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벨로 볼륨 컬렉션 출시신세계면세점, ‘K-전략품목 어워즈’에 뷰티 부문 협력사 참여이디야커피, 지적장애인 바리스타 자립 위한 업무협약
  • ◇ 휠라 언더웨어,  ‘벨로’ 볼륨 컬렉션 출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가 브랜드 대표 아이템 ‘벨로’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등 2030 여심잡기에 나선다.

    지난 9월 초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볼륨에 다양한 TPO에 맞춘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벨로 라인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 후 지난 한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했다.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볼륨업 효과에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벨로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여 일상 생활은 물론 가벼운 운동시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 ▲ ⓒLF
    ▲ ⓒLF
    ◇ 던스트, ‘드뮤어’ 트렌드 겨냥한 겨울 컬렉션 론칭
     
    LF 자회사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9월 말 론칭한 겨울 아우터 컬렉션이 인기다.

    던스트는 지난 30일 클래식한 ‘드뮤어’ 무드를 앞세운 2024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론칭했다. 클래식한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의 조화를 실용적으로 풀어낸 겨울 아우터들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날씨를 고려해 가볍게 걸칠 수 있는 핸드 메이드 아우터 라인업을 확대하고 올 겨울 한파 예고를 고려해 다양한 무스탕 라인업을 늘렸다.

  • ▲ ⓒ디스커버리
    ▲ ⓒ디스커버리
    ◇ 디스커버리 키즈, 상하농원과 협업한 ‘팜스테이’ 행사 성료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과 협업한 ‘리틀디스커버러 팜스테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자연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동물들과의 교감과 농작물 수확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경험하고, 바비큐 파티와 글램핑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으로 구성되어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 설명이다. 

  • ▲ ⓒ교원그룹
    ▲ ⓒ교원그룹
    ◇ 교원그룹 신개념 펫 호텔 키녹, 가을 펫크닉 프로모션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펫크닉(Pet+Picnic)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부지런한 댕집사를 위해 객실료 10%를 추가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패키지 ‘Stay & Save’를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투숙일은 원하는 날짜로 선택할 수 있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enjoy The LOTTE CINEMA’ 이벤트

    롯데시네마가 APP 리뉴얼에 따른 ‘인조이 더 롯데 시네마(enjoy The LOTTE CINEMA)’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모바일 APP을 단순한 영화 예매 공간에서 벗어나 사용자에게 맞춤형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플랫폼으로 개선했다. 이를 기념 누구나 롯데시네마 APP을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enjoy The LOTTE CINEMA’ 이벤트를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K-뷰티 중소기업 수출 지원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신세계디에프가 국내 글로벌 스타 기업 육성 사업 ‘K-전략품목 어워즈’에 뷰티 부문 협력사로 참여한다.
     
    ‘K-전략품목 어워즈’는 글로벌 시장에서 수출 실적이 뛰어난 약 15곳의 K-뷰티 중소기업들을 발굴해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하는 사업이다. 해당 어워즈는 12월 중 개최되며 소비자 대상의 B2C 행사와 함께 시상식도 진행한다.
     
    중기부와 유통센터는 선정 기업에게 해외 전시회 참가 및 현지 바이어 매칭 상담회 참여 기회 제공, 브랜드 홍보마케팅, 수출 바우처 등 수출지원사업을 연계 지원한다. 또한 어워즈 수상 로고와 함께 2년 동안 ‘브랜드K’ 로고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 ⓒ신세계디에프
    ◇ CJ온스타일, 지역 사회 문화 행사 ‘까리따스 가을행사’ 진행

    CJ온스타일은 11일 오후 2시 방배2동 청두어린이공원에서 ‘2024 까리따스 가을행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임직원 10명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후원금 400만원도 지원한다.

    ‘까리따스 가을행사’는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주민들과 가을을 맞이해 전통놀이, 먹거리 나눔 등 문화체험의 기회를 갖는 행사다. 기후환경변화에 따른 캠페인과 체험부스를 진행하며 환경에 대한 관심을 도모하고자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해당 행사에서는 간식부스, 전통놀이체험, 만들기체험 등이 마련되어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컵밥 신제품 ‘마라탕밥’ 출시

    오뚜기가 산초오일을 별도 추가해 특유의 맵고 얼얼한 맛을 더한 신제품 ‘마라탕밥’을 선보인다.

    중화식품 이금기 두반장을 기본으로, 건두부, 쇠고기, 표고버섯, 청경채, 목이버섯 등 풍부한 건더기까지 더하며 전문점 수준의 마라탕의 맛을 구현해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눕데이’ 온라인 프로모션 전개

    에이스침대가 10월 20일까지 ‘눕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1인용 침대 세트 120만원 이상 또는 16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신세계 상품권 2·3만원권이 증정된다. 2인용 침대 세트의 경우 250만원 이상 구매하면 SESA 차렵이불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가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300·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에 따라 LG전자 포제 TV, 다이슨 에어랩,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를 경품을 통해 증정한다.
  • ▲ 이청암 이디야커피 가맹사업본부장(오른쪽)과 이정수 옹청박물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이디야커피
    ▲ 이청암 이디야커피 가맹사업본부장(오른쪽)과 이정수 옹청박물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지적장애인 바리스타 자립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디야커피가 옹청박물관과 지적장애인 바리스타 자립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이번 업무협약은 옹청박물관 내 상생카페 ‘예치다’ 설립 후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진행됐다.

    이디야커피는 상생카페 설립을 위해 커피머신을 비롯한 온수기, 제빙기, 냉장 및 냉동고 등 기기장비와 이디야 원두, 머그컵, 플라스틱 컵, 티백 등 원부자재를 후원했다.
  • ▲ ⓒ다이닝브랜즈그룹
    ▲ ⓒ다이닝브랜즈그룹
    ◇ bhc 치킨,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

    bhc 치킨이 오는 11월 10일까지 전국 bhc 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에 분포한 1030여개의 bhc 치킨 비어존 매장을 방문해 치킨을 주문한 후 인증샷을 촬영하고, 테이블과 포스터에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 사진을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bhc 치킨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bhc 치킨 1년 이용권(1명, 52마리) ▲2등 6개월 이용권(3명, 각 26마리) ▲3등 1개월 이용권(10명, 각 4마리)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