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팔도 도시락 도자기 에디션’ 한정판 출시G마켓,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2탄’ 프로모션 진행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 1기 모집
-
-
◇ 남양유업, 컴플라이언스 위원회 출범남양유업이 지난 27일 법조계∙학계∙경제계 등 각 분야 전문가 사내∙외 위원 4명으로 구성한 ‘컴플라이언스 위원회’를 출범했다.컴플라이언스 위원회 초대 위원장은 이정미 법무법인 로고스 대표 변호사가 맡는다. 컴플라이언스 위원에는 조현정 비트컴퓨터 회장, 장영균 서강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이상욱 남양유업 준법경영실장이 위촉됐다.
-
◇ 여기어때,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여기어때가 ‘최장 9일 연휴’의 추석 시즌을 앞두고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한다.여기어때는 총 5만원 상당의 국내여행 숙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7만원 이상의 숙박 상품 예약 시 3만원, 2만원씩 총 두 번 할인받을 수 있다.쿠폰은 9월2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체크인 기간은 10월 13일까지다.
-
◇ 빈폴레이디스, ‘비 마이 빈폴’ 라인 출시삼성물산 빈폴레이디스가 신규 라인 ‘비 마이 빈폴’을 내놨다.‘비 마이 빈폴’은 클래식 감성의 브랜드를 부담없이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이 빈폴과 처음 마주할 때 새로운 매개체가 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명명됐다.올 가을겨울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비 마이 빈폴의 슬로건은 ‘B my LOVE’이다.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셔츠, 데님 아이템을 핑크, 옐로우, 퍼플 등 사랑스러운 컬러와 함께 여성스러운 아이템에 실루엣과 기장의 변화를 가미해 신선한 느낌을 줬다.
-
◇ 팔도, ‘팔도 도시락 도자기 에디션’ 한정판 출시팔도가 도자기 브랜드 이도온화와 손잡고 ‘팔도 도시락 도자기 에디션’을 100개 한정 선보인다.신제품은 도시락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도자기다. 뚜껑이 덮히는 사각형 용기로 팔도 도시락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직화 조리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여러 종류의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한정판은 9월8일 이도온화 네이버 스토어에서 선착순 구매가능하다. 판매금액은 전액 소외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일반 도자기는 8월28일부터 판매한다.
-
◇ 크리스피크림 도넛, ‘Magical Day’ 팝업 스토어 전개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한강 예빛섬에서 ‘Magical Day’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시네마존 ▲포토존 ▲도넛 카페 등 다채로운 공간을 한강 예빛섬에 마련해 한강뷰와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이번 행사는 8월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인스타그램 이벤트들을 통해 모집된 VIP 고객들도 함께 초청해 한정판 굿즈 2종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특별 키트도 증정한다. ‘롯데잇츠’앱의 크리스피크림 도넛 VIP 이상 등급 고객은 VVIP로 초대돼 차별화된 공간과 스페셜 굿즈 키트도 제공한다.
-
◇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키즈’ 캠페인 영상 공개웅진씽크빅이 지난 6월 선보인 영유아 종합 교육 솔루션 ‘웅진스마트올 키즈’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의 콘셉트는 ‘ㅇㅋ’로 ‘웅진스마트올’의 마지막 자음 ‘ㅇ’과 ‘키즈’의 첫 자음 ‘ㅋ’을 결합해 첫 공부를 시작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광고는 ▲종합 ▲영어 ▲독서 ▲한글 ▲맞춤관리 등 총 5편으로 구성했으며, 전편을 20초 내외의 쇼츠 영상으로 제작했다. 영상 콘텐츠는 ‘첫 공부, 어떻게 시작하지’라는 학부모와 아이의 고민으로 시작해 웅진스마트올 키즈만의 교육 노하우를 통해 솔루션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이어진다.
-
◇ 빈폴레이디스, 신규 라인 ‘비 마이 빈폴’ 선봬빈폴레이디스가 올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신규 라인 ‘비 마이 빈폴’을 선보인다.올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비 마이 빈폴의 슬로건은 ‘B my LOVE’이다.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셔츠, 데님 아이템을 핑크, 옐로우, 퍼플 등 컬러와 함께 여성스러운 아이템에 실루엣과 기장의 변화를 가미했다.스트라이프 셔츠는 루즈핏으로, 플리츠 스커트는 무릎 위 기장으로 디자인해 젊은 감성을 강조했다. 클래식한 인디고 컬러의 데님 팬츠는 발목 기장의 실루엣을 적용했고, 핸드메이드 코트는 무릎 위 기장과 넓은 칼라(목깃) 디테일을 더했다.
-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 1기 모집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링커리어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크루’ 1기를 모집한다.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는 프리메라에 애정을 가진 크리에이터 고객 대상으로 새롭게 진행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뷰티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SNS 활용, 특히 숏폼 콘텐츠 제작을 즐기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선발된 크루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며, 미공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하는 특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매월 제공되는 프리메라 제품으로 개성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프리메라 팝업 스토어 방문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
◇ 블랙야크 키즈, 아웃도어 화보·영상 공개블랙야크 키즈가 2024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탐험의 여정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이번에 블랙야크 키즈가 공개한 화보와 영상은 ‘가을 아웃도어 탐험’을 주제로, 모험의 계절인 가을의 넓은 들판을 누비며 자연을 관찰하고 탐험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이번 블랙야크 키즈의 가을 컬렉션 중 대표 시리즈인 ‘프리덤’은 제품의 이름처럼 바람과 비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방풍 자켓이다.화보 속에서 아이들이 착용한 ‘BK프리덤자켓’은 몸의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 패턴, 심실링 공법과 2레이어 소재 적용으로 찬 바람과 빗방울이 옷 안으로 들어오지 않도록 막아준다. 안감에는 약기모가 있어 보온성까지 갖췄다. 실버 베이지, 블랙, 마린 블루가 있다.
-
◇ 리복, 시그니처 트레이닝화 ‘나노X4’ 신규 컬러 출시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시그니처 트레이닝화 ‘나노X4’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하며 기능성 트레이닝화 라인업을 확대한다.‘나노X4’는 오랜 기간 선수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블랙, 화이트 2종이다.나노X4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편집숍 29CM의 스포츠 콘텐츠 ‘뷰티풀 무브(Beautiful Moves)’와의 협업도 진행했다. 오는 9월 19일까지 진행하는 29CM 뷰티풀 무브 리복 기획전을 통해 나노 X4 10% 단독 쿠폰 및 리유저블백 증정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
◇G마켓, ‘반값 선물세트 등 실속 상품 한자리에’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9월 1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2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은 이른 명절 준비를 하는 수요에 착안, 대규모 명절 프로모션 ‘한가위 빅세일’에 앞서 진행하는 사전 행사다. 2주차 행사에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혜택을 더하고, 각종 선물세트 등 명절 추천 상품 할인에 집중한다.멤버십 회원에게 새롭게 제공하는 혜택을 더하면 더욱 강력한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라면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모든 상품의 배송비를 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최대 3만원까지 적용된다. 기존 멤버십 회원은 8월까지 푸드·마트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로 돌려준다. -
◇ KT&G, 풀체인지 ‘릴 에이블 2.0’ 전국 판매처 확대KT&G가 28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의 판매처를 전국 주요도시 3만여 곳으로 확대한다.풀체인지된 릴 에이블 2.0은 지난 6월 26일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 MNIMALIUM)’ 6개소에서 처음 선보인 후 지난달 10일부터 서울 지역 주요 편의점과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오는 9월 11일 이후에는 전국 주요 대도시 약 4만여 개소에서 릴 에이블 2.0을 구매할 수 있다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의 3가지 종류 스틱을 즐길 수 있다. 밸런스 모드와 클래식 모드 등 2가지 사용모드가 장착돼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한다. 사용 전 예열시간을 20% 단축하고, ‘일시 정지’ 및 ‘고속 충전’ 기능 적용하는 등 사용자 편의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 코오롱FnC 래코드, ‘리콜렉티브 아티스트 토크 나잇’ 전개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오는 9월 5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한 아티스트 토크 프로그램 ‘리콜렉티브 아티스트 토크 나잇’을 선보인다.이번 행사는 래코드가 주최한 세 번째 ‘리콜렉티브(Re;collective)’프로그램으로 ‘작업의 원형과 변형들’을 주제로 한다. 기존의 옷감이나 소재의 원형에 변형을 가해 색다른 작품을 만든 아티스트 4인을 초청해 각자의 작품 세계와 창작 과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작년 프리즈 아티스트 어워드 수상자인 우한나, 송민정, 양윤화 작가와 강문식 디자이너가 참여하며, 큐레이터 이상엽이 진행을 맡아 관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끌어낼 계획이다.래코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관객들이 아티스트들과 직접 대화하며 창작의 과정을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뿐만 아니라 인형 뽑기 이벤트와 무료 스낵 및 주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
◇ CJ올리브영, 900개 브랜드와 함께 올영세일 개최CJ올리브영이 오는 30일부터 9월5일까지 900여개 브랜드의 상품 1만4000여종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이번 올영세일은 색조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는 초가을에 열리는 만큼 5000종에 육박하는 색조 화장품을 할인한다. 하이라이터, 파우더 등 베이스부터 립펜슬, 컬러립오일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이번 행사부터는 온라인 전용 행사였던 ‘오늘의 브랜드’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 브랜드’는 매일 특정 브랜드를 선별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
◇ 한섬, 70년 전통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아뇨나’ 국내에 선봬한섬이 ‘아뇨나’의 국내 유일 단독 매장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3층에 선보인다.1953년 이탈리아 알프스에서 설립된 아뇨나는 최고급 캐시미어 등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는 데다 편안한 착용감과 우아한 실루엣으로 정평이 난 브랜드다.지난 23일 문을 연 압구정본점 매장에서는 아뇨나의 올해 FW 시즌 신제품을 비롯해 여성·남성의류 및 잡화 등 이번 컬렉션 전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로고 패치 디테일이 특징인 ‘캐시미어 지블리노 스카프’, 부드러운 감촉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무레토 캐시미어 라이트 숏자켓’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