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아몬드·베이컨칩으로 식감에 재미 더해스낵으로서의 매력 강화아이간식, 어른 술안주로 간편하게
  • ▲ 온가족 영양간식 상하치즈 미니ⓒ매일유업
    ▲ 온가족 영양간식 상하치즈 미니ⓒ매일유업
    매일유의 치즈 전문브랜드 상하치즈는 상하치즈 미니 아몬드고다, 베이컨체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아몬드고다, 베이컨체다는 리얼아몬드와 베이컨칩으로 식감에 재미를 더해, 스낵으로서의 매력을 강화한 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상하치즈는 국내 치즈 식문화 선도를 위해 치즈 전문가들의 끊임없는 연구로 자연치즈부터 가공치즈까지 다양한 제품을 개발, 선보이고 있다. 국내 소비자 조사결과 가장 선호하는 치즈 브랜드로 뽑힌 상하치즈는 2018년 상하치즈 미니(Mini)를 선보이며 스낵치즈 시장에 신규 진입했다. 

    상하치즈 미니 플레이버는 아몬드고다, 베이컨체다 2종이다. 기존의 상하치즈 미니 3종(칼슘체다, 크림치즈, 스모크 모짜렐라)에 더해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춤으로써, 선택의 폭이 보다 넓어졌다.

    아몬드고다의 경우, 고다치즈에 캘리포니아산 아몬드 조각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베이컨체다는 깊고 진한 풍미의 체다 치즈에 리얼(real) 베이컨 칩이 들어있어,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두 가지 맛 모두 맥주나 와인 등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상하치즈 미니는 기존 수입 제품 중심이던 국내 스낵치즈 시장을 다변화하고, 소비자들이 치즈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원터치 개별포장을 적용해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고,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아이 간식 뿐 아니라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도 제격이다.

    신제품 상하치즈 미니(Mini)는 1팩 기준 48g(12gX4개입)용량으로, 전국 마트와 백화점, 일반 슈퍼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팩(48g) 기준 2000원으로 구입처에 따라 일부 다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