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0일까지 6주간 공동미션 수행전문가 멘토링, 장학금 100만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 ⓒ아주그룹
    ▲ ⓒ아주그룹

    아주그룹이 꿈과 끼로 똘똘뭉친 대학생들을 찾아 나선다.

    아주그룹은 대학생 협업프로젝트 'Creative A' 2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Creative A는 대학생들과 전문 멘토가 함께 협업해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창작물을 만들어가는 아주그룹만의 '대학생 소통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약 6주간(다음달 30일까지) 공동미션을 수행한다. 이 기간 외부전문가가 멘토로 참여해 제작 콘셉트부터 결과물 산출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도움을 준다.

    주제는 '아주그룹이 추구하는 기업문화를 보다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는 창작물'이다.

    영상제작, 디자인, 카피라이팅, 작곡작사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과 열정이 있거나 창작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1일까지 아주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아주그룹은 이달 13일 홈페이지에 1차 서류심사 합격자를 발표하고, 14일부터 2차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인원에게는 전문가의 정기멘토링을 비롯해 장학금 100만원, 인턴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주그룹 관계자는 "대학생들에게는 협업과 현업 참여의 기회를, 회사는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데 기획 취지를 뒀다"며 "전문 멘토와의 네트워킹 기회는 물론, 저마다 다른 재능과 관심사를 가진 팀원들과의 즐거운 도전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