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지역, 5개 클래스, 만랩 30레벨 및 순환 엔드 콘텐츠로 구성'탐험의 귀재, 피드백의 대가, 버그 신고' 등 3가지 이벤트 진행
  • ▲ 인벤투스 상층광장ⓒ블루홀
    ▲ 인벤투스 상층광장ⓒ블루홀

     

    블루홀은 지난 11일 신작 MMORPG '에어'의 1차 CBT 당첨자를 발표하고,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1차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차 CBT에서는 누스가르드, 인벤투스, 오비스군도 등을 포함한 7개 지역과 5개 클래스(워로드, 소서리스, 어쌔신, 미스틱, 거너)로 최고 30레벨까지 테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주거지를 이용한 제작·생산, 작물 수확 및 다양한 비행선과 마갑기 등의 탈 것도 테스트한다.

    또 1차 CBT 기간에는 '플레이하고, 설문하고, 버그를 찾을거에.어.'라는 슬로건으로 '탐험의 귀재, 피드백의 대가, 버그 신고'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블루홀 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 개발을 총괄하는 김형준 PD는 "블루혹 신작 MMORPG 에어를 플레이어 여러분께 공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1차 CBT 테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의 창의력 넘치는 플레이와 소중한 피드백을 겸허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 홈페이지에서는 당첨자 발표와 함께 플레이어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기본 조작 및 전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생활 콘텐츠를 즐기는 방법에 대해 영상으로 가이드 해 주는 초보자 가이드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