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시승권,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
  • ▲ F-PACE 카페 내부 모습.ⓒ재규어코리아
    ▲ F-PACE 카페 내부 모습.ⓒ재규어코리아

     


    재규어코리아가 SUV 'F-PACE'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F-PACE 카페'를 다음달 16일까지 운영한다.

    12일 재규어코리아에 따르면 F-PACE 카페는, F-PACE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성능, 최첨단 기술을 직,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이다. 구매 상담 및 사전 계약도 진행된다.

    전시는 약 한 달간 서울, 분당, 일산, 인천, 평촌, 부산, 대전, 대구, 창원, 광주, 전주 등 전국 11개 지역 내 백화점과 쇼핑몰, 아울렛과 같이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F-PACE 카페는 전시장에 따라 다양하고 실험적인 형태의 부스로 구성돼 재규어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F-PACE의 혁신적 이미지를 폭넓게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더욱 상세하고 정확한 차량 정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의 세일즈 컨설턴트를 배치해 체계적인 전문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됐다. 설문 조사에 응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후 추첨을 통해 'F-PACE 시승권',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F-PACE는 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 모델을 포함해 2.0리터 인제니움 디젤, 3.0리터 V6 터보 디젤, 3.0리터 V6 수퍼차저 가솔린 엔진을 기반으로 한 총 6개의 세부 모델로 오는 7월 국내에 출시된다. 전 모델 5년 서비스플랜 패키지가 기본 제공된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7260만원부터 1억64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