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 출시놀유니버스, 여름휴가 초특가 위크 진행롯데웰푸드, 혹서기 맞아 ‘1사 1병영’ 17사단에 2억원 상당 위문품
-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이너웨어 페스타’ 역대 최대 거래액 경신
지그재그는 지난달 9일부터 15일간 진행한 ‘이너웨어 페스타’가 역대 최대 거래액 경신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회사에 따르면 페스타가 진행된 15일 동안 10여 개 브랜드가 거래액 1억 원을 돌파, 이 중 7개 브랜드는 거래액 2억원의 벽을 넘었다. 브랜드들의 거래액 확대와 함께 이번 페스타의 전체 거래액 역시 지난해 6월 진행된 2회 차 이너웨어 페스타 대비 70% 뛰었다. 이는 기존 목표 거래액을 초과 달성한 수치로, 역대 이너웨어 페스타의 최대 거래액 기록을 갈아치웠다. -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오늘출발’ 2분기 거래액 급증
에이블리는 쇼핑몰 ‘오늘출발’ 2분기 거래액이 급증했다. 올해 2분기(4~6월) 쇼핑몰 직접 배송으로 판매된 오늘출발 상품 거래액은 지난해 4분기, 배송 서비스 개편 시점 대비 3배 이상(223%) 증가했다.
참여 쇼핑몰 수도 2.3배(136%) 늘며 빠른 배송 상품의 선택 폭이 확대됐다. 이에 따라 오늘출발을 통해 쇼핑몰 상품을 주문한 고객 수(125%)와 주문 수(246%)도 가파르게 늘었다. -
- ▲ ⓒ애경산업
◇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 출시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가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Cloudco Entertainment)의 인기 캐릭터인 ‘케어베어’(Care Bears)와 협업해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을 선보인다.
깨끗한 코튼향과 아쿠아 블루 컬러를 더해 케어베어의 대표 캐릭터인 ‘베드타임 베어’(Bedtime Bear)의 편안하고 포근한 무드를 제품에 담았다.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음식물∙피지∙미세먼지 등 생활 얼룩을 강력하게 제거해 주며, 99% 탈취 및 72시간 향기 지속력을 확인받아 깨끗하고 향기로운 세탁을 도와준다. -
◇ 무신사 트레이딩, ‘언더커버’ 공식 유통 계약 체결
무신사트레이딩이 일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와 국내 유통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내달 국내 첫 브랜드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무신사 트레이딩은 오는 8월 말 서울 핵심 상권에 언더커버의 국내 첫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점진적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무신사가 운영하는 고감도 편집숍 29CM와 무신사 엠프티에서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발매하며 타깃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다. -
- ▲ ⓒ29CM
◇ 29CM, 스윔웨어 상품 거래액 50% 급증
29CM가 최근 열흘간(7월1~10일)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보다 약 50% 증가했다. 수영복과 함께 로브, 커버업 등 리조트웨어와 워터스포츠 레깅스, 타월 등 바캉스·레저 관련 아이템의 판매도 증가했다.
특히 29CM에서는 화려한 색상·패턴과 리본·프릴 디테일, 소재를 다각화한 스윔웨어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가 눈에 띄게 성장했다. 대표 브랜드는 △데이즈데이즈 △레디투킥 △루프루프 △써피 △코랄리크 등이 있다. 휴가지에서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수영복과 리조트웨어에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혹서기 맞아 ‘1사 1병영’ 17사단에 2억원 상당 위문품롯데웰푸드는 ‘1사 1병영’ 결연 부대인 제17보병사단을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2억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롯데웰푸드는 혹서기에 임무를 수행하는 국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피로 해소를 위해 위문품을 구성했다.더블비얀코, 짜빙수 등 아이스크림류와 칸쵸, 초단백질바, 퀘이커 마시는오트밀 등 건과 제품으로, 무더위 속 지친 장병들의 휴식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
- ▲ ⓒ오뚜기
◇ 오뚜기, KT Y 협업 ‘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오뚜기가 오는 20일까지 Y(2034)세대 1인 가구를 위한 ‘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는 오는 25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오키친 쿠킹하우스에서 진행된다.이번 클래스에서는 ‘혼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주제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1인 집밥 메뉴를 선보인다.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가뿐한끼 라이스볼 ▲매콤달콤 애플폭찹 ▲라이트앤조이 복숭아 펀치 등 총 3가지 메뉴로 구성해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 음료까지 1인 가구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여름휴가 초특가 위크 진행NOL은 14일부터 20일까지 여름철 수요가 높은 국내숙소를 테마별로 큐레이션해 추천한다.‘수영장이 있는 숙소’, ‘도심 속 호캉스’, ‘반려견 동반 가능 숙소’ 등 다양한 취향에 맞춘 숙소를 NOL 단독 특가에 제공한다.이외에도 매일 오전 11시마다 NOLDAY 특가 숙소에 적용 가능한 최대 50%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해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 준비를 지원한다. -
-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우리동네 배민 레시피’ 동반음료 출시우아한형제들이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동반성장위원회, 셀플러스와 함께 카페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 및 부담 완화를 위한 ‘우리동네 배민 레시피’ 동반음료를 출시한다.이번 출시는 영세 중소·소상공인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민관 공동 전략형 상생협력사업’에 배민이 참여하면서 마련됐다.배민은 소상공인 대상 자사 식자재 플랫폼인 '배민상회' 내 판매 기획전을 운영해 동반음료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추진한다. 음료 파우더, 시럽 등 카페 재료를 생산하는 전문 기업인 셀플러스는 상품 개발에 참여했으며,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은 제품 홍보 및 협동조합 회원 쇼핑몰 입점 등을 지원한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여름방학 동물 탐험 프로그램 진행에버랜드가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도심 속 빌딩 숲을 벗어나 자연을 느끼고 특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동물 탐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먼저 기린, 코뿔소, 코끼리 등 야생동물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썸머 선셋 어드벤처' 프로그램이 오는 19일부터 8월17일까지 운영된다.썸머 선셋 어드벤처는 생태형 사파리인 로스트밸리를 직접 걸어서 탐험해보는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저녁 시간대에 동물들이 서식중인 사파리 속으로 들어가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또한 도시에서는 보기 힘든 청정 자연의 상징인 반딧불이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반딧불이 체험' 프로그램이 7월26일부터 8월10일까지 펼쳐진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춘천시와 야경 여행 프로모션여기어때가 춘천 야경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춘천 야경을 소개하기 위해 춘천시와 함께 기획한 이벤트다.여기어때는 이달 28일까지 춘천 지역 여행자에게 최대 3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8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체크인 기간은 8월31일까지며, 대실을 제외한 춘천시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고용노동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롯데칠성음료가 고용노동부로부터 모범적인 노사문화 실천의 공적을 인정받아 ‘2025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롯데칠성음료는 대내외 경영환경의 변화에도 노사협력 프로그램의 적극적인 도입으로 노사 간 위기 극복의 기반을 구축했다. 임직원이 참여하는 ZBB(수익개선 활동) 프로젝트, CEO의 노조간부 경영설명회 및 IR자료 공유 등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소통, 대의원교육, 노사합동 워크숍 및 노사합동 안전점검 실시를 통한 노사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
- ▲ ⓒCU
◇ CU, 글로벌 트렌드 디저트 대거 출격CU가 SNS에서 이슈 몰이 중인 글로벌 인기 디저트들을 대거 내놓고 편의점 디저트 트렌드 리딩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CU는 일본 편의점의 유명 디저트인 ‘홋카이도 수플레 푸딩(치즈, 초코/ 각 3600원)을 국내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직소싱해 오는 16일 총 16만개 한정 출시한다.CU는 프랑스의 고급 디저트인 크림 브륄레도 처음 출시했다. ‘커스터드 크림 브륄레(4000원)’는 커스터드 크림 위에 화이트 초콜릿을 얇게 깔고, 그 위에 올린 설탕을 불로 녹여 달고나 코팅층을 입혔다. -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그로브(GROVE) 잠실 월드몰 팝업 운영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K-패션 브랜드 '그로브(GROV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그로브(GROVE)'는 1960 년대의 패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성복 브랜드다. 올해 상반기에 일본 도쿄, 중국 상해에서 팝업을 진행했으며, 특히 상해에서는 약 두 달간 누적 매출 12억을 달성해 화제가 됐다.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는 'CITY VACATION'이란 콘셉트를 적용해 도심에서 즐기는 휴가지처럼 조성했다. 또한 푸마와 그로브의 협업 컬렉션인 '모스트로 페이 그로브 아트모스 핑크'를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
- ▲ ⓒg마켓
◇ G마켓, 14일 ‘코카-콜라’ 콜라보 행사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4일 단 하루, 코카-콜라와 함께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을 집중하고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등 구매 혜택을 강화하는 등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14일은 ‘코카-콜라 데이’로, 코카-콜라의 인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토레타 ▲닥터페퍼 ▲환타 ▲파워에이드 ▲조지아 등의 음료를 할인가에 제안하며, G마켓에서 코카-콜라 음료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 개최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파격 혜택을 선사하는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 행사를 개최한다.본 행사에서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전 채널이 총출동해 삼겹살, 한우, 복숭아, 바나나, 통닭 등 여름 신선 먹거리부터 와인, 물놀이 용품, 여름 이불·의류 등 각종 생필품까지 약 2만8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온라인·익스프레스·몰에서도 결제 금액 기준에 따라 쓸 수 있는 전용 할인 쿠폰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홈플페이로 결제 시 10% 페이백 혜택도 운영할 예정이다. -
- ▲ ⓒ컬리
◇ 컬리, 무더위 이겨낼 ‘원기 회복 대전’ 진행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여름 보양식 360여 품목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원기 회복 대전’을 진행한다고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보양식에 빠질 수 없는 닭 요리를 준비한다면 ‘닭의 모든 것’ 카테고리를 추천한다. 컬리온리(Kurly Only) 백숙용 반마리와 자연실록 무항생제 삼계용 두 마리 통닭, 컬리스(Kurly’s) 동물복지 닭 볶음탕용 등 삼계탕과 복날 식재료, 간편식 등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줄서는 여름 맛집 간편식도 손쉽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조선호텔 삼계탕과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 경복궁 BLACK 사골 도가니탕, 어보그로서리 기장 연화리 가마솥 전복죽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
- ▲ ⓒ빽다방
◇ 빽다방, 여름 신제품 4종 출시빽다방이 여름을 맞아 컵빙수 등 여름 음료 4종을 선보인다.먼저 ‘단팥 밀크쉐이크’는 부드러운 밀크쉐이크에 통단팥앙금, 미숫가루, 그래놀라, 연유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단팥 딸기쉐이크’는 새콤달콤한 딸기 맛과 진한 단팥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단팥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단팥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후르츠칵테일, 통앙금단팥, 미숫가루 등 다채로운 토핑을 아이스크림 올려내어 색다른 아이스크림 빙수로 즐길 수 있다. -
- ▲ ⓒ백미당
◇ 백미당, ‘여름 과일 시리즈’ 4종 출시백미당이 제주 애플망고와 국내산 수박을 활용한 여름 과일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제주 애플망고를 올린 빙수’는 백미당 유기농 우유 얼음 위에 제주 애플망고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의 큐브 치즈케익을 토핑했다.‘제주 애플망고를 올린 우유 아이스크림’은 백미당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에 제주 애플망고와 망고 퓨레를 더했다.수박 주스는 국내산 수박을 사용해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수박 코코 슬러시는 슬러시 타입에 코코넛 큐브를 올려 쫄깃한 식감과 함께 청량감을 더했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더 미식 테이블’ 이벤트 운영CJ프레시웨이는 이번 달 급식 캠페인 ‘더 미식 테이블’의 세 번째 이벤트를 운영한다. 해당 캠페인은 ▲스타 셰프 ▲미식 맛집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협업을 통해 고품격 메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아우른다.이번 행사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윤남노 셰프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윤 셰프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우마카세 된장갈비’를 특식 메뉴로 선보였다.협업 행사는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요 사업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7월 11일에는 경기 화성시의 원익 IPS 구내식당을 찾아 조리 메뉴를 직접 플레이팅하고 식사 시간 이후 사인회와 포토세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
- ▲ ⓒ농심
◇ 농심, 한강 선착장에 ‘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농심이 서울 ‘한강버스’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 K라면 체험매장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조성했다.서울 한강버스는 마곡부터 잠실까지 총 7개 선착장을 오가는 수상 대중교통 수단으로, 오는 9월 정식 운항에 앞서 시범운영 중이다. 농심은 가장 많은 이용객이 예상되는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마련했다.농심은 한강버스 선착장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통해 수상 대중교통 이용객은 물론, 한강공원을 찾은 관광객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
- ▲ ⓒ웅진
◇ 웅진, ‘2025 AI RUNNER CHALLENGE’ 개최웅진이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습형 AI 해커톤 ‘2025 AI RUNNER CHALLENGE’를 최초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웅진이 전사적으로 추진하는 임직원 AI 역량 내재화의 일환으로, AI 기반의 업무 혁신 아이디어를 직접 구현하기 위해 기획됐다.AWS코리아 지원 아래 최신 AI 기술을 실무에 접목하는 실습 중심으로 운영됐으며, 총 29개 팀 107명이 참여해 지난 6월 9일부터 한 달간 경합을 벌였다.이번 해커톤에서는 사내 고충을 AI가 직접 상담하고 데이터로 분석해 리스크를 시각화하는 ‘AI 고충상담 분석 시스템’, 생성형 AI로 ERP 데이터를 분석해 재무 예측과 이상 거래 탐지를 지원하는 ‘AI ERP 분석 툴’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제안됐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샤인머스켓 생크림 케이크’ 출시투썸플레이스가 ‘샤인생(샤인머스캣 생크림 케이크)’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샤인머스캣을 케이크 상단에 풍성하게 올려 완성했다. 폭신한 시트 사이에는 상큼한 포도 과육, 코코넛 젤리, 산뜻하고 부드러운 그릭 요거트 생크림을 층층이 레이어링해, 과일과 생크림의 조화로 정교하게 설계된 맛을 느낄 수 있다.또한 투썸의 레이어링 기술이 감각적으로 드러나도록 디자인해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번 제품은 홀케이크뿐 아니라 쁘띠 케이크로도 출시돼 취향과 상황에 따라 폭넓게 즐길 수 있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일본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 국내 론칭하이트진로가 일본산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FUJI)’ 시리즈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로써 지난해 수입한 2종에 더해 6종 라인업을 완성했다.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후지 블렌디드’, ‘후지 싱글블렌디드’, ‘후지 싱글그레인’, ‘후지 싱글몰트 17년’ 총 4종 이다.후지 시리즈를 생산하는 고텐바 증류소는 1973년 기린그룹이 설립했다. 특히 세계에서 유일하게 단일 증류소에서 몰트 위스키와 미국, 캐나다, 스코틀랜드 스타일의 그레인 위스키를 동시에 제조가 가능한 곳이다. -
- ▲ ⓒ세라젬
◇ 세라젬, ‘세라젬 썸머 페스티벌’ 개최세라젬이 여름철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7월 31일까지 ‘세라젬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세라젬의 대표 제품인 ‘마스터 V 컬렉션’을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원, 구독할 경우 최대 60만원 할인이 적용된 특별가 혜택을 제공한다. ‘파우제 M 컬렉션’은 모델에 따라 최대 60만원까지 할인한다.세라젬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중 타사 제품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타사 보상판매’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시불 구매 시 30만원, 구독 시 월 5000원의 특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이에 더해 마스터·파우제 제품 구매 및 구독 시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약 37만원 상당의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갤럭시 Z 플립7∙Z 폴드7 사전예약 라방
CJ온스타일은 15일 자정에 인기 코미디쇼 SNL의 간판 크루 정이랑과 함께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7∙Z 폴드7 사전 예약 모바일 라이브 방송 ‘SML(Samsung Mobile Live)’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1일까지 모바일과 TV에서 총 7회의 방송을 편성했다. 15일부터 17~19일 이어지는 모바일 방송에는 SNL 정이랑이 출연, 새로워진 갤럭시 Z 플립7의 휴대성과 사용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사전예약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새벽1시 TV라이브와 오전 11시 모바일 라이브를 집중 편성해 막판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다. 방송에서만 무이자 할부와 적립금 1만원, 신세계상품권 10만원 경품 등 사전 예약 혜택도 풍성하다. -
- ▲ ⓒ뉴발란스
◇ 뉴발란스, 레트로 러닝의 정수 담은 ‘204L’ 론칭
뉴발란스가 2025년 하반기 전략 제품으로 레트로 러닝화 ‘204L’을 공개했다. 로살리아(Rosalía)는 전통 플라멩코를 현대 음악과 감각적으로 결합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스페인 대표 아티스트다.
204L은 뉴발란스가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라인업을 확장하며 선보이는 핵심 모델이다. 슬림하고 날렵한 로우컷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올오버 스웨이드 소재, 그리고 2000년대 스타일의 디테일을 결합해 복고적 무드와 현대적 감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디자인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
- ▲ ⓒSK스토아
◇ SK스토아, 폭염·열대야에 냉감 침구류 대폭 확대SK스토아는 냉감 침구류를 론칭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오는 15일 오전 11 31분에는 바이빔의 ‘와플 메쉬 소파패드’를 단독으로 론칭한다. 3D 에어 메쉬 충전재로 뛰어난 쿠션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하고 3중 레이어 구조로 열 배출에 탁월하고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오는 16일 오전 8시31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서는 ‘루나앤슬립 냉감패드+밴딩형 베개 커버 세트’ 판매에 나선다. 이 상품 역시 탄탄한 두께감과 탁월한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