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서포터즈 5기 모집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 개최현대홈쇼핑, 트로트 공연 펼쳐지는 크루즈 여행 상품 론칭
-
◇ 비레디, 서포터즈 5기 모집
비레디가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 25일부터 8월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링커리어를 통해 지원 신청을 받는다.‘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 마케팅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20대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활동 프로그램이다. 남성 뷰티에 애정을 가진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8월말부터 12월까지 비레디 제품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팀 미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5FW UNIQLO : C 컬렉션 공개
유니클로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 25FW UNIQLO : C 컬렉션을 출시한다.
‘모더니티 인 모션(Modernity in Motion)’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포멀한 우아함과 캐주얼한 편안함의 조화를 통해 가을·겨울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스웨트셔츠가 크루넥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됐다.
8월 5일 공식 발매되는 아이템으로는 고급스러운 아우터웨어 및 캐시미어 니트웨어를 비롯해 남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
◇ "무더위에 간편식과 보양식 잘 팔린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 주 토요일 방송한 ‘조선호텔 소갈비’가 목표 대비 258%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 주말 편성된 ‘조선호텔 닭갈비’와 ‘조선호텔 LA갈비’도 수천 명의 고객이 주문하며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더운 날씨에 외출하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게 검증된 여름철 별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의 지갑을 열게 만든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초복 이후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보양식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주 월요일에 방송된 ‘바다곳간 한입쏙낙지’는 준비된 물량이 대부분 소진됐으며, 주중에 편성된 ‘제주 메밀면 세트’와 ‘국내산 통민어’ 또한 목표를 30% 이상 초과 달성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할인 프로모션 전개CJ푸드빌 뚜레쥬르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취지에 동참하고자 인기 품목 할인, 네이버페이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인기 제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소금버터롤’, ‘옛날 꽈배기 도넛’, ‘쫄깃한 찹쌀도넛’, ‘솔티드 버터 파운드’ 등이다.오는 8월 5일까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인기 제품인 ‘데일리 우유 식빵’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
- ▲ ⓒ웅진컴퍼스
◇ 웅진컴퍼스, 영어 리딩 입문자 프로모션 전개웅진컴퍼스가 교보문고와 함께 영어 리딩 입문자를 위한 대표 교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프로모션 대상은 ▲수퍼이지리딩(SUPER EASY READING) 시리즈 ▲베리이지리딩(VERY EASY READING) 시리즈 등 웅진컴퍼스의 리딩 입문서 베스트셀러 2종이다.해당 도서 중 2권 이상을 교보문고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워드킹덤의 인기 캐릭터 ‘엘라이’가 그려진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한강수영장 판매량 급증삼양식품이 서울 한강공원 수영장과 물놀이장 푸드존에서 선보이는 ‘삼양라면’, ‘맵탱’ 등 자사 제품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실제로 한강수영장 푸드존 내 삼양식품 판매량은 매주 10~20%씩 증가하고 있다. 현재 여의도·잠원·뚝섬 수영장과 잠실·양화·난지 물놀이장 등 총 6곳에서 푸드존이 운영되고 있다.특히 ‘맵탱’은 예상보다 빠른 판매로 준비 물량이 조기 소진되며 세 번째 추가 물량까지 투입됐다.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는 ‘짜짜로니’가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오픈 1시간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 개최롯데칠성음료가 7월 26일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리는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를 개최한다.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는 오후 4시 30분부터 중앙 광장에서 열리는 장외 이벤트와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기는 클라우드 논알콜릭 OX퀴즈 게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장외 이벤트 존에서는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만들어보는 간접 브랜드 체험이 제공된다. 소비자가 QR코드를 스캔하면 나타나는 AR 발효장치와 떠다니는 특수효모를 터치해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만들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
- ▲ ⓒSPC
◇ 파리바게뜨 ‘파란 라벨’, 저당 요거트 쉐이크 출시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음료 제품으로 ‘저당 요거트 쉐이크’를 출시했다.‘저당 요거트 쉐이크’는 100g당 당류 2.4g이며, 음료 1잔 기준으로 특허받은 생(生)유산균이 30억 CFU(보장균수) 이상 함유돼 있다.저당·건강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요거트의 상큼하고 진한 풍미를 음료 한 잔에 그대로 담아냈다.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쉐이크’ 형태로 무더운 여름철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급식 스페셜 메뉴 솔루션 북’ 제작성웰스토리 케이터링(급식) 고객사를 지원하기 위해 단체급식 1위 기업의 메뉴 노하우를 담은 ‘급식 스페셜 메뉴 솔루션 북’을 제작했다.삼성웰스토리 솔루션 북은 오피스, 대학, 병원 등 급식 업종별로 다른 최신 트렌드와 스페셜 메뉴 정보를 소개하는 등 급식 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메뉴 솔루션을 담았다.급식 업종별로 산업체·오피스 구내식당은 스페셜 데이를 타깃으로 한 특식 메뉴를, 대학교 학생 식당은 가성비를 추구하면서도 SNS 공유를 자극하는 메뉴를 소개했다.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병원·요양시설 급식은 영양은 유지하면서 맛과 질감을 개선한 연하 보조식과 함께 면역력 증진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 강화 메뉴를 제안했다. -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서머 탭 페스타’ 전개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가 여름철을 맞아 수제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서머 탭 페스타’를 진행한다.7월 24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1인당 2만원으로 데블스도어의 수제맥주 7종을 3시간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한다.또한 프로모션 기간동안 ‘트리오 파히타 플래터’, ‘에스퀴테 아보카도 콘 샐러드’로 구성된 2인 스페셜 세트와 ‘쿠바 스타일 로스트 포크’와 ‘잠발라야 파스타’, ‘타코 플래터’로 구성된 3인 스페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또 세트 메뉴 주문 고객에게 ‘엘로테 크림드 콘&나초’를 무료로 제공한다. -
- ▲ ⓒ대상다이브스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출시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과일의 달콤함은 살리고, 당 함량과 칼로리 부담은 낮춘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알룰로스를 활용해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일반 잼 대비 당류를 무려 89% 줄였다. 칼로리 역시 100g당 33㎉에 불과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저칼로리’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병 타입과 휴대가 간편한 튜브 타입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편의성까지 챙겼다. -
- ▲ ⓒHDC아이파크
◇ 아이파크몰, 동∙식물 교감 이색 팝업스토어 선봬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동물, 식물과 교감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를 각각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여름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여주곤충박물관과 함께 다양한 곤충과 파충류를 직접 만져보고 생태 체험도 해볼 수 있는 ‘도파민 곤충 연구소’를 오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운영한다. 이와 함께 괴근식물 전문 브랜드인 ‘웨트룸’이 25일부터 10월23일까지 약 3개월 간 앵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아크리스' 국내 독점 유통 계약 체결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아크리스와 국내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봄 시즌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한다.아크리스는 전 세계 13개국에서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1999년 자회사 ‘아크리스 코리아’를 설립해 직접 운영해왔다. 아크리스가 전략을 바꿔 현지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을 진행하는 것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처음이다.
국내에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본점과 목동점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가격대는 코트 700만~1000만원대, 니트 150만~200만원대, 드레스 380만~400만원대, 재킷 500만~800만원대 등이다. -
◇ LG생활건강-KCC실리콘, ‘고효율’ 선케어용 실리콘 소재 공동 개발
LG생활건강과 KCC실리콘은 자외선 차단 제품에 최적화된 실리콘 고분자 소재를 공동 연구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의 자외선 차단제 기술력과 KCC실리콘의 고순도 실리콘 기술력을 접목해 효율적인 차단 효과와 차별화된 사용감을 선사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개발하기로 했다.양사는 이를 위해 자외선 차단 제품에 적합한 실리콘 고분자 소재 연구와 실리콘 고분자 소재를 적용한 선 케어 제형 개발 및 효율 평가를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 연구 결과 교류 및 학술 활동을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향후 스킨케어 분야 소재로 공동 연구를 확대할 예정이다. -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여름 휴가철 맞아 ‘바캉스 슈퍼 딜’ 행사 진행신세계사이먼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5일부터 8월 10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바캉스 슈퍼 딜(Vacance Super Deal)’ 행사를 개최한다.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명품·컨템포러리·스포츠·키즈 등 다양한 장르의 브랜드에서 역시즌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내셔널지오그래픽·코오롱스포츠·더아이잗컬렉션 등 브랜드에서 역시즌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8월 31일까지 스윔웨어 팝업을 열고 배럴·아레나 수영복·레노마 수영복·보드라이더스 등 브랜드의 25년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이달 27일까지 폴로 랄프로렌에서 티셔츠, 반팔, 수영복 등 여름 아이템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을 제공한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품절대란 ‘하정우 와인’ 신규 브랜드 ‘마키키’ 단독으로 선봬세븐일레븐은 지난해 8월 ‘콜 미 레이터’ 와인 시리즈로 품절대란을 함께 일으킨 배우 하정우와 다시 한번 손잡고 새로운 브랜드 ‘마키키’를 8월1일 론칭한다.새로운 하정우의 그림이 들어간 ‘마키키 쇼비뇽블랑’의 와인 라벨은 하정우가 쉴 때면 찾는다는 하와이 호놀룰루 내에서도 특히 경치가 좋기로 손꼽히는 ‘마키키’에서 그린 작품이다.와인애호가인 하정우 배우가 선택한 만큼 디자인 외에 맛에도 중점을 뒀다. 쇼비뇽블랑의 대표 산지인 뉴질랜드 말보로산을 택했으며, 세계적인 와인 평가 앱 ‘비비노’에서 4점 이상을 획득한 초고득점 와인이다. 가격은 1만6500원이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뮤지컬 ‘맘마미아!’ IP콜라보 상품 선봬이마트24는 뮤지컬 ‘맘마미아!’ IP를 활용한 상품 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뮤지컬 ‘맘마미아!’의 배경이 되는 그리스, 지중해의 음식을 상품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뮤지컬 ‘맘마미아!’는 그리스 지중해 섬을 배경으로 한 모녀의 이야기를 세계적인 팝그룹 ‘아바(ABBA)’의 히트곡으로 구성한 쥬크박스 뮤지컬이다.이마트24가 선보이는 ‘맘마미아!’ IP 협업 상품은 ▲지중해식치킨케밥(3600원) ▲그리스식그린샐러드(4500원) ▲레몬잼쿠키(2000원) ▲그릭요거트빵(2400원) ▲그릭요거트케이크(3500원) ▲납작복숭아떠먹는케이크(3800원) ▲지중해식토마토파스타(3900원) 등 이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PB라면 세 번째 시리즈 ‘이진국’ 라면 출시홈플러스가 이춘삼 짜장라면 누적 판매량이 1500만봉을 돌파하는 등 최근 PB라면 흥행에 힘입어, PB라면 신제품 ‘이진국’ 라면을 출시한다.‘이진국’이라는 상품명은 ‘이것이 리얼 진한 소고기 국물 라면’의 약자다. 상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이진국 라면은 한국인에게 친숙한 국물인 소고기장국의 맛을 모티브로 개발했다.가격은 1팩에 2000원(4개입)으로, 1봉에 500원이라는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트로트 공연 펼쳐지는 크루즈 여행 상품 단독 론칭현대홈쇼핑이 오는 27일 오후 6시 35분부터 50분간 가수 나태주와 함께하는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을 단독 론칭한다.이번 상품은 3박 4일 일정으로 8월 28일부터 10월 9일 사이 지정일에 출발할 수 있다. 별도의 항공 이동 없이 부산항에서 크루즈사인 두원크루즈페리의 이스턴비너스호를 타고 떠나는 여행이다.주요 경유지는 일정에 따라 ▲구마모토·나가사키(134만9000원) ▲후쿠오카·사세보(134만9000원~149만원) ▲사세보·구마모토(169만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