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2025년 하반기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 모집GS샵, 명품 올리브유 ‘프리오르데이’ 홈쇼핑 최초 공개여기어때, 박람회 참여 소상공인 대상 숙소 할인 혜택 제공
  • ▲ ⓒLF
    ▲ ⓒLF
    ◇ LF, 2025년 하반기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 모집

    LF가 디자인 분야 인재 발굴을 위해 ‘2025년 하반기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

    LF가 약 10년 만에 디자인 직무 채용 전형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디자인 분야의 인재를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지원자에게 현업 중심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절차는 서류 평가와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11월 14일 16시까지 LF 채용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심사 이후 12월 중 면접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합격자는 관심 분야와 핵심 역량에 따라 각 브랜드에 배치되어, 내년 1월 5일부터 약 2개월 동안 디자인 업무에 참여한다.  
  • ▲ ⓒLF
    ◇ 웰메이드 ‘데일리스트X장신영’, 우아한 ‘겨울 코트 스타일링’ 제안

    웰메이드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가 빠르게 찾아온 겨울 시즌에 맞춰 배우 장신영과 함께 고급스러운 ‘겨울 코트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데일리스트는 최근 공개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을 통해 쌀쌀한 초겨울부터 포근한 봄날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출시했다.

    장신영은 클래식한 매력의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 2종을 모던한 감각으로 풀어내며,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겸비한 겨울 데일리룩을 보여줬다. 핸드메이드 코트 특유의 부드럽고 세련된 실루엣에 플레어 스커트, 데님 팬츠, 화이트 풀오버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하프’ 기장 아우터 거래액 최대 213% 증가

    지그재그에서 올겨울 허벅지까지 오는 ‘하프(half)’ 기장의 아우터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관련 상품 거래액이 최대 213% 급증했다.

    크롭과 롱 중심으로 나뉘던 겨울 아우터 유행이 올해는 중간 길이로 이동하고 있다. 최근 2주간(10/16~29) 지그재그 내 '하프 코트'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3배 이상(213%) 급증했고, '하프 패딩'(113%)과 '하프 무스탕'(111%)도 각각 2배 이상 성장했다. 동기간 긴 기장의 아우터(롱코트, 롱패딩)는 67%, 짧은 기장의 아우터(숏코트, 숏패딩)는 52%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하프 상품의 성장세가 더욱 두드러진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크룩 샴페인’ 한정 수량 사인 이벤트

    신라면세점은 이 달 6일부터 인천공항점에서 샴페인 하우스 크룩의 총괄 디렉터이자 설립자의 6대손인 올리비에 크룩(Olivier Krug)의 사인 보틀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신라면세점에서 선보이는 ‘올리비에 크룩 사인 샴페인’은 ‘크룩 그랑퀴베’와 ‘크룩 로제’ 2종이다.  ‘올리비에 크룩 사인 샴페인’은 지난 5일 신라면세점 샴페인 특화 매장(Les Caves de Champagne)에서 진행한 올리비에 크룩 사인 행사의 일환으로, 사인 행사는 샴페인 애호가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리비에 크룩 사인 샴페인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249번 게이트 근처 신라면세점 주류 플래그십 매장과 231번 게이트 주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그린메이트 25기’ 여의도공원 플로깅 활동 성료

    락앤락이 운영하는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가 ‘플로깅(plogging· 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행동)’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그린메이트는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13년 시작되었으며, 현재 400여 명 이상의 수료자를 배출하며 국내 대표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플로깅 행사는 25기 그린메이트가 공원 일대를 함께 걷고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 보호 인식 확산을 위한 SNS 미션을 수행했다.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오늘의집, 시공 파트너사와 함께 ‘집의 변화를 쉽게’ 실현

    오늘의집은 ‘집의 변화를 쉽게’라는 리브랜딩 핵심가치 아래, 시공 파트너사들과의 동반성장을 통한 인테리어 생태계 혁신 스토리를 공개했다.

    최근에는 정보 비대칭이 심하고 과정이 복잡한 시공 영역에서 파트너사와의 협업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표준 계약서와 표준 견적서를 제공해 가격 정보의 투명성을 높인 ‘스탠다드’ 서비스, 분쟁 발생 시 중재 및 필요한 경우 내부 기준에 따른 보상을 해주고 1년간 사후 관리해 주는 ‘책임보장’ 제도 등이 대표적이다.

    오늘의집 뉴스룸과 앱을 통해 공개된 시공 파트너사들의 이야기는 ▲매일 시공일지 공유를 통해 신뢰를 쌓고 있는 스탠다드 파트너사 ▲책임보장 시스템을 통해 실제로 고객 분쟁을 잘 해결한 경험이 있는 파트너사 ▲투명한 견적 시스템으로 신뢰를 얻어 오히려 더 좋다는 파트너사 등 시공 업체들의 진솔한 스토리가 담겼다.
  • ▲ ⓒGS샵
    ▲ ⓒGS샵
    GS샵 ‘손미나의 올라미나’, 명품 올리브유 ‘프리오르데이’ 홈쇼핑 최초 공개

    GS샵은 오는 11월 9일 오전 7시 50분, 여행작가로 활동 중인 전(前) 아나운서 손미나 씨와 함께 500년 전통의 ‘프리오르데이(Priordei)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프리오르데이’는 '신이 선택한 최고의 오일'이라는 뜻이다.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에서 약 500년 동안 10대에 걸쳐 올리브 농장을 운영해 온 시우라네타 가문이 만든 유서 깊은 브랜드다.
     
    9일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올해 첫 수확한 올리브로 만든 가장 신선한 오일이다. 손 작가는 오일 생산지인 스페인 농장을 찾아가 수확과 착유 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최상의 품질 유지를 위해 국적기 항공편으로 운송해왔다. 500ml 3병 세트가 32만7000원이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본품 1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 ▲ ⓒCU
    ▲ ⓒCU
    CU X 교보생명, 텍스트힙 트렌드에 ‘문장 한입 팝콘’ 출시

    CU가 독서를 멋지고 세련된 활동으로 인식하는 ‘텍스트힙(Text-Hip)’ 트렌드에 맞춰 교보생명과 손잡고 편의점과 독서가 결합된 이색 상품인 ‘문장 한입 팝콘’을 출시한다.

    문장 한입 팝콘(1900원)은 달콤한 카라멜 팝콘과 고소한 버터 팝콘이 반반 구성되어 단짠 조화를 이루는 상품이다. 팝콘 안에는 책갈피 굿즈가 동봉되어 있다. 책갈피는 소설과 에세이에서 발췌한 위로와 힘이 되는 60종의 문장이 랜덤으로 담겨 있다.

    콜라보 상품 출시와 함께 다음 달 14일까지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소비자들은 전국 CU 점포에서 문장 한입 팝콘 구매 시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얻을 수 있는 스탬프로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AIGLE' 한남동에 초대형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31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AIGLE’의 독점 판권을 확보한 이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규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압구정 등 패션 거점에서 전시를 이어왔다. 이번에는 서울 한남동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은 ‘AIGLE’의 감성을 살려 산악을 형상화한 조형물과 프렌치 감성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고어텍스 헤비 다운 재킷’, ‘폴라텍 풀 집업’ 등 겨울 아우터와 주력 상품인 러버 부츠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박람회 참여 소상공인 대상 숙소 할인 혜택 제공

    여기어때가 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 소상공인, 스타트업 임직원에게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는 ▲트래블쇼(서울 코엑스) ▲2025 메가쇼 시즌2 ▲수원메가쇼 2025 시즌1 등이 대상이다. 각 박람회는 여행과 소비재를 주제로 이달 내 순차적으로 행사가 열린다.

    여기어때는 박람회 기간 중 참가 기업의 숙박비 절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준비했다. 박람회장 인근 숙소를 추천하고, 무제한 다운로드 받는 5% 쿠폰을 발행한다. 쿠폰은 이달 말까지 사용하도록 했다. 박람회 준비 기간은 물론이고 종료 후 마무리를 위해 이동할 때도 숙소 예약 시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수능 수험생 응원 특별 이벤트

    에버랜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올해 대입 수험생이라면 연말까지 특별한 가격 우대 혜택을 받아 에버랜드를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1년 365일 언제나 에버랜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정기권도 50% 할인된 가격에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수능 다음날인 14일부터 11월30일까지 에버랜드 정문에서는 매일 수험생 우대를 받고 입장한 방문객 400명에게 '수능 응원 부적 카드'를 선물한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국내 최대 로봇 전시회 ‘로보월드 2025’ 참가

    맘스터치는 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 로봇 전문 기업 엑스와이지와 국내 최대 로봇 전시회인 ‘로보월드 2025’에 공동으로 참가해 미래형 QSR 매장 쇼룸을 공개했다.

    양사는 이번 전시를 통해 AI와 로보틱스 등 첨단 기술을 접목해 접근성과 편의성 등 고객 경험을 대폭 강화한 ‘미래형 QSR 플랫폼’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양사는 이번 전시에서 공개한 비전을 바탕으로, 무인 매장 실증 사업 참여와 AI 음성주문 시스템 현장 실증 등 공동 과제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해외 진출 협력 모델 개발로 연계하는 등 푸드테크 분야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로보월드 2025’는 킨텍스에서 지난 5일에 막을 올려 8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협업 패키지 공개

    하이트진로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와 협업한 ’테라’ 한정판 패키지를 6일 선보인다.

    패키지 한정판은 ▲유흥용 500mL ▲가정용 453mL 8캔 등 2종으로 출시되며, 6일부터 수도권 유흥채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패키지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속 주연 배우 지창욱의 강렬한 이미지를 담아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2025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 개최

    롯데컬처웍스가 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와 함께 ‘2025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는 12월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클래식, 뉴에이지, 대중음악, 뮤지컬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거장들이 선보이는 시리즈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12월24일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HOME>으로 페스티벌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25일,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지휘자 금난새의 패밀리 클래식 콘서트 '금난새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펼쳐진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LA 대형 쇼핑몰서 핼러윈 겨냥 ‘불닭 카우치 타임’ 이벤트 

    삼양식품이 핼러윈 시즌을 맞아 미국에서 진행한 ‘불닭 카우치 타임’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31일 미국 LA 내 대형 쇼핑몰인 ‘웨스트필드 센추리시티’에서 할로윈 기념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약 3시간의 짧은 운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10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이들은 포토존에서 다양한 인증샷을 남기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에는 틱톡 팔로워 수가 약 2000만명에 달하는 브룩 몽크, 한국계 미국 싱어송라이터인 레이 아미를 비롯한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고립은둔청년·청소년 지원 캠페인 진행

    우아한형제들은 보건복지부, 성평등가족부와 협력해 고립은둔 이슈를 알리고, 고립은둔청년과 청소년을 발굴 및 지원하는 ‘뜻밖의 외출’ 캠페인을 진행한다.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배민 앱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고립은둔 이슈를 설명하고 보건복지부와 성평등가족부의 지원 정책을 홍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 많은 고립은둔청년・청소년의 외출을 위해 픽업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고립은둔 사연을 작성한 이용자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중국여행사협회와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맞손

    신세계면세점이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와 한·중 간 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중국 문화여유부와 협력해 여행업계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전국 단위의 여행협회기구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MICE 자원 홍보 협력 ▲중국 MICE 단체 관광객 대상 맞춤형 프로모션 및 공동 마케팅 추진 ▲면세점 이용 편의 제고 및 서비스 품질 향상 ▲한·중 관광·유통·문화 교류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발굴 등 다방면에서 교류를 이어갈 예정이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스위스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 국내 1호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은 오는 7일 더현대 서울 3층에 스위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On)’ 국내 1호 매장을 오픈한다. 국내에 단독 매장이 오픈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아시아에서 도쿄, 홍콩, 자카르타에 이은 네 번째 매장이다.

    온러닝은 ‘구름 위를 달리는 듯한 착화감’으로 전 세계 러너들 사이에서 유명한 러닝화 전문 브랜드다.

    매장 면적은 약 330㎡(100평) 규모로 러닝화, 의류, 용품 등 온러닝의 모든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체험, 피팅, 시착 서비스와 러닝 커뮤니티 운영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저염 사골곰탕’ 출시

    오뚜기가 저감화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의 첫 저염 제품인 ‘저염 사골곰탕’을 출시했다.

    ‘저염 사골곰탕’은 기존 사골곰탕 대비 나트륨을 50% 줄이고, 사골고형분 함량을 높게 유지하여 깊고 진한 사골 국물 맛을 구현했다. 또한, 조미는 최소화해 마늘과 후추만으로 사골 본연의 깔끔한 맛을 살렸다.
     
    조리법도 간편해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사골을 직접 우리기 어려운 2040 세대,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원하는 1인 가구, 저감화 식단을 실천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 ▲ ⓒ당근
    ▲ ⓒ당근
    ◇ 당근, ‘당근 픽업백’ 완판

    당근이 지난 10월 28일 포장주문 서비스 확장을 기념해 선보인 ‘당근 픽업백’ 1만개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당근 픽업백은 6시간 이상 보냉이 가능한 가방으로, 포장 주문이나 피크닉 등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흥행은 ‘로컬 경험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서 당근의 정체성이 자연스럽게 전달된 사례로 풀이된다. 단순히 굿즈를 구매하는 행위를 넘어, 직접 걸어서 포장 주문하는 경험이 이용자들의 일상 속 작은 즐거움으로 이어졌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베이션, ‘슬림홈페이지’ 무료 구축 서비스 론칭

    대교에듀베이션의 학원관리프로그램 ‘통통통’은 학원 업계의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슬림홈페이지’ 무료 구축 서비스를 론칭했다.

    ‘통통통’은 학원 홈페이지 관리를 통해 학원들의 원생 모집을 지원하고자, 학원의 부담을 줄이면서 SEO(검색 엔진 최적화)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빌더와 전용 URL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구축된 홈페이지에는 ▲학원 로고 및 정보 설정 ▲커리큘럼 소개 ▲공지사항∙자료실∙갤러리 등 학원 운영 게시판 ▲상담 접수 및 관리 등 학원 운영에 필수적인 기능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