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과 맞손…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협업신묘한과 기묘한 개 모티브로 캐릭터화미묘한·스딸라 등 캐릭터 활용 72종 상품
-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CJ E&M과 손잡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슈펜 X 신묘한 컬래버레이션(협업)은 남녀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신묘한과 기묘한, 개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미묘한, 신규 캐릭터인 사막여우 스딸라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총 72종의 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신서유기 캐릭터를 기반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군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의류와 신발을 넘어 잡화 아이템까지 그 상품 군을 넓혔으며, 슬리퍼, 파자마, 반팔 티셔츠, 백팩, 모자, 파우치, 에코백, 마스크 등을 선보인다.
슈펜은 이번 협업의 대표 상품인 신묘한 슬리퍼는 1만9900원, 파자마는 반소매형 3만9900원, 긴소매형 4만9900원, 에코백은 1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레이온 100%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고, 숙면을 돕는 슈펜X신묘한 파자마 세트를 구매하면 수면 안대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해당 상품은 22일부터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4일부터 CJ ENM 공식 굿즈 스토어 마이시티(MYCT) 브랜드 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