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더 모어 더 베터’ 프로모션 연다오뚜기, ‘콕콕콕’ 4종 간편한 복작복작 조리법 적용KT&G,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모집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에이피 뷰티,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 출시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이하 나이트 엘릭시어)를 출시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나이트 엘릭시어'는 밤 시간 동안 피부를 집중 관리해 탄력, 리페어,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초고급 제품이다.

    핵심 성분은 ‘플라보노이드 228K™’다.. 해당 성분은 세라마이드 장벽 강화 효능 대비 8.7배, 펩타이드 탄력 효능 대비 1.6배, 레티놀 유도체 항산화 효능 대비 50배 높은 효과를 보인다. 
  • ▲ ⓒ아모레퍼시픽
    ◇ 삼성물산 패션부문, ‘더 모어 더 베터’ 프로모션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7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4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he More The Better(더 모어 더 베터)’ 프로모션을 연다.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30만원, 60만원, 100만원,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5%, 7%, 10%,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호와 르베이지는 오는 7~17일 전국 매장에서 24FW 신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호는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르베이지는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5% 할인해준다.
  • ▲ ⓒ리복
    ▲ ⓒ리복
    ◇ 리복, 겨울 맞이 ‘이효리 패딩’ 출시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24FW 이효리 패딩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겨울 헤비 아우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리버시블 다운 시리즈’는 레트로한 스포티 무드와, 클래식한 퀼팅 디자인 두 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이다.

    소매 라인 배색 디자인 면과 은은한 광택감이 드러나는 나일론 경량 소재 면 두 가지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 ▲ ⓒ세정
    ▲ ⓒ세정
    ◇ 웰메이드, 다시 돌아온 국민 CM송 ‘웰송' 캠페인 공개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다시 돌아온 국민 CM송 ‘웰송(Well-song)’ 캠페인을 공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1년 동안 이어진 50주년 기념 캠페인의 마침표로, 웰메이드 론칭 당시 선보였던 CM송을 활용해 기존 고객들에게는 추억을, 신규 고객들에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먹는 콜라겐 ‘GNC 콜라겐 퍼펙션’ 출시

    동원F&B GNC가 먹는 콜라겐 신제품 ‘GNC 콜라겐 퍼펙션’을 출시했다.

    ‘GNC 콜라겐 퍼펙션’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2000mg 함유한 제품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피부보습, 자외선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눈가 주름 감소뿐 아니라 피부 탄력, 수분량 증가 등 14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

    GNC의 파트너사 가운데 정제형 콜라겐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전 세계에서 동원F&B가 처음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콕콕콕’ 4종 간편한 복작복작 조리법 적용

    오뚜기가 ‘콕콕콕’ 4종에 ‘복작복작 조리물선’을 새롭게 도입했다.

    해당 제품은 ▲스파게티 ▲라면볶이 ▲치즈볶이 ▲마요짜장볶이로 ‘복작복작 조리법’과 ‘간편콕 열수 조리법’ 두가지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복작복작 조리법’은 오뚜기만의 차별화된 볶음면 조리법으로 건더기스프를 넣고, 용기 내면에 삼각형으로 표시된 선까지 부은 물을 버리지 않은 채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분말스프 등을 넣는 방식이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2주간 해외여행 파격 할인… ‘블랙위크’

    여기어때가 오는 14일까지 2주간 ▲해외숙소 ▲항공권 ▲항공+숙소 등 해외여행 상품을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해외여행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해외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해외 어디든 12월부터 2월까지 체크인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5~8%까지 결제 금액대별 다양한 할인 쿠폰을 포함한 해외숙소 쿠폰팩을 2세트씩 선물한다.  

    2주간 해외 항공권도 가격 경쟁력을 높인다. 여기어때 앱에서 예약하면 무조건 5000원 할인부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파이토 에너지 샷’ 등 제품 3종 비건 인증 획득

    풀무원건강생활의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이 주요 식물성 건강 제품 3종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에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은 ▲파이토 에너지 샷 ▲파이토 스테롤 ▲파이토 엔자임 총 3종이다. 

    비건 인증을 부여한 한국비건인증원은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주원료는 물론 세부 원재료를 까다롭게 검증하는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기관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불가리스 제로’, ‘딸기에몽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 선봬

    남양유업이 대표 어린이 간식 브랜드 ‘아이꼬야 퐁과자’의 단호박, 바나나 맛 2종을 출시했다. 

    유당 섭취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유당 제로’ 콘셉트의 ‘불가리스 제로’를 출시했다. 플레인, 딸기, 복숭아 등 총 세 가지 맛이다.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위해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밖에 대표 가공유 브랜드 ‘딸기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딸기에몽 아이스홈’을 출시했다. 

  • ▲ ⓒKT&G
    ▲ ⓒKT&G
    ◇ KT&G, ‘글로벌 Top-tier’ 이끌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KT&G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지원자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신입사원 모집은 6급·원급과 9급 전형으로 진행된다. 6급·원급 모집 분야는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제조, 원료, R&D 등으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며 영어 말하기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영업직 분야인 9급 전형은 학력 및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은 변리사, 디자인, 품질관리, 기술개발 등 NGP(전자담배) 분야에서 모집하며,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혹은 그와 동등한 수준의 학위 소지자가 대상이다. 
  • ▲ 왼쪽부터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상무,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장현자 센터장 이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S홈쇼핑
    ▲ 왼쪽부터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상무,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장현자 센터장 이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S홈쇼핑
    ◇ NS홈쇼핑, 화재취약계층 위해 ‘소방용품 나눔 전달식’ 가져

    NS홈쇼핑이 지난달 31일 성남시청에서 성남시 화재취약계층을 위한 ‘소방용품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NS홈쇼핑은 매년 3000만원을 화재취약계층을 위한 소방용품 구입비로 기부해왔다.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에 전달된 기부금은 스프레이식 소화기를 구매하는데 전액 사용 되며, 12월 중 성남시의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전달하는 스프레이식 소화기의 양은 1875개로 소방차량 진입이 어려운 주거밀집지역의 가정에서 화재시 빠른 초기진압이 가능한 소방용품이다. 가볍고, 간편한 방법으로 분사가 가능해 힘이 약한 노약자도 사용할 수 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착한 걸음으로 우리 동네를 이롭게

    BAT로스만스가 지난 10월 31일 자사 오피스가 있는 명동 관광특구에서 전직원이 참여하는 환경정화 활동 ‘에코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 캠페인은 직원들의 환경보호 인식 제고를 위한 교육과 거리에 나가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 순으로 진행됐다.

    황승용 와이퍼스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회사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노력 10가지’를 주제로 임직원들이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 보호 방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후 임직원들은 6개 그룹으로 나뉘어, 약 2시간 동안 번화가를 중심으로 버려진 담배꽁초 및 쓰레기를 줍고, 분리수거를 하며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올해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상권 회복에 따라 쓰레기 무단투기가 문제되고 있는 명동 관광특구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한정판 ‘글렌피딕 31년 그랑 샤또’ 단독 출시

    신세계면세점이 세계적인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의 한정판 ‘글렌피딕 31년산 그랑 샤또(Glenfiddich 31YO Grand Château)’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 

    한정판 제품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점과 2터미널점에 이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도 판매 중이다.
     
    ‘글렌피딕 31년산 그랑 샤또’는 전통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의 경계를 넘어서는 글렌피딕 럭셔리 라인인 그랑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한정판 제품이다. 은은한 과일과 꽃 향, 캐러멜라이징한 체리와 사과의 달콤함, 스파이시한 향신료와 구운 오크의 깊고 풍부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