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주술회전' 전시 및 스토어MPX GALLERY, '픽사 아트 컬렉션: 매직 포 러브' 전개더현대서울, 디즈니 백설공주 팝업 스토어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유통업계가 아이들의 문화로 자리잡은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전시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모객에 나서고 있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는 3월30일까지 일본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전시회와 팝업 스토어를 연다.

    주술회전 등장인물들의 이상과 무기가 실사화되어 전시돼있으며 작품 속 오브제들, 주요 장면 등을 통해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시회 옆에서는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대표 제품으로는 복제 원화 4만1800원, 제작과정 클리어 파일 6장 세트 2만6400원, 아크릴 스탠드 2만2000원, 다이컷 스티커 4000원, B2 포스터 9900원 등이다.

    입장료는 청소년 및 어린이 1만8000원, 성인 2만원으로 입장 시 원화 엽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 ▲ ⓒMPX GALLERY
    ▲ ⓒMPX GALLERY
    여의도 MPX GALLERY에서는 5월 19일까지 ‘픽사 아트 컬렉션: 매직 포 러브’라는 제목으로 픽사 작품 전시회가 열린다.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 픽사의 영화들을 사랑이라는 관점으로 선보이는 전시다. 5가지 테마, 500점 이상의 작품으로 구성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토이스토리, 인사이드아웃, 코코, 엘리멘탈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부터 픽사 영화 약 20여편의 초기 드로잉과 컨셉 아트 등 다른 곳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요소들도 관람할 수 있다. 입장료는 만 18세 미만 1만원, 성인 기준 1만5000원이며 1시간 동안 관람 가능하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6층 CH1985에서는 백설공주 실사화 영화 개봉을 기념해 3월16일까지 백설공주 디즈니 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밸설공주에 등장하는 숲과 광부의 집 등 영화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공간에을 포토존으로 꾸몄으며, 소중한 메시지를 담은 사과파이 모양 키링을 직접 만드는 슈링클스 아트 체험도 가능하다.

    인증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는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백설공주 헤어밴드, 네트백, 사과보석함, 마법의 손거울, 사과 거울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