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7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쏘카
    ▲ 27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쏘카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대표·김지만)는 최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공유경제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매년 가장 의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총망라해 심사하는 자리로, 마케팅 관련 현직 교수와 전문가들이 심사에 참여해 1차 소비자조사, 2차 전문가조사, 3차 심사위원단 평가로 최종 선정된다.

    쏘카는 철저한 타겟 마케팅과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심사위원단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쏘카 신승호 마케팅 본부장은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공유경제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실현하는 대표 성공 모델로 계속 성장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