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 지역 아동 꿈 키우는 ‘2025 스타필드 플레이’ 진행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 시즌 한정메뉴 운영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공식 협찬 브랜드 참가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지역 아동 꿈 키우는 ‘2025 스타필드 플레이’ 진행

    신세계프라퍼티가 올해도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스타필드 플레이’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플레이는 8월1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수원과 스타필드 시티 부천·명지에서 27차수에 걸쳐 진행된다. 총 1400명의 지역 아동들이 활동에 참여하고, 신세계프라퍼티 임직원 250여 명이 별꿈서포터즈로 나서 아이들의 ‘놀이 친구’이자 ‘안전 가이드’로서 온전히 하루를 함께하며 전 과정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시티 명지에서는 신세계그룹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조선 부산과 그랜드 조선 부산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한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김다인 대표 브랜드 ‘다이닛’ 입점

    W컨셉은 김다인 대표와 세정그룹 박이라 OVLR 대표가 공동으로 만든 브랜드 ‘다이닛(DEINET)’이 신규 입점했다.

    ‘다이닛’은 김다인 대표의 이름을 독일식으로 표현한 ‘다인(DEIN)’과 ‘그리고’를 뜻하는 ‘잇(ET)’을 합성해 탄생했다.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디테일로 완성도 높은 실루엣을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20~30대 고객의 높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W컨셉은 이번 입점을 통해 ‘다이닛 25HS 서머 캡슐 컬렉션’ 25종을 선보인다. 신상품과 함께 다이닛에서 보유한 6000여 종의 상품을 공개하고, 오는 29일 10시까지 브랜드 최대 4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찢청’ 유행 돌아와 … 검색량 14배 이상 증가

    찢어진 청바지, 즉 ‘찢청’ 유행이 다시 돌아오면서 지그재그 내 관련 아이템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14배 이상 증가했다.

    80년대 펑크룩, 헤비메탈 등 반항적인 문화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던 찢청이 다시 MZ 세대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반항적인 문화의 상징으로 여겨지던 찢청은 이제 다양한 스타일로 확장되며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찢어진 부위나 정도 등이 다채로워지며 개인의 취향과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의 폭이 넓어진 것이 특징이다. 
  • ▲ ⓒGS샵
    ▲ ⓒGS샵
    ◇ GS샵, 히트플레이션 겨냥 과채주스 키운다

    GS샵이 히트플레이션(heat-flation)에도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과채주스 3종을 선보인다.

    최근 폭우, 폭염 등 날씨 영향으로 과일과 채소 가격이 올라 소비자 부담이 증가하고 있다. GS샵은 이 같은 ‘히트플레이션’이 매년 반복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과일과 야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채주스 라인업 강화에 나선 것이다. 

    대표 제품인 ‘돈시몬 토마토 주스’는 스페인산 프리미엄 토마토만 사용해 착즙한 주스로, 물, 설탕, 색소, 향료, 첨가물 등을 넣지 않고 저온 단시간 살균으로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팩 1리터 대용량 구성으로 가성비 높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어 수요가 몰렸던 것으로 보고 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 시즌 한정메뉴 운영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26개 휴게소에서 지역 특산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를 운영한다.

    영동고속도로 안산복합휴게소에서는 대부도 포도고추장을 활용한 ‘대부도고추장 보자기비빔밥’과 경기미소팝코야키를 판매한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영종대교휴게소에서는 서해안 해산물을 듬뿍 넣은 ‘을왕리해물칼국수’와 인천의 지역 간식인 ‘인천샌드’를, 광주원주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방향)에서는 진한 국물의 ‘곤지암 소머리곰탕’을 선보인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더드림페어’ 프로모션 전개

    에이스침대가 9월 7일까지 하반기 혼수∙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더드림페어(The Dream Fa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는 안락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는 ‘웰크론 고급 침구세트’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에이스침대 대리점에서 350만원, 백화점에서 38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웰크론 차렵이불세트(Q/K)’을 증정한다.

    또 대리점에서 620만원, 백화점에서 650만원 이상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웰크론 호텔베딩세트(Q/K)’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이스침대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한 전국 115개 대리점에서 특별 구매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 적용 시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모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BBQ
    ▲ ⓒBBQ
    ◇ BBQ,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전개

    BBQ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가 최근 송파구 문정2동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활동은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이 따뜻한 보양식 한 끼로 기운을 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올리버스 단원들은 아침부터 삼계탕 40인분을 정성껏 끓이고 고명 손질은 물론 깍두기를 담았으며 후식으로 수박을 준비했다.

    식사 시간에는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따뜻한 삼계탕을 나눠 드리고, 안부를 묻고 말벗이 되어 드리는 등 함께하는 시간까지 진행됐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콩담백면 골드’ 출시

    대상 청정원이 ‘황금 클로렐라’로 더 건강한 ‘콩담백면 골드’를 출시했다

    2021년 선보인 콩담백면은 두유로 만든 대체면으로, 밀가루 면 대비 낮은 칼로리와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조리법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콩담백면 골드’는 자체 개발한 ‘황금 클로렐라’를 함유했다.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아연, 아미노산,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노란 황금빛 색깔로 음식에 넣었을 때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시각적 효과까지 있다.

    ‘콩담백면 골드’ 제품 한 봉지(150g) 기준 칼로리는 30㎉에 불과하며, 글루텐 프리, 당류 제로, 고식이섬유, KETO 인증 등으로 탄수화물 및 당류 섭취 부담을 최소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2025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2개 제품 선정

    애경산업이 자사의 화장품과 세탁세제 등 2개 제품이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됐다.

    선정 제품은 ‘닷솔루션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 세럼’과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로 환경성과 상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올해의 녹색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애경산업은 ‘올해의 녹색상품 10회 수상 기업’으로도 선정돼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도 함께 인정받았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공식 협찬 브랜드 참가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가 오는 8월2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가한다.

    테라 라이트는 대회 당일, 마라톤 시작부터 도착 지점까지 브랜드 접점을 다각도로 마련해 참가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출발 지점인 광안리 해변에는 ‘테라 라이트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하고, ▲스텝퍼 경품 이벤트 ▲인형탈 응원단 퍼포먼스 ▲LED 풍선 배포 등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킬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수해 피해지역에 긴급 구호물품 지원

    오뚜기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오뚜기는 최근 폭우로 침수 피해가 발생한 경남 산청군, 경기 가평군, 광주광역시, 충남 당진시 등 4개 지역에 컵라면과 컵밥 등 취식이 간편한 제품 총 4만여 개를 긴급 지원했다. 

    전달된 제품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일상생활이 어려운 이재민과 구조작업과 현장 복구에 투입된 구조대원, 자원봉사자들의 식사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민생회복 소비쿠폰’ 가맹점 매출 제고 위해 본사 적극 지원

    맘스터치는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 시행에 맞춰 가맹점 매출 및 소비자 편익 제고 지원에 적극 나선다.

    맘스터치는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한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3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또한 7월 현재 약 75% 수준인 전국 맘스터치 가맹점의 땡겨요 입점률을 90% 이상으로 끌어올려, 배달 이용객도 주소지 내에서 간편히 소비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2025 서울 바 앤 스피릿 쇼’ 참가

    롯데칠성음료가 7월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 바 앤 스피릿 쇼’ 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탐두 21년’과 ‘글렌고인 미즈나라 오크’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박람회에 탐두 및 글레고인, 스카치블루, 하이웨스트, 팔리니 등의 주류 브랜드를 알리는 ‘네 개의 페르소나, 하나의 여정’ 콘셉트의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한다. 

    관람객들은 SNS와 연계한 이벤트 참가를 통해 각 브랜드 부스를 체험하는 동안 자신만의 취향을 찾아가는 과정을 즐기고 특별 시음주를 제공받을 수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여름휴가 시즌 맞아 '가족 합산 마일리지 이벤트' 

    모두투어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진행 중인 '가족 합산 마일리지 이벤트'에 대한 고객 호응이 크게 늘고 있다. 

    이벤트가 시작된 7월1일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가족 합산 마일리지 등록 신청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두투어의 가족 합산 마일리지 제도는 등록 가능한 가족 범위를 대폭 확대해, 본인을 포함해 최대 10명까지 하나의 그룹으로 묶을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대상 범위는 배우자, 자녀, 친·외조부모, 친·외손자녀, 시부모, 처부모, 사위, 며느리, 형제·자매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을 포함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총 세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가족 합산을 신청하면 1만 마일리지가 다음 달 초 자동으로 지급된다. 또 가족 합산 대상에 만 12세 미만 자녀가 포함될 경우 1만원 상당의 여행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매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이스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과 이달 25일부터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 및 ‘구리갈매DT점’에서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은 오는 11월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7~9월 행사는 더북한강R점에서 열리며, 10~11월은 구리갈매DT점에서 진행된다.

    해마다 열리는 행사인 만큼 올해는 ▲펫 캐리커처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펫 타로 등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을 추가 구성했다. 펫 캐리커처는 선착순 30팀이 이용할 수 있으며,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및 펫 타로는 선착순 10팀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 놀다가시개! 캠페인에서 진행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유기견 입양 상담 및 산책 봉사 ▲터그 장난감 만들기 ▲비즈 목걸이 만들기 등 입양 캠페인들은 올해도 진행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앰배서더로 권유리 발탁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대표 슬리밍 라인 ‘메타그린’의 앰배서더로 권유리를 발탁하고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권유리는 일상 속에서 꾸준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의 방향이 권유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빈폴, 신규 앰버서더로 배우 주지훈 선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주지훈을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새로운 젠틀테크 시리즈 화보를 공개한다.

    빈폴은 영화와 드라마, OTT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으며 데뷔 20년차 배우 주지훈이 '서울 클래식(Seoul Classic)'이라는 브랜드의 테마에 부합하면서도 빈폴의 새로운 매력을 알려나갈 적임자로 판단했다.

    배우 주지훈은 2025년 하반기 빈폴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활동하면서 화보와 홍보영상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매력을 널리 알려나갈 예정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단팥찹쌀도넛 출시

    세븐일레븐은 오는 30일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인기 간식 K도넛 ‘단팥찹쌀도넛’을 새롭게 출시한다.

    고품질의 생지를 활용한 지름 6cm 가량의 단팥찹쌀도넛은 국내산 찹쌀을 활용하여 도넛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한 팥앙금을 가득 채워 소문난 도넛 맛집들과 견줄 수준의 가격과 퀄리티를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은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인기 있는 즉석음료 메뉴 중 하나인 즉석 스무디 도입도 준비 중이다.
  • ▲ ⓒCU
    ▲ ⓒCU
    CU, ‘폭염 대피소’ 역할 강화

    CU가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폭염 대피소로서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CU의 폭염 대피소는 모든 고객들이 가까운 점포에서 잠시 무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이는 전국 최대 오프라인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해 생활 속 안전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로, 24시간 운영되며 상시 냉방이 가동되는 편의점의 특성을 살려 지역 사회의 안전 확보에 기여하는 공익적 기능을 강조하는 것이다.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신제품 SNS 챌린지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자외선차단 기능이 적용된 립케어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 SPF20’의 활용 영상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 ‘마이립쉴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UV 쉴드 에센셜 립밤’은 보습을 넘어 자외선 차단과 입술 주름개선을 돕는 립케어 제품이다. 멘톨의 상쾌한 플럼핑 효과를 담은 투명한 ‘클리어’와 입술 본연의 컬러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로지핑크’ 2종으로 출시됐다.

    오는 27일까지 ‘싸이닉’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고 ‘마이립쉴드 챌린지’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챌린저 10명에게는 ‘UV 쉴드 에센셜 립밤’ 2종을 제공한다.
  • ▲ ⓒ쿠팡
    ▲ ⓒ쿠팡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국립대전숲체원서 ‘와우 더 포레스트’ 캠페인 펼쳐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오토메이션 팀 인턴십에 참여 중인 한국폴리텍대 학생들과 함께 최근 국립대전숲체원에서 정원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CFS 임직원들과 학생들은 국립대전숲체원 토닥마음정원에서 땀을 흠뻑 쏟으며 쓰러진 나무 바로 세우기, 비료 주기, 장마철 훼손지 정비, 잡초 제거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CFS는 인턴십 학생들의 OJT(On the Job Training) 일환으로 CFS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미래와 사회적 책임을 경험하고, 소속감을 고취할 수 있도록 이번 산림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봉주르팝업 2025’ 전시 개최

    현대백화점이 오는 10월 26일까지 판교점에서 프랑스 출신 작가들과 함께하는 팝업북 전시 ‘봉주르팝업 2025’를 개최한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팝업북 아티스트 아누크 부아로베르와 루이 리고의 작품 180여점을 한자리에 모은 대규모 전시로, 팝업북을 읽어보고 대형 팝업 구조물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팝업' 공간과 디지털 작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트 게임'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시에서는 두 작가의 협업 작품인 ▲곡예사 가족 ▲울프–저 높은 곳의 늑대에게 ▲베르소의 원화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두 작가의 대표작인 ▲나무늘보가 사는 숲에서 ▲바다이야기 등 다양한 작품의 아이디어 스케치, 원화, 팝업 모형 등을 전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