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토스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 단독 론칭애슐리퀸즈, 자립준비청년 위한 ‘함께하는 한 끼’ 캠페인 전개퍼시스, 브랜드 캠페인 ‘Better ME@office’ 전개
  •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디디에 두보, 뮤즈 고윤정과 함께한 '센슈얼 컬렉셔' 캠페인 공개

    디디에 두보가 뮤즈 고윤정과 함께한 ‘2025 센슈얼 컬렉션(Sensuelle Collection)’ 광고 캠페인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인 디디에 두보의 프리미엄 컬렉션 ‘센슈얼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은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신제품과 고윤정이 만나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광고 속 고윤정은 입체감이 돋보이는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신비롭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 ▲ ⓒLF몰
    ▲ ⓒLF몰
    ◇ LF몰, 업계 최초 ‘데일리 위젯’ 선봬

    LF몰은 국내 버티컬 패션 앱 중 최초로 ‘데일리 위젯’ 기능을 도입했다.

    도입된 위젯은 ‘마일리지’와 ‘출석 챌린지’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사용자는 홈 화면, 잠금 화면 등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이번 달 누적 마일리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클릭 시 개인 맞춤형 쇼핑 정보가 담긴 앱 푸시 알림함으로 연결된다. 기존 앱 푸시 클릭으로 제공되던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되며, 큐레이션된 상품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업계 최초 생레몬 들어간 리얼레몬주 출시

    이마트24가 업계 최초로 생레몬이 들어간 리큐르를 선보인다.

    ‘리얼레몬주’(2900원)는 국내산 쌀증류식원액에 얇게 썬 레몬 슬라이스를 넣어 차별화한 리큐르 상품으로, 주류 제조업체인 ‘농업회사법인 대한주조’와 함께 개발했다.

    리큐르에 생레몬 과일 슬라이스를 넣어 인위적인 과일향이 아닌 레몬 자체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과일 원물을 넣어 시각적인 재미뿐 아니라 마시기 전 병을 흔들면 레몬의 상큼한 맛을 극대화할 수 있어 흔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상품이다. 리얼레몬주는 36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5도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리치 국내산 생과일로 만나보세요"

    농협유통은 1일 제주도에서 생산된 아열대 과일 '리치(품종:흑엽)'를 선보였다.

    농협유통에서 올해 처음 선보인 생과일 리치는 무환자나뭇과의 아열대성 과일로 중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에서 95% 이상 생산된다. 우리나라에서는 냉동으로만 유통되었으나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이 리치의 재배 기술을 개발하여 국내에서 생과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농협유통은 제주도에서 출하된 생과일 리치(를 약 한 달간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400kg을 시범 판매할 예정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토스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 단독 론칭

    세븐일레븐이 토스와 손잡고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이 토스와 함께 선보이는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중복 혜택이 가능한 듀얼 멤버십 서비스다. 토스 앱을 통해 결제 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는 5%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토스에서는 토스 포인트 5%가 동시에 적립된다.

    토스 더블패스 멤버십 가입은 토스 홈화면 내 우측 상단 ‘결제’ 탭에서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유료 멤버십 서비스가 주류를 이루는 가운데, 무료 멤버십 서비스라는 점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NOLDAY 국내여행편 진행

    놀유니버스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NOLDAY(놀데이)’ 국내여행편을 선보인다.

    NOL은 6일까지 국내 인기 호텔과 펜션 450여개를 엄선해 NOL 단독 특가로 제공하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번 중복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체크인 최소 1일 전 미리 예약 시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국내선 전 노선 발권수수료를 무료로 지원하며, 국내선 탑승 완료 시 NOL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NOL 회원 전용 국내숙소 쿠폰을 발급한다. 7월6일까지 최대 8% 할인에 2%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도 선보인다.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리테일 부문 여성 패션 확대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여성 패션 잡화 상품 강화에 나선다.

    여름 신상품은 여행지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방과 모자 등 4050 여성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리테일 매장 케니몰 또는 케니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주문 가능하다.

    대표 상품인 가방은 ‘켄싱턴 비스코스백’ 2종으로 출시됐다. 탄탄한 캔버스 소재와 부드러운 비스코스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호텔 시그니처 색상인 네이비와 베이지색을 입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제공돼 숄더백은 물론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크기는 스몰과 라지형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3만9900원(스몰 기준)이다.
  •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 애슐리퀸즈, 자립준비청년 위한 ‘함께하는 한 끼’ 캠페인 전개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세계 청소년의 날(8월12일)을 기념해 자립준비청년을 응원하는 ‘함께하는 한 끼’ 기부 캠페인을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함께하는 한 끼 기부 캠페인은 애슐리퀸즈와 이랜드재단이 함께 준비한 프로젝트로, 애슐리 앱의 24세 이하 영고객 멤버십 ‘슐리던트 클럽’ 가입을 통해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다. 

    7월 한달간 슐리던트 클럽에 가입하는 고객 1명당 1000원의 기부금이 자동 적립된다. 애슐리퀸즈는 신규 가입자 수 1만명을 목표로, 적립금을 모아 외식 기회가 적은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선물할 계획이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7말 8초’ 성수기 예약 몽골·베트남 강세·유럽 인기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7월25일부터 8월3일까지 여행 예약 데이터(출발 기준)를 바탕으로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트렌드 및 인기 여행지’를 발표했다.

    올여름 휴가철 트렌드는 ▲몽골 인기 여행지 부상 ▲근거리 여행 수요 집중 ▲가족 단위 여행객 베트남 선호 ▲유럽 선호도 지속 등으로 요약된다.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몽골이다. 전체 예약의 18.3%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2위는 베트남(16.8%)이었다. 지역별로는 나트랑(49.3%)이 가장 높은 비중을 보였고, 다낭(24.7%), 푸꾸옥(24.5%)이 뒤를 이었다.
  • ▲ ⓒGS25
    ▲ ⓒGS25
    GS25, SKT T 멤버십 제휴 본격화 … 업계 최초 통신 3사 멤버십 할인 시대 열어

    GS25가 SKT와 손잡고 1일부터 T 멤버십 할인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 GS25는 KT, LGU+에 이어 SKT까지 국내 통신 3사 멤버십 할인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업계 유일 편의점이 됐다.

    GS25는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도시락·김밥·주먹밥·샌드위치·햄버거 등 FF(Fresh Food) 전 상품을 대상으로 멤버십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식은 ‘1000원 당 200원’이며 T 멤버십 전 등급 동일 조건으로 일 1회, 할인 금액 기준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美 최대 식품박람회 ‘2025 서머 팬시 푸드쇼’ 참가

    롯데웰푸드가 6월29일부터 7월1일(현지시간)까지 뉴욕 자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2025 서머 팬시 푸드쇼’에 참가해 롯데웰푸드의 핵심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팬시 푸드쇼는 미국 스페셜티 푸드협회(SFA) 주최로 1952년부터 시작된 북미 최대규모의 B2B 식품 박람회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중인 ‘빼빼로’ 등 주요 브랜드 7종을 전시했다. 특히 K-스낵의 선두주자인 '빼빼로'는 영문 패키지로 진열되며, 오리지널·아몬드·화이트쿠키 3종의 시식 행사도 진행했다.

    ‘이외에도 파우치 형 아이스크림인 ‘설레임’, 떡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달콤한 팥앙금이 조화를 이루는 ‘국화빵’, 100% 식물성 디저트인 ‘조이’ 등을 통해 K아이스크림의 우수성을 알렸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농번기 맞아 경북 구미 대파 농가서 ‘농업상생 봉사활동’ 실시

    오뚜기가 지난 6월30일 경북 구미에 위치한 대파 농가를 방문해 모종 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오뚜기는 현재 국내 대파 재배가 대부분 일본산 종자 ‘흑금장’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에 주목해 국내 육종 기술로 개발된 국산 대파 종자 5종의 시험재배를 통해 대파 종자 국산화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현재 오뚜기는 충북과 강원도 소재 농가와 연간 60톤 규모의 대파 계약재배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경북 구미 농가와의 시험재배를 통해 품종별 생육 환경, 수확효율, 가공 적합성 등을 사전 검토한 후, 확대 여부를 논의할 계획이다.
  • ▲ ⓒ당근
    ▲ ⓒ당근
    ◇ 당근, 조리실무사 채용 확대 위한 업무협약

    당근이 서울특별시교육청과 조리실무사 채용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시교육청은 조리실무사 채용 정보를 당근에 제공하고, 당근은 이를 지역 기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를 통해 노출한다. 직종·근무조건·접수기간 등 구직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울시교육청은 조리실무사 채용 과정에 당근알바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고 당근은 플랫폼 운영과 시스템 측면에서 채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력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KFS 인증 획득

    아워홈은 자사 5개 제조공장과 11개 B2C 제품이 KFS 인증을 획득했다.

    ‘KFS(K-FOOD&SAFETY)’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하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주관하는 수출인증 제도로, K푸드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해 수출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국가 차원에서 보증하기 위해 도입됐다.

    이번 인증은 아워홈 안산·음성·양산·제천·계룡까지 주요 5개 제조공장과 해당 시설에서 생산한 불고기 야채 비빔밥, 왕갈비탕, 떡볶이, 청잎김치 등 수출 주력 품목 11개 제품에 부여됐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노브랜드 버거,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 출시

    노브랜드 버거가 여름 휴가 시즌 한정 신메뉴로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를 선보인다.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는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협업한 신메뉴다. 불맛 가득한 직화 패티에 특제 허니 스모크 소스와 신선한 채소, 닭가슴살, 베이컨, 고소한 반숙 달걀 프라이, 치즈 등 든든한 프로틴 토핑이 더해져 풍성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는 1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단품 7000원, 세트 8900원에 만날 수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T 멤버십’ 프로모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7월 한 달간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 멤버십 해피아워’ 및 ‘SKT T day’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 멤버십 해피아워 혜택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매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T 멤버십 고객이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7월 한 달 동안 1일 1회, 월 최대 7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SKT T day 혜택은 7월 2일, 16일 2회에 걸쳐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1000원 당 300원 할인 또는 적립을 받을 수 있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제주 한라봉 주스’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활력을 더해줄 ‘제주 한라봉 주스’를 출시한다.

    제주 한라봉 주스는 지난해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후 조기 품절을 기록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제주산 한라봉을 넣어 과육 본연의 풍부한 과즙과 시트러스 향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상단에 올린 애플 민트로 은은한 향과 청량감을 더했다.
  • ▲ ⓒ퍼시스
    ▲ ⓒ퍼시스
    ◇ 퍼시스, 브랜드 캠페인 ‘Better ME@office’ 전개

    퍼시스가 일하는 사람과 오피스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브랜드 캠페인 ‘Better ME@office’를 전개한다.

    지난해 선보였던 ‘Real ME@office’ 캠페인은 MZ세대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그들이 겪는 사회적 편견을 해체하고 진짜 모습에 공감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올해는 오피스 속에서 사람과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퍼시스만의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고자 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피스 밈’에서 출발한다. 각기 다른 세대의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결국 ’분명 우린 이곳에서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간다’는 공통된 메시지로 수렴된다.
  • ▲ ⓒ로엠
    ▲ ⓒ로엠
    ◇ 이랜드 로엠, '드롭드롭드롭' 협업 컬렉션 공개

    로엠이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컬렉션 럭키 글로우를 1일 공개했다.

    로엠은 일상이라는 키워드에 집중하는 브랜드 공통점을 바탕으로, 길고 더운 여름을 위트 있게 풀어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시그니처 패턴 '클로버'를 기반으로 컬렉션을 디자인했다. △크롭 패턴 티셔츠 △크롭 자수 티셔츠 △링거 티셔츠 등 티셔츠 3종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로엠이 티셔츠를 메인 아이템으로 진행하는 컬렉션은 이번이 처음이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스무 번째 지속가능성보고서 ‘사람이 희망이다’ 발간

    유한킴벌리는 2024 지속가능성보고서 ‘사람이 희망이다’를 발간했다.

    2024 보고서에는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전략과 기반, 10대 중대 이슈, 그리고 경제·사회·환경 성과 등이 담겨 있다. 특별히 올해 보고서는 발간 20년을 맞아, 지속가능경영의 발자취와 약속을 담은 스페셜 리포트를 수록했다. 

    이를 통해 창립 55년을 맞은 유한킴벌리가 어떻게 경제·사회·환경의 조화로운 성장을 추구해 왔는지, 지속가능경영이 어떻게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내재화되었는지를 상세히 공개했다.

     

     
  •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인삼 체험 프로그램 ‘인삼 클래스’ 론칭

    설화수가 오감으로 느끼는 인삼 체험 프로그램인 ‘인삼 클래스’를 1일부터 운영한다.

    설화수는 60여 년간 이어온 인삼 연구의 진정성과 기술력을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인삼 클래스를 기획했다. 설화수의 대표 공간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운영된다.

    인삼 클래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오감 체험으로 구성됐다. 설화수를 대표하는 ‘인삼꽃향’ 시향 체험부터 ‘DIY 향낭 및 인삼 입욕제’ 만들기 및 설화수 대표 제품 체험 등을 통해 설화수가 지향하는 홀리스틱 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7월엔 ‘행운찬스777’ 이벤트 진행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NS홈쇼핑이 오는 13일까지 행운 적립금과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 ‘행운찬스777’를 진행한다.

    적립금 77만원을 받을 수 있는 ‘행운찬스777’ 경품이벤트는 NS홈쇼핑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일부터 13일까지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777행운찬스’ 이벤트 응모버튼만 누르면 된다.

    아이디당 1일 1회 응모할 수 있고, 응모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증가하며,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15일이내에 개별 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