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고다어학원
    ▲ ⓒ파고다어학원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가 8월 한달 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교 공식행사로 결석한 수업에 대해 포인트로 보상해주는 포인트백(Point Ba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8월 중에 2학기 개강, 졸업식, 학과 MT 등 대학교 공식 행사로 결석한 수업에 한해 다음 수강 신청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머니를 적립해준다. 포인트백 이벤트는 평일반 대학생 수강생에 한해 진행되며, 수업등록 금액 대비 최대 10%를 패밀리머니로 보상해준다. 주 5일반 수업의 경우 최대 5일, 주 3일반 수업의 경우 최대 3일분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백 신청을 원하는 수강생은 8월 24일부터 28일까지 학생증과 결석 사유를 인증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사진을 해당 학원 등록데스크에 제출하면 된다. 패밀리머니는 9월 중순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파고다아카데미 관계자는 "8월 중의 각종 대학교 내 행사로 빠지게 되는 수업에 대한 대학생 수강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줄여주고자 상반기에 이어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적립된 패밀리머니는 파고다어학원은 물론 최신 인강을 보유한 파고다스타와 일대일 회화 프로그램 파고다원에서 수강등록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7월에 이어 2015학번 대학새내기들을 대상으로 수강료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고다어학원에서 중국어 강의를 처음 등록하는 신규생이면, 10%를 할인해준다. 이 외에도 8월 HSK 1개월 완성반 및 합격보장반 수강생이 8월 HSK 정기시험에 응시하면, HSK iBT 응시료 15%를 환급해주고 파고다 중국어 강의를 10% 할인해줘 총 25%의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