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품질인증 숙소 최대 3만원 할인NS홈쇼핑, ‘튀르키예 럭셔리 투어 7박9일’ 여행 패키지 출시이랜드 폴더,‘꿈-드림’ 캠페인 공개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60초 만에 완성하는 간편 육수 ‘안심 육수한알’ 출시

    풀무원식품이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육수를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코인형 간편 육수 ‘안심 육수한알(88g·8980원)’를 출시했다.

    가운데가 뚫린 링 형태로 녹는 시간을 66%가량 절감(자사 제품 만능한알육수 대비)해 조리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끓는 물에 약 1분이면 깊고 진한 맛의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제품은 ‘멸치디포리’, ‘꽃게새우’ 2종이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건강식품 신제품 출시

    초록마을이 성분과 효능, 편의성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헬스 디깅족’을 겨냥해 이달 ‘우슬콘드로이친’과 ‘식후당당 유기농 여주즙’을 신규 출시했다. 

    우슬콘드로이친은 소의 무릎을 닮은 뿌리 식물 ‘우슬’ 추출물과 관절 연골의 핵심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발한 건강즙이다. 

    유기농 여주즙은 식물성 인슐린이 풍부한 100% 국내산 유기농 여주에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바나바잎 추출물까지 들어있다. 
  • ▲ ⓒ야놀자 플랫폼
    ▲ ⓒ야놀자 플랫폼
    ◇ 야놀자 플랫폼, 품질인증 숙소 최대 3만원 할인

    야놀자 플랫폼이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소 전용 기획전을 실시한다. 25일 오전 10시부터 11월8일까지 품질인증을 받은 전국 숙소 200여 개를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오는 11월 말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5000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한국도로교통공단, 사계절 배달안전 캠페인 ‘가을편’ 진행

    우아한청년들이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라이더의 안전한 배달을 위한 분기별 공동기획 ‘사계절 배달안전 캠페인(가을편)’을 진행한다.

    양 기관은 ▲행락철 도로 교통량 증가에 대비해 각별한 주의 ▲등화장치 점검과 안전장비 착용 ▲안개 등 기상변화 대비 위해 안전디딤돌 앱(재난상황 안내앱) 사용 ▲도로 노면상태 확인하기(낙엽 등 미끄러짐 대비) ▲일교차 고려한 적절한 두께 옷 챙기기 등을 선정했다. 

    이번 편은 우아한청년들 블로그, 인스타그램, 배민커넥트 애플리케이션과 한국도로교통공단 SNS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무인 판매 플랫폼 기반 식자재 유통 확대

    CJ프레시웨이는 ‘스마트 코너’ 사업을 가속화하기 위해 지난 24일, 상업용 냉동 및 냉장 리딩 기업 CRK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CJ프레시웨이 강연중 FD사업본부장, CRK 고종원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CRK는 우수한 냉장 및 냉동 기술력을 바탕으로 AI 무인 판매기 솔루션을 제공한다. 해당 판매기는 AI 센싱 등 신기술을 통해 상품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판매 및 재고 현황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구매 데이터를 활용해 효율적인 상품 운영도 가능하다.
  • ▲ ⓒSPC
    ▲ ⓒSPC
    ◇ SPC 던킨,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 판매 매장 확대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이달 초 출시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의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한다.

    던킨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직영점을 중심으로 판매했던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을 가맹 점포까지 확대해 28일부터 전국 196개 매장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JA 코리아, 일반인 대상 JOB 박람회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가 교육기부 NGO 단체인 ‘JA 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29일 일반인 대상으로 바리스타 직무 체험을 할 수 있는 ‘JOB 박람회’를 연다.

    JOB 박람회는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 중 바리스타로 취업을 희망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각 회차별 100명씩을 모집해 행사 당일 총 3회를 진행한다.

    행사 구성은 ▲바리스타 멘토링 ▲모의면접 ▲나만의 음료 만들기 ▲커피 원두 비교 테이스팅 등 바리스타가 되기 위한 실무 프로그램은 물론 이력서 사진 촬영 지원과 사회 초년생 월급 관리 노하우 교육 등 취업 관련 전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플라스틱 이니셔티브 PACT 가입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9월 WWF(세계자연기금)의 플라스틱 이니셔티브인 ‘PACT’ 가입에 이어, 10월23일에 개최된 제5회 플라스틱 라운드테이블 일정에 동참했다.

    PACT는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문제에 깊은 공감대를 가진 기업들이 연대하는 다자간 공동선언으로 WWF가 주도하고 글로벌 70여개의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PACT 가입 원칙에 따라 오는 2030년까지 플라스틱 사용량을 2023년 대비 20%를 감축한다는 자발적 목표를 제출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프리미엄 여행 수요 겨냥 '시그니처블랙 스리랑카' 출시

    모두투어가 26일 저녁 6시35분부터 50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시그니처 블랙 스리랑카' 상품을 소개한다. 

    이번 시그니처블랙 신상품은 스리랑카로 가는 유일한 직항, 스리랑카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직항을 이용하고 전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해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노팁·노옵션·노쇼핑에 스리랑카의 랜드마크 시기리야 바위성을 비롯해 담불라 황금사원, 캔디 불치사, 누와야엘리야 차밭, 나인아치 브릿지 등의 핵심관광지만 방문하는 여유로운 일정이다. 8일 일정으로 상품가는 499만원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치아건강 실천 유치원 인증식 진행

    롯데웰푸드가 어린이의 올바른 치아건강 관리 습관 정착을 위한 교육사업 ‘자일리톨 스마트해빗 교육급식 캠페인’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속하고 있다.

    24일 롯데웰푸드는 서울시 도봉구 소재 ‘정의 유치원’에서 ‘스마트해빗’ 치아건강 실천 유치원 인증식을 진행했다. 올해 교육사업은 총 2만여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내년 2월까지 실시된다. 치아건강 실천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75개소 유치원 어린이 약 7000명과 초등학교 100개소의 약 1만3000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튀르키예 럭셔리 투어 7박9일’ 여행 패키지 출시

    NS홈쇼핑이 27일 밤 9시 45분 ‘튀르키예 럭셔리 투어 7박9일’ 여행 패키지를 방송한다.

    NS홈쇼핑과 한진관광이 손잡고 ‘튀르키예 럭셔리 투어 7박9일’을 내놨다. 27일 밤 9시 45분 방송에서 선보이는 튀르키예 9개 도시를 7박9일동안 여행하는 럭셔리 패키지이다. 

    럭셔리 패키지답게 이용 항공과 숙박 호텔 리스트에는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권과 함께 월드체인 풀만호텔 2박을 포함한5성급 호텔 6박, 카파도키아 이색 동굴 호텔 1박이 구성됐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폴더, 한림예고와 함께한 ‘꿈-드림’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와 함께한 ‘꿈-드림’ 협업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꿈을 향해 도전하는 Z세대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영상과 화보로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폴더는 ‘꿈-드림’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니커즈 컬렉션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조거플렉스 △버킷 마운틴 등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폴더만의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스니커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 ▲ ⓒ마운티아
    ▲ ⓒ마운티아
    ◇ 마운티아, 무신사 입점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신규 브랜드로 입점하며 온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2030 세대는 물론, 액티브 시니어 등 중장년층의 소비자들도 애용하는 플랫폼인 무신사 입점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전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기능성과 합리적인 마운티아의 신발과 아웃도어 의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 ⓒGS25
    ▲ ⓒGS25
    ◇ GS25, 캠핑계 명품 ‘헬리녹스’부터 ‘DOD’까지… 캠핑 전용 상품 출시

    GS25는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DOD’와 손잡고 차별화된 캠핑 전용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상품은 오는 10월 31일 선보이는 헬리녹스 소시지플래터다. 캠핑 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알루미늄 용기에 4가지 소시지, 케첩, 머스터드, 젓가락으로 구성됐다.  

    실용적인 도구와 멋진 오브제 역할까지, 캠핑 감성을 한층 더 돋우는 상품으로는 △헬리녹스 캠핑김치라면(플레이트) △ 헬리녹스 캠핑김치라면(컨테이너) △ 헬리녹스 새턴버드커피(텀블러)가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