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연금저축·개인형퇴직연금(IRP)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절세왕 연금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에 거치식으로 300만원이상 가입시 가입금액 구간별로 백화점상품권 1~3만원을 지급하며, 적립식으로 월 10만원이상 3년 이상 자동이체 가입하면 1만원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연금저축, IRP 각 상품별로 이벤트 동시 참여가 가능해 이벤트 참여 고객은 최대 8만원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 가입은 물론 기존 고객이 추가 납입하는 경우와 금융사간 연금 이전을 통한 타사 이전고객 모두가 포함된다.


    또 위 이벤트 참여자중 신한금융그룹 통합 포인트 프로그램인 신한 FAN 클럽’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김성진 마케팅 부장은 "연금저축계좌는 연간 18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고 400만원한도로 최대 66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연말시즌 더 주목을 받는 상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정산 및 노후대비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이벤트 혜택도 받고 세제혜택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센터 또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