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카네이션&선물 세일 기획전컬리, 감사대전 기획전 … 최대 85% 할인11번가, 해피 패밀리데이 프로모션
-
- ▲ ⓒ쿠팡
이커머스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본격적으로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섰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은 유통업계의 최대 성수기 중 하나다. 고물가 속에서 할인 혜택과 빠른 배송을 내세워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오는 7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카네이션&선물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선 아스파시아, 뷰티풀데코센스, 모리앤, 이플린 등 홈인테리어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카네이션부터 선물박스, 디퓨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이 선물을 쉽고 편리하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사랑가득! 용돈박스·꽃 선물베스트'관에서는 어버이날 등 기념일에 맞춤형 선물로 좋은 용돈박스와 플라워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50% 이상 득템할인!' 코너에서는 인기 상품을 반값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컬리는 오는 15일까지 감사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총 20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 ▲ ⓒ컬리
홍삼·건강 식품부터 뷰티, 유아동 패션·완구, 가전·디지털, 상품권·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가정의달 선물 수요를 위해 선물세트 패키지와 쇼핑백 동봉 상품도 마련했다.
-
11번가는 오는 6일까지 '해피 패밀리데이'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 ▲ ⓒ11번가
빠른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을 통해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기획 상품으로 한정 수량 출시된 센트룸 선물세트(맨 50정 + 우먼 50정)는 최대 혜택 적용 시 4만3200원,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80포)은 5만4900원, 김오곤 동의비책 침향단(100환)은 3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