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SPC 던킨과 나랑드사이다 신제품 출시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기념 캠페인쿠팡, 주방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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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아오츠카, SPC 던킨과 나랑드사이다 신제품 출시동아오츠카는 국내 대표 제로 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가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과 협력해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선보인다.앞서 던킨은 과일이나 우유, 얼음 등을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기는 기존 쿨라타 분류에서 추가로 ‘스파클링 쿨라타’ 카테고리를 더해 앞으로 청량한 탄산 쿨라타를 차례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는 해당 카테고리 제품으로, ‘원조 제로 사이다’로 불리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깔끔한 단맛과 톡 쏘는 탄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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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두투어, '모두 프라이빗 전용 차량 서비스' 기획전 출시모두투어가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두 프라이빗 전용 차량 서비스'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서비스는 모두투어가 글로벌 트래블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와 협업, 자택에서 인천공항까지 그리고 인천공항에서 자택까지 안전하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쇼퍼 서비스다.서울, 경기는 전 지역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지방 출발의 경우 서울역, 광명역 등에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최대 4인까지 탑승할 수 있는 스타리아 또는 카니발급 차량이 제공되며 편도 이용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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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시네마, ‘HBAF’와 손잡고 ‘마라맛 팝콘·땅콩’ 론칭롯데시네마가 견과류 전문기업 HBAF(바프)와 함께 신메뉴 ‘마라맛 팝콘·땅콩’을 출시한다.팝콘은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1차 당코팅 후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을 더해 단짠단짠한 맛의 중독성을 높였다.더불어 산초 베이스의 알싸한 마라향을 입힌 땅콩으로 고소함은 물론 얼얼하고 대중적인 매콤함을 추가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사천식 마라맛을 구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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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발디파크 스키장, 동계 시즌패스 특가 판매 시작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가 다가오는 2024·2025 동계 시즌을 앞두고 더욱 다양해진 혜택을 담은 스키 시즌패스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이번 특가 판매 시즌패스는 스마트, 프리미엄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먼저 ‘스마트’ 상품은 장비 렌탈과 스노위랜드, 강습, 식음 등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동계시즌 내 사용할 수 있는 오션월드 1회 무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프리미엄’ 상품은 동반 자녀 1인과 전일권, 오션월드 10회 무료 이용권, 스노위랜드 5회 무료 이용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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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워홈,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시알 파리 2024’ 참가아워홈이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 ‘시알 파리 2024’에 참가, 글로벌 수출 사업을 가속화한다.아워홈은 이번 시알 파리 2024에서 간편식(HMR)과 식재 상품, 소스 및 플레이버(향미유) 등 대표 제품 107종을 전시해 아워홈의 연구개발 및 제조 역량을 알리고 미주와 유럽, 중앙아시아, 남미 등 해외 시장 수출에 나선다는 방침이다.부스 디자인은 K푸드의 정체성을 나타내기 위해 한옥을 모티브로 삼고 기와, 정자, 전통 문양을 인테리어로 활용하여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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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무원, 펫푸드 ‘아미오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 출시풀무원아미오가 ‘바른먹거리’ 풀무원의 두부를 넣어 만든 ‘자연담은 반려견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102g·5900원)’을 출시했다.신제품은 풀무원이 엄선한 생선 살을 베이스로 생선 본연의 고소한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고, 풀무원 두부 11%를 추가해 식물성 단백질의 영양과 담백함을 더했다. 당근, 브로콜리를 넣어 반려견의 채소 섭취에도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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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동후디스, ‘하이뮨’ 가수 장민호와 전속 모델 계약 연장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하이뮨이 가수 장민호와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며 5년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장민호는 2020년 하이뮨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로 첫 발을 내디뎠으며 그의 건강한 매력과 함께 하이뮨의 인지도도 함께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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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놀자 플랫폼,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국내 여행 독려 프로모션 진행야놀자 플랫폼이 나들이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충주시, 강원관광재단 등과 손잡고 지역 곳곳의 관광 명소를 소개한다.먼저, 충청북도 충주시 지역 축제 홍보의 일환으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충주시 내 60여개 인기 숙소를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할인해준다. 해당 쿠폰은 투숙일 기준 11월17일까지 적용 가능하다.강원관광재단과 2년 연속 ‘강원 네이처로드’ 방문 독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강원 네이처로드’는 강원특별자치도가 엄선한 7개의 테마별 드라이브 코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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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기념 캠페인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lobal Beer Responsible Day)’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전사적으로 다양한 건전음주 프로그램을 실시한다.올해는 ‘맥주가 절제(Moderation)를 위한 음료’임을 강조한다. 오비맥주는 카스 0.0와 같은 논알코올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소비자들이 자신의 주량이나 다양한 상황에 맞는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오비맥주는 ‘우리는 건전음주 마스터’라는 주제 아래 ▲’카스 0.0 마스터’ 시상식 ▲카스 0.0 판매 업장 방문 인증 이벤트 ▲해피 ‘가챠’ 아워 ▲음주운전 유혹 방지! 당신의 철벽 능력 알아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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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 해남 절임배추 사전예약 첫 주차 매출 전년비 180% 증가홈플러스가 치솟는 배추 물가를 잡고자 지난 9일부터 시작한 ‘해남 절임배추 사전예약’ 첫 주차(10월9~16일) 전체 매출이 전년비 180% 오르며 호실적을 기록했다.홈플러스는 올해 ‘절임배추(20kg 기준)’ 물량을 전년비 약 70%가량 늘렸으며, 지난 8월부터 농가 및 김치공장과 사전 계약을 추진하고 추가 산지를 확보하는 등 공급 안정화에 매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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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기업 슬로건 인지도 1위유한킴벌리의 숲환경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와 공감을 얻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이는 데이터컨설팅 기업 피앰아이가 지난 9월 전국 만 20~69세 남녀 3,000명을 대상으로 기업 슬로건 인지도 조사를 한데 따른 것이다.해당 조사에서 기업 슬로건 인지도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36.4%로 가장 높았다. 특히, 캠페인 원년부터 함께해온 40~60대의 경우 2명 중 1명꼴인 약 44%가 슬로건을 알고 있다고 응답한 것으로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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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팡, 주방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쿠팡이 ‘세계 4대 도자기(로얄코펜하겐·웨지우드·마이센·헤렌드)’를 비롯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우회원들은 즉시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이번 기획전에는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총출동한다. 대표 브랜드는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지노리, 에르메스, 아스티에드빌라트, 베르사체, 르크루제 등 총 30개에 달한다.이들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쿠팡 로켓배송에 신규 입점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던 프리미엄 정품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무제한 무료 배송이 적용되며 30일 이내에 무료 반품이 가능한 것도 차별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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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사, 신생브랜드에 ‘인큐베이팅’ 더하니 거래액 3배 ‘껑충’무신사가 패션 시장의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올 하반기부터 신생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본격적으로 나선 가운데, 지원을 받은 브랜드들의 거래액이 3배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냈다.무신사는 지난 8월부터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을 확대하기 위하여 매출 규모가 크지 않은 신생 입점 브랜드를 지원하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무신사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60개 브랜드를 첫 번째 인큐베이팅 그룹으로 선발했는데, 이들 그룹에 속한 브랜드의 올해 3분기(7~9월) 전체 거래액은 전년 동기간 대비 238%(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또 인큐베이팅 그룹에 속한 브랜드의 올해 9월 한달간 일 평균 거래액은 올해 1~8월 일 평균과 비교해 약 70%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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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면세점, 신혼부부 위한 특별한 웨딩페어 진행신세계면세점이 가을 웨딩 성수기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웨딩페어'를 진행한다.이번 웨딩페어는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럭셔리 패션 아이템, 필수 여행 아이템, 신혼여행 답례품 아이템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명동점, 인천공항점, 부산점, 온라인몰 등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총 31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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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생활건강 ‘에어 칫솔’, 레드닷 ‘베스트 오브 베스트’ 선정LG생활건강이 양치질할 때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물이 필요 없는 미래형 칫솔 디자인으로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지난 10일 LG생활건강은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 출품한 ‘에어 칫솔(Air Toothbrush) 디자인으로 전체 작품 가운데 최고의 디자인에만 수여하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에 선정됐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LG생활건강의 출품작이 각 부문 본상이 아닌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뽑힌 건 올해가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