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e' 체크카드로 결제시 동반인 무료전월실적 10만원 이상시 수수료 면제
  • ▲ ⓒ KB증권
    ▲ ⓒ KB증권

    KB증권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able 체크카드' 소지자에게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이용권 1+1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부터 한 달간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에서 본인 이용권을 able 체크카드로 정상가격에 현장결제 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동반 1인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소지 카드당 1일 1회 한정 및 이벤트 기간 중 중복 적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le 체크카드는 KB증권이 증권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인 체크카드다. 현재까지 33만좌가 발급됐으며 총 5종의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월 실적 10만원 이상 시 전국 모든 은행 ATM기를 통한 출금 및 이체 수수료가 면제되며 전월 실적과 상관 없이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등에 설치된 롯데 ATM기 이용시 수수료가 무료다.

    able 체크카드는 KB증권 각 영업점 또는 비대면 계좌 개설 모바일 앱 'Start able'을 통해 손쉽게 발급이 가능하다.

    이재형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혜택과 계절에 맞춘 합리적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