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고객 사업장 홍보·할인프로모션 지원소비자 신뢰 향상·매출 증대 기여… 2021년부터 11차례 진행
-
푸본현대생명이 도전하는 고객을 응원하는 '위드('with) 푸본' 캠페인을 통해 상생의 가치 확산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푸본현대생명의 '위드 푸본' 캠페인은 사업장을 운영하는 고객에게 사업 홍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1년 9월 시작해 이달 11번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소상공인 고객의 사업장을 푸본현대생명의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홍보하고 마케팅지원과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는 캠페인이다.지금까지 반찬가게, 디저트 카페, 꽃집, 떡집, 정육점 등 다양한 사업장을 운영하는 고객들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달에는 '제 11편, 연말엔 3대천왕 닭찜이닭'을 진행하고 있다.'위드 푸본' 캠페인은 소상공인 고객의 사업장을 소개해 소비자의 신뢰도를 제고하고 매출 증대에 기여하려는 목표로 기획했다.푸본현대생명은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경영을 이어가는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 고객의 성공이 지역사회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는 구상이다.푸본현대생명은 "회사는 고객과 함께하는 동반자로 고객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