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25 서머 컬렉션’출시스타벅스, 베베드피노와 여름 협업 상품 출시대교뉴이프, '방문형 인지케어 서비스 지원사업'4자 업무협약
-
- ▲ ⓒ무신사
◇ 무신사, 안전보건경영 ‘ISO 45001’ 국제 인증 획득
무신사가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이하 ISO 45001) 국제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ISO 45001은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유해 위험 요인을 예방 및 관리하여 산업재해를 줄이고 근로자에게 안전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국제 표준이다. 이번 인증 획득은 무신사가 산업재해와 직업병을 예방하고 관련 법규를 국제 기준에 맞춰 준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증 심사 과정에서는 경영진의 리더십과 근로자 참여, 유해위험요소 식별 및 리스크 평가 등 다각적인 항목에 대해 평가가 이뤄졌고 무신사는 모든 기준을 충족해 인증을 획득했다. -
- ▲ ⓒ코스맥스엔비티
◇ 코스맥스엔비티, 2중 피부 건강 기능성 ‘밀배유 추출물’ 개별인정 허가
코스맥스엔비티는 밀배유 추출물로 2중 피부 건강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 허가를 취득했다.
코스맥스엔비티의 밀배유 추출물은 코스맥스엔비티의 소재 전문 자회사인 코스맥스엔에스와 고객사 그린스토어가 공동 개발한 소재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세라모사이드에 대해 피부 보습 기능성과 자외선 피부 손상 보호 기능성을 인정했다. 기존에도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은 밀배유 추출물 개별인정형 소재는 있었지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기능성까지 인정받은 것은 코스맥스엔비티가 처음이다. -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25 서머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2025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5 서머 컬렉션’은 무더운 여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점점 더 길어지고 빨라지는 여름철 내내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워터스포츠, 캠핑, 여행 등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룩’과 ‘바캉스룩'은 물론, 샌들, 미니백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했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캐나다관광청·에어캐나다와 협업 프로모션놀유니버스는 캐나다관광청, 에어캐나다와 손잡고 합리적인 캐나다 여행을 지원한다. 오는 7월8일까지 최대 16% 할인된 몬트리올, 벤쿠버, 토론토 등 에어캐나다 항공권을 NOL 인터파크투어, NOL, 트리플에서 선보인다.NOL 인터파크투어에서 에어캐나다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에어캐나다 메이플 리프 라운지 패스 또는 기내 무료 와이파이 쿠폰 선착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항공 외에도 해외숙소, 투어·티켓 등 다채로운 크로스셀링 혜택도 선보인다. 먼저, NOL에서는 항공권 발권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한 해외숙소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국제선 및 해외숙소 이용 고객 대상 최대 1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
-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치킨 ‘배민’서 주문해도 FC바르셀로나 직관 가능해졌다제너시스BBQ 그룹이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배달의 민족’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7월25일까지 진행 중이다.배민에서 네이버페이를 통해 1만2000원 이상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문 1건당 해당 경기 티켓 2매 당첨이 가능한 응모권이 1회 제공된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베베드피노와 여름 협업 상품 출시스타벅스 코리아가 프리미엄 키즈 웨어 브랜드인 ‘베베드피노’와 협업해 다가오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출시한다.전체 13종으로 ▲베베드피노 브루니 콜드컵 458ml(스카이·옐로우) ▲SS 베베드피노 니키 콜드컵 370ml(스카이·옐로우) ▲베베드피노 스태킹 컵세트(4P) ▲베베드피노 워터풀 빅백 ▲베베드피노 샌드 비치백 ▲베베드피노 힙백 ▲베베드피노 비치 타월 판초 ▲베베드피노 화이트 우비(M) ▲베베드피노 옐로우 우비(S) ▲베베드피노 네스틱 리틀 피크닉 박스 ▲베어리스타 비치볼 등이 준비됐다.협업 상품은 6월20일 자정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매장과 공식 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6월 26일부터 베베드피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스파클링 사이더 ‘써머스비’ 새 모델 ‘연준’ 발탁하이트진로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알코올 음료인 써머스비의 아시아 지역 새 얼굴로 연준을 발탁했다.연준은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써머스비가 Z세대에게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만큼 이번 모델 기용을 통해 자유롭고 즐거운 이미지가 잘 전달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 외에도 말레이시아, 라오스, 베트남, 싱가폴, 홍콩 시장에서 모델로 활동 예정이며, 신규 TV광고를 시작으로 굿즈 제작, 패키지 리뉴얼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빼빼로 X 스트레이 키즈’ 한정판 패키지 선봬롯데웰푸드가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컬래버 제품은 총 28종으로 출시된다. 먼저, 화이트쿠키 빼빼로 패키지 전면에는 멤버 8인이 각자 개성 있는 포즈로 매력을 보여주는 멤버별 사진이 삽입됐다. 특히, 이번 컬래버 제품에는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친필 사인이 함께 담겨 단순한 패키지를 넘어 소장용 굿즈로도 활용할 수 있다. -
- ▲ ⓒ뉴발란스
◇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뉴발란스 프로즌 캠페인 공개
뉴발란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 뉴발란스 냉감 의류 컬렉션 ‘프로즌(FROZEN)’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더위를 잊다, 뉴발란스 프로즌을 입다’ 라는 슬로건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냉감 소재를 활용한 신상 의류 컬렉션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러닝, 레터링, 플라워 등 다양한 그래픽의 티셔츠를 비롯해 우븐 피스테, 반바지, 시어서커 셋업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
- ▲ ⓒ락앤락
락앤락이 신규 캠페인 영상 ‘아무거나 말고 락앤락 하세요(Don’t need more, Need better)’를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캠페인은 냉장고 보관에서 생기는 문제들을 사용 목적에 특화된 더 좋은 제품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락앤락 프레쉬 스마트킵’ 편은 ‘보관까지 신선해야 진짜 신선’이라는 테마 아래 제작됐다. 마트에서 식재료를 구입할 때부터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까지 ‘프레쉬 스마트킵’으로 신선함을 지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락앤락 프리저핏’ 편은 ‘밀폐까지 깔끔해야 진짜 냉동 보관’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냉동실에서 꺼내기 불편했던 식재료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
- ▲ ⓒSSG닷컴
◇ , '치플레' 치즈케이크 3종 판매
SSG닷컴이 수플레 치즈케이크 전문 브랜드 ‘치플레’의 미니 케이크 3종을 온라인 최초로 판매한다.
쓱닷컴 미식관에서 선보이는 3종은 치즈와 바닐라빈이 어우러진 '치플레', 프랑스 발로나 다크초콜릿을 넣은 '쇼콜레', 제주산 말차를 사용한 ‘딥포레’ 등으로 각 중량(55g*2개입)과 가격(9800원)은 동일하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CJ온스타일
◇ 속옷업계 다크호스 ‘감탄브라’ CJ온스타일 들어온다CJ온스타일은 오는 22일 저녁 10시40분 TV라이브 IP ‘조윤주가 사는 세상(주사세)’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의 감탄브라를 처음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바일·TV 라이브 방송 최초 론칭이다.26일 저녁 8시50분 첫 론칭하는 언더웨어 전문 모바일 라이브 방송 ‘ABC마켓’의 첫 방송도 감탄브라로 포문을 연다.그리티가 판매 플랫폼으로 CJ온스타일을 선택한 배경엔 업계 1위 수준의 언더웨어 카테고리 실적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MLC) 성장세가 있다. CJ온스타일은 매년 언더웨어 카테고리 매출로만 1000억원대를 웃도는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상상데이’ 상품 13종 파격 행사 펼쳐이마트24가 6월 3주차에도 13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상상데이’를 이어간다.이번 ‘상상데이’는 ‘롯데 유기농 유제품 3종’과 ‘이가 얼큰김치수제비197g’을 포함한 간편식품 4종 등 총 11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또한, 해당 상품 11종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6000원 한도 내에서 50%를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 유기농레드비트125ml(1,500원)’를 1+1과 페이백을 중복 적용하면 상품을 개당 375원에 구입하는 셈이다. -
- ▲ ⓒ11번가
◇ 11번가, 신규 프로모션 ‘스타일페스타’ 론칭 … 패션∙뷰티∙리빙 대규모 할인11번가가 패션∙뷰티 상품군을 중심으로 한 신규정기 프로모션 ‘스타일페스타’를 론칭한다. 여름 스타일을 위한 쇼핑 제안’을 테마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스타일페스타’에서는 하루에 하나씩 카테고리별로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선보인다. ▲21일 스케쳐스, 바닐라코, 3M ▲25일 보테가베네타, 아벤느, 매직캔 ▲26일 네파, 클리오, 불스원 등 11일 동안 총 33개의 인기 패션∙뷰티∙리빙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매일 오전 9시 오픈하는 ‘선착순 특가딜’을 비롯해 여름 패션템을 1만원 이하로 구매할 수 있는 ‘9900원샵’을 준비했다. 뷰티 카테고리에선 셀퓨전씨 등 20개 인기 뷰티 브랜드의 화장품을 최대 80% 할인된 2만원에 득템할 수 있는 ‘럭키박스’도 구성했다. -
-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유영국미술문화재단과 브랜디드 콘텐츠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문화예술 콘텐츠 제작 역량을 결합해, 예술성과 공공성이 조화를 이루는 고품격 콘텐츠를 공동으로 선보이기 위한 목적이다.신세계면세점과 재단이 함께하는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는 ‘2025 인천공항 KIAF 특별전’으로, 오는 8월 22일부터 9월 17일까지 인천공항 제1터미널 일반구역 중앙 밀레니엄홀에서 개최된다. 유영국 화백의 주요 작품과 작가의 삶을 조명하는 아카이브 자료가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
- ▲ ⓒ쿠팡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보육원에 최신 학습용 가구 기부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아동보육시설에 최신 학습용 가구와 대형가전을 기부하고, 생활실 청소 및 시설 보수 등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CLS는 전날 경기도 포천시 소재 아동보육시설 ‘꿈이 있는 마을(사회복지법인 이웃과함께)’을 방문해 로켓설치를 통해 설치된 책장 및 책상 세트 26개, 의자 9개, 식당용 테이블 및 의자 세트 40인석, 대형 세탁기 및 건조기 2대 등을 기부했다.CLS 임직원 약 20명은 이날 직접 봉사활동에도 참여해 남녀 생활실 청소, 주변 환경 정비, 야외 평상 페인팅, 소규모 시설 보수 등의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CLS와 캠프별 쿠팡친구 사원대표들이 뜻을 모아 기획됐다. -
◇ 풀무원식품, ‘요즘 탱탱쫄면’ 리뉴얼 출시풀무원식품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즘 탱탱쫄면(4입/4980원)’을 리뉴얼 출시했다.리뉴얼된 이번 제품은 풀무원의 독자적인 건면 제면 기술을 적용해 더욱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을 구현했다. 특허받은 제면 기술을 통해 면발 내부에 미세한 구조를 형성하여, 양념이 속까지 고르게 스며들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양념장은 숙성된 홍고추의 깊은 매운맛에 사과와 매실의 상큼달콤함을 더했으며, 김과 통깨를 넣어 감칠맛과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
- ▲ ⓒSPC
◇ 파리바게뜨,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 출시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 이미지를 활용한 신제품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출시한다.패키지에는 토트넘 홋스퍼의 팀 주장을 맡고 있는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을 비롯해 히샬리송, 브레넌 존슨, 페드로 포로 등 선수 이미지를 삽입했다.패키지에 등장하는 4명의 선수를 포함해 총 20종의 토트넘 선수 스티커가 1종씩 랜덤으로 동봉된다.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인천 무의도 해안가 플로깅 봉사활동동서식품이 6월 19일 인천 무의도 해안가에서 플로깅(plogging, 걷거나 뛰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 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이번 봉사활동은 ‘세계 환경의 날’이 있는 6월을 맞아 앞선 5일 환경단체 기부금 전달에 이어 직원들과 함께 해안 환경 보호활동에 동참하고자 마련됐다.이날 동서식품 직원들은 해양 생태 보호 관련 교육을 받은 후, 무의도 해변을 따라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또 쓰레기 수거 시 폐현수막을 이용해 만든 재활용 마대를 사용해 환경 보호의 의미를 더했다. -
◇ 투썸플레이스, 과일생 케이크 누적 120만개 판매투썸플레이스가 올해 3월 ‘금귤생’을 시작으로 선보인 과일 생크림 케이크 컬렉션이 누적 판매 120만개를 넘어섰다.이에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할인 이벤트 ‘A Piece of Summer(피스 오브 썸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11일간 한정 운영되며,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투썸하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행사 기간 동안 투썸의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모든 홀케이크 4000원 할인, 모든 피스케이크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
◇ 오뚜기, ‘키티버니포니’ 협업 팝업 스토어 운영오뚜기가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키친&리빙 굿즈 출시를 기념해 7월 6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오뚜기 스위트홈(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팝업스토어에서는 앞치마, 주방 장갑 세트, 파우치, 티슈커버, 앙팡백 등 KBP의 인기 상품에 ‘오뚜기 스위트홈 패턴’을 적용한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오뚜기 스위트홈 패턴’은 오뚜기 대표 상품에 들어가는 토마토, 버섯, 계란, 양파 등 다양한 식재료를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을 사용해 리듬감 있는 패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4자업무협약 체결대교뉴이프가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 한국수자원공사 소양강댐지사, 양구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방문형 인지케어 서비스 지원사업’을 위한 4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업은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양구군 소양강댐 인근 2개 읍·면에서 진행된다.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어르신 30명을 대상으로 한다.대교뉴이프는 주 1회 30분씩 전문 강사가 가정을 방문해 ‘브레인 트레이닝 키트’를 활용한 인지 향상 및 정서 안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서비스 전후로 인지검사와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효과를 체계적으로 검증할 계획이다. -
- ▲ ⓒ빙그레
◇ 빙그레,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 출시빙그레가 스트링치즈에 체다를 담은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모짜렐라에 체다 치즈를 더해 진하고 깊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는 고칼슘·고단백일 뿐 아니라 아연과 비타민D도 함유한 제품이다. 반면 당류 함량은 0g으로 운동 전후 혹은 샐러드, 매운 음식 등과 함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팬사랑 페스티벌’ 개최롯데칠성음료가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6월 22일 롯데 대 삼성의 시합이 열리는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팬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팬사랑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중앙 광장에서 열리는 장외 이벤트와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기는 장내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장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게임 부스와 나만의 플래카드, 크러시 잔 꾸미기, 치어리더 팬사인회 및 스페셜 공연이 진행된다.팬사랑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 전원에게 ‘크러시 바다유니폼’이 증정되며, 현장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크러시 잔과 유니폼, 짐쌕, 짝짝이, 머리띠 등 푸짐한 응원 굿즈들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