출시빙그레가 당 성분이 제로인 신제품 ‘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다.빙그레만의 최적 배합과 발효기술 공정으로 만든 제로슈거 제품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플레인 맛에 취식 상황에 따라 활용하기 좋은 400g 용량으로 선보인다.
-
◇ 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 진행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5일까지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을 진행한다.이번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은 ▲주 25시간(주말 포함) 일 5시간 ▲주 15시간(주말 포함) 일 3시간 ▲주 16시간(주말 전용) 일 8시간 근무 등 다양한 근로유형 중 지원자 본인의 희망하는 조건에 따라 선택 지원이 가능하다.바리스타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누구든지 성별, 학력, 장애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식품접객업 종사자 필수 요건으로 근무 시작일에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를 소지해야 한다.
-
◇ 풀무원, 생채소 그대로 착즙한 ‘아임리얼’ 2종 출시풀무원식품의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채소와 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건강한 맛을 구현한 ‘아임리얼 케일’과 ‘아임리얼 당근’을 출시했다.‘아임리얼 케일(190㎖·3680원)’은 신선한 국내산 케일의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파인애플, 사과, 브로콜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과일과 채소 본연의 신선함과 맛을 강조했다.‘아임리얼 당근(190㎖·3680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당근을 넣었다. 여기에 사과, 레몬 등을 더해 채소와 과일의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 롯데장학재단, ‘2024 신격호 롯데 한마음 소통캠프’ 성료롯데장학재단 8월 19~20일 충남 부여군에 위치한 롯데리조트에서 진행된 ‘2024 신격호 롯데 한마음 소통캠프’를 성료했다.이번 캠프는 롯데 창업주인 故 신격호 명예회장과 재단 설립배경에 대한 소개를 하고, 캠프를 통한 장학생들간의 양질의 네트워크 형성과 단합력을 증진시키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특히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사회봉사 공모전이었다. 다양한 학교와 전공으로 구성된 학생들로 팀을 구성해 장학생들이 환경, 노인,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사회봉사를 기획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
◇ CJ프레시웨이, 프랜차이즈 맞춤형 상품군 확대CJ프레시웨이가 프랜차이즈에 전용 공급하는 조리 간소화 상품을 통해 고객 유지 효과를 강화하고 식자재 유통 경쟁력 확대를 위한 맞춤형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프랜차이즈 맞춤형 상품 36종을 개발해 16개 외식 브랜드에 공급했다. 해당 상품은 ▲양념육 ▲특제 소스 ▲국탕용 베이스 등이다. 자체 R&D 센터에서 배합비와 레시피를 연구해 개발하며 일부 상품은 소스 공장과 센트럴 키친을 활용해 직접 생산한다.최근 신상품은 지난달 출시한 ‘우삼겹볶음우동’이다.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호맥’에 유통하는 전용 상품으로 특제 소스에 버무린 세절 양념육과 면, 채소를 합포장한 형태다.주점 프랜차이즈 ’88포차’의 인기 메뉴 ‘불오징어볶음’과 카페 프랜차이즈 ‘패러먼데이커피’ 사이드 메뉴용 재료인 ‘닭가슴살채’와 ‘당근라페’도 맞춤형 상품을 적용한 사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