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2017 크리에이티브 커피 캠페인' 론칭

완벽한 한 잔의 커피를 만드는 원동력인 '크리에이티브' 강조
블랙을 넘어선 크리에이티브 커피 세계 직접 선보이고자 월드 클래스 바리스타 올라 퍼슨 방한
'홈카페' 트렌드 확산 속, 퀄리티 & 버라이어티 갖춘 돌체구스토가 캡슐커피 시장의 성장 지속 리드할 것

김수경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1.10 12:06:15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카페

국내 캡슐커피 시장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월드 클래스 바리스타 올라와 함께 '2017 크리에이티브 커피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위한 창조' 즉, 커피가 완성되기까지 과정에 크리에이티브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소비자들에게 한 잔의 블랙에서 다양한 컬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퀄리티 높은 한 잔의 커피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선택하고 고민해야 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좋은 원두를 고르고 스마트 캡슐에 담아 신선하게 원두를 보존하고 아로마를 지켜내며 적당한 압력과 추출 시간 통해서 완벽한 한 잔의 커피를 완성한다.

이 모든 과정에 돌체구스토만이 가진 '크리에이티브'가 더해지면서 퀄리티 좋은 커피를 소비자에게 선사하게 된다. 

현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캡슐커피 브랜드 중 유일하게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마끼아또, 티라떼, 초코치노 등 폭넓은 캡슐 라인업을 통해, 블랙을 넘어선 커피의 다양한 세계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개인 취향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인기가 지속 상승하고 있다.

네슬레 코리아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리아 테레사 멘데스(Maria Teresa Mendes) 마케팅 상무는 "유럽시장에서 캡슐커피는 이미 대중적으로 자리잡았다"며 "일부 국가에서는 캡슐커피 매출이 인스턴트 커피 매출을 상향하는 지역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2016년 기준 시장조사 기관 밀워드브라운(Millward Brown)에 따르면 한국 성인 하루 커피 소비량은 2.5잔 수준까지 오르며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이는 유럽이 대략 2잔인 것과 비교했을 때 한국의 커피 소비가 어느 정도 높아졌는지 가늠할 수 있으며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홈카페 문화가 점차 확산됨에 따라 캡슐커피 또한 지속 성장할 것이라 전망했다.

'2017 크리에이티브 커피 캠페인'을 시작으로 돌체구스토는 비즈니스의 초석을 새로이 다잡는다. 이를 알리기 위해, 15년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월드 클래스 바리스타로 활동하고 있는 '올라 퍼슨(Ola Persson)'이 한국을 찾았다.

한국에서의 첫 공식 일정을 통해 그는 "최근 한국은 카페뿐 아니라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자, 교육 수료자가 급격이 늘고 있다"며 "커피 애호가들은 이제 퀄리티 있으면서 본인의 크리에이티브를 더한 커피를 만들어 즐기기에 이르렀다. 이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2017년 가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대회가 한국에서 개최되기도 한다”고 전했다.


이어 “캡슐커피 또한 모든 과정에 바리스타의 크리에이티브가 더해졌을 때, 마침내 소비자의 마지막 손길을 통해 최고의 한 잔이 나온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돌체구스토의 커피 전문성을 다시 한 번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올라 퍼슨은 국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새로운 원두와 블렌딩을 찾기 위해 세계 각국을 다닌 커피 크리에이터로서의 경험과 커피 스토리를 공유하고,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캡슐 및 레시피를 제안할 예정이다. 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6가지 특장점을 소개하며 보다 많은 커피 애호가들이 퀄리티 높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이유를 6가지로 꼽았다.

먼저 최고의 원산지에서 찾아낸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하며 30가지 이상의 카페 메뉴 버라이어티를 보유했다. 돌체구스토만의 스마트 캡슐은 원두의 신선함을 지켜 아로마까지 보존하며 캡슐 자체에 압력 조절 층이 있어 각각의 커피 종류에 최적화된 추출이 가능하다. 

머신은 간편하고 쉽게 추출할 수 있는 하이 퀄리티 고압력 시스템을 갖춰 마치 바리스타가 내린듯한 풍부한 크레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머신의 사용과 관리가 편리하며 마지막으로 아이스 메뉴 선택 시스템을 갖췄다. 잔에 얼음을 담고 네스티, 아이스 카푸치노 등 아이스 캡슐을 넣고 콜드 버튼을 누르면, 시원한 음료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프로필 사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부고] 김상민 이마트 전 홍보팀장 자녀상
▲김호재군 별세. 김상민(이마트 전 홍보팀장 아들) 자녀상= 수원 아주대병원 장례식장 11호실, 발인 15일(화), 북한강공원 [2017-08-13 16:04:55] new
공정위, 유통규제 대책 발표… 유통기업 긴장감 속 '상황주시'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대형유통업체의 불공정행위 억제와 중소 납품업체의 권익보호 강화를 위한 종합대책을 발표하면서 유통 기업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13일 공정위가 발표한 대책을 살펴보면 '대규모유통업법 집행체계 개선', '납품업체 권익보호를 위한 제도적 기반 강화… [2017-08-13 15:30:24] new
[포토] 티파니, 남심 홀리는 '섹시미소'
가수 티파니가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열린 '오늘부터1일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날 행사에는 배우 김희선, 이엘, 임수향, 이희진, 성훈, 김산호, 정다혜, 최윤소, 오연아, 소녀시대 티파니, AOA 찬미, 방송인 박은지, 로빈 데이아… [2017-08-13 15:04:53] new
LG전자, 두바이서 선보인 '올레드 사이니지'… 기네스북 등재
LG전자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세계 최대 크기 '올레드 사이니지'를 설치하며 압도적인 올레드 화질을 선보였다.13일 LG전자는 세계 최대 규모 쇼핑몰인 두바이몰에 55형 올레드 820장을 사용해 가로 50미터, 세로 14미터 크기의 초대형 올레드 사이니지를 설치했다고 밝혔다.올레드 사… [2017-08-13 13:54:13] new
김상조 공정위원장 "미스터피자類 하림·BBQ처럼 처리"… 직권조사에 방점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이 갑질 문제와 관련해 미스터피자와 같은 사례를 하림·BBQ처럼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법 개정을 통한 근절대책에 기대기보다 공정위 직권조사를 통한 제재가 더 실효적이라는 것이다.유통부문과의 연장 선상에서 김 위원장은 노동단체가 반발하는 서비스산업발전기… [2017-08-13 13:03:05]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