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금융상품을 온라인 매수 시, 특판RP 매수 기회를 제공하는 '연 3.5%(세전) 특판RP'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B증권은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펀드(MMF 제외) 및 ELS/DLS/ELB/DLB를 100만원 이상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매수하는 고객에게 매수한 금액만큼 연 3.5%(세전 2017.06.01 기준, 만기 90일) 특판RP 매수 기회를 제공하며, 한도는 인당 최고 2억원까지 가능하다.


    연 3.5%(세전) 특판RP는 홈페이지 또는 HTS 에서 매수 가능하며, 총 한도 400억원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금융상품 월 100만원 이상 매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1매), 월 1000만원 이상 매수 고객에게는 영화 예매권(2매)를 매월 증정한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저금리·저성장에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수익성과 안정성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투자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단, 이번 상품은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벤트 및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KB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